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이시이유카리 2023년 6월 26일~7월 2일 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이시이유카리 2023년 6월 26일~7월 2일 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천칭자리 

바쁜 기간입니다. 「본업」이 점점 바쁘게 되고, 한층 더 사람으로부터 의외의 건이 가져와 예정대로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스케줄은 이전 삼전해, 우선 순위가 어지럽게 바뀝니다. 「단취」를 매우 소중히 하는 천칭자리 사람들에게, 이 어지러운 변전은 불안하고 어쩔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만, 실은 이 시기의 「가라가라폰」안에야말로, 새로운 기회의 싹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 시기의 어떤 종류의 데타라메는 일시적인 혼란이 아니라, 큰 구부러진 각도를 구부리려고 할 때의 변칙적인 흔들림입니다.

지금까지는 그러한 "흔들림"에 어딘가 휘두르기 쉬웠을지도 모릅니다만, 이번 주는 핸들링할 수 있는 부분, 스스로 컨트롤 할 수 있는 부분이 늘어날 것 같습니다. 변동 속에서 자신이 선두에 서, 「이쪽에 가자!」라고 깃발을 흔드는 것입니다. 상황이 변화했을 때, 새로운 조건이 더해졌을 때, 거기서 다시 목적지를 스스로 결정할 수 있다는 것은, 당신에게 있어서 승려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결정까지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이 조금 타이트한 것처럼 보일지도 모르고, 거기는 난점입니다만, 만약 시간을 원한다면 그렇게 주장해 보면, 의외로 같다. 당신이 생각할수록 사실 상황은 신속하게 움직이지 않습니다. 상당히 노로노로하고 있으면서도 그에 비비드한 변화로 가득한 타이밍입니다.


전갈자리 

「놀라움의 만남과 뜨거운 도전」의 시간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사람, 이상한 사람, 신기한 사람, 힘이 있는 사람과 협력하여 큰 미션을 '받고 서'할 수 있는 때입니다. 지난주 아무것도 없었다는 사람도, 이번 ​​주 극적인 만남이 있어, 단번에 승부에 나온다! 같은 전개가 될지도 모릅니다. 행동 범위가 점점 넓어져, 원정의 기회도 늘어날 것 같습니다만, 이 「원정」도, 누군가 자극적인 인물과 짜서 나가게 될 것 같습니다.

이번 주에 참여하는 사람들과 특히 여러분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일에 대해 깊게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이야기를 하거나, 가장 붐비는 취미에 대해 토론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자신의 재능에 대한 의견을 듣거나 상대방의 재능에 대해 여러분이 생각하는 곳을 말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 시간은 긴 눈으로 보아도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갖는 것 같습니다.


사수자리 

지난 몇 주 동안 '여행의 계절'이 계속되고 있지만, 이번 주에는 특히 갑작스럽게 떠나야 할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떤 의미 드문, 특별한 사명을 띠고, 확실히 나가게 될 것 같습니다. 당신은 꼼꼼하게 준비를 거듭한 여행도 물론, 이러한 '즉, 출발!' 같은 여행도 상당히 좋아하는 것이 아닐까요. 예상치 못한 스릴과 여행지에서 경험하는 의외성은 당신의 좋아하는 것입니다. 이번 주의 외출은 특히 그러한 반짝이는 좋은 의미로 스릴로 가득합니다.

게다가, 사람과의 관계가 이번 주에는, 훨씬 깊고 진한 것이 됩니다. 이번 주머리까지 활기찬 인간관계에 휩쓸리고 있었다고 생각합니다만, 거기에는 일정한 사교적 차간 거리라고 해도 되는 것이 유지되고 있었을 것입니다. 이번 주부터는 그런 거리가 그다그다가 됩니다. 의지하고 의지하거나 짓밟거나 손을 잡는 것과 같은 "가까운" 움직임 속에서 독특한 마음의 교환을 실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염소자리 

만남과 관계의 계절에 들어갑니다. 특히 이 시기는 상대방의 열량이 매우 크기 때문에 어리석은 장면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당신은 냉정하게 말하려고 하는데 상대가 매우 감정적이기 때문에 "하기 어렵다"고 생각할 수 있는 전개도 있을 것 같습니다만, 상대의 열량에 가능한 한 "전해"가면 매우 본질적인 상호 작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무리하게 「깔끔한 이야기로 하자」라고 하는 것이 아니라, 리듬을 맞추는 것 같은 기분으로, 마음의 텐션을 맞추어 가는 것으로, 대화가 하나 위의 레벨로 성립하는 느낌이 있는 것입니다.

회의나 협의, 상담사 등으로, 미리 테마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서도, 이 시기는 상대가 뭔가 「오마케」를 가져 오는 기색이 있습니다. 그것을 꺼내는 팔을 물어볼지도 모릅니다.


by. 이시이유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