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이시이유카리 2023년 6월 19일~6월 25일 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이시이유카리 2023년 6월 19일~6월 25일 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물병자리 

충돌하거나 경쟁하거나 하면서 새로운 장소를 만들 수 있을 때입니다. 이번 주는 다소 마찰이 있을 정도가 오히려 멋진 장소가 태어나는 것 같습니다. 삼가하거나 가만 하는 것이 지금은 제일 좋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불안한 일이나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이 있으면 어떻게든 그것을 전달하려고 하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지금 삼켜 버리면 결국 나중에 아무래도 말하고 싶어지고, "왜 더 빨리 말해주지 않았어!"라는 것도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생각하고 생각한 것을 표명함으로써, 주위도 자신의 의견이나 감상을 말하기 쉬워집니다. 이것이, 나중에 「왜 더 빨리 말해 주지 않았어!」의 응수가 되는 리스크의 회피로 이어지는 것입니다.

지금이야말로 말할 수 있는 일, 지금 아무래도 교환해 두어야 할 일이 있습니다. 그것이 개인적인 생각일수록 '지금' 말해야 할 것 같습니다.


물고기자리 

많이 경험하고 배울 수 있는 시간 안에 있습니다. 사람이 필요하고, 의지하거나, 인도하거나, 훈련하는 실질적인 경험 중에서 큰 지혜가 여름의 풀꽃처럼 빨리 자라며 뿌리를 내리고 있습니다. 이 시기의 당신은 자신에 대한 평가가 매우 낮아지거나 혹은 매우 스토크한 생각 속에 있거나 하기 때문에, 자신이 「기세있게 성장하고 있다」라는 사실을, 거의 자각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응. 자신에게 엄격한 것은 결코 나쁜 것이 아닙니다. 단지, 과도하게 우울하거나 아무것도 믿을 수 없게 되거나 하는 일이 있으면, 그것은, 자신에게의 대출이나 츳코미가 너무 엄격한 것입니다. 자신에 대한 "NO"를 조금 느슨하게 함으로써, 움직이기 쉬워지거나, 기분이 가벼워지거나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번 주부터 즐기거나 좋아하는 일을 하는 마음의 여유가 나오는 기색도 있습니다. 「힘내지 않으면!」라고 초조한 기분을, 의식적으로 풀어, 「쉬는 것도 중요하다」 「리프레쉬 하는 것이 오히려, 효율이 좋다」등이라고 생각해, 행동 패턴을 조금 바꿀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랑에도 제대로 된 쫓기는 바람이 불어옵니다.


양자리 

계속해서 화려하고 뜨거운 시간 안에 있습니다. 뭐든지하고 싶을 수 있고, 원하는 것이 전격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 주에는 특히 매우 새로운 선택과 오랜 경험 규칙을 연결하는 시도가있을 수 있습니다. 과거의 성공 패턴을 응용할 수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만, 그것 「만」에서는 아마, 잘 되지 않는 것입니다. 경험치를 살리는 한편, 경험을 무시한 것 같은 일탈을 시험해 보면, 이 시기의 멋진 기세로 불고 있는 쫓는 바람을 물건으로 할 수 있습니다.

멋진 사랑의 시간이자 창의적인 시간이기도합니다. 아무것도 「자신발」로 임할 수 있습니다. 공기를 읽거나 사람 뒤를 따라 가거나 사람의 지시와 명령을 기다릴 필요는 지금은 전혀 없습니다. 라고, 이런 것은 쓸 필요도 없을까,라고도 생각합니다. 양자리 사람들은 '승부·경쟁'을 선호하는 한편 '비교'는 그다지 하지 않습니다. 애초에 사람의 뒤를 따라가는 듯한 자세, 지시를 기다리기 시작하는 스탠스와는 무연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 시기의 뜨거운 조류를 순수하게, 느긋하게 타고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황소자리 

예를 들면, 큰 탄스를 이동시키면 그 뒤에 창이 있고, 그 창을 크게 열면 빛과 바람이 흘러들어 생활의 풍경이 크게 바뀌었다! 그런 일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쭉 집안에 있었는데, 한번도 열었던 적이 없었던 창문이나 문을, 이번 주, 자신의 손으로 크게 열 수 있습니다.

가까이에 있는 큰 것을, 자신의 손으로 「에이야!」라고 움직일 수 있습니다. 거기에 새로운 빛이 쏟아져 마음의 변화가 일어납니다. 이 "거물의 움직임"은 갑작스러운 충동에 따라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혹은, 어떠한 사건을 계기로, 부응 없이 이동이 일어난다고 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변화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황소자리의 사람들입니다만, 이번 주는 전격적으로 강한 의지와 생각이 발동해, 스스로도 놀랄 정도의 힘을 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by. 이시이유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