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이시이유카리 2023년 7월 10일~7월 16일 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이시이유카리 2023년 7월 10일~7월 16일 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천칭자리 

뭔가 눈에 띄는 장면이 많다고 합니다. 자신 주도로 주위를 끌어가야 하는 경우도 많아, 기피가 겹쳐 있을지도 모릅니다. 특히 지난주까지는, 모두 말하고 싶은 것을 서로 이야기해 좀처럼 잡히지 않거나, 해야 할 일은 진전하고 있어도 어쨌든 분위기가 살기 서고 있어 기분이 빠지지 않거나 해서, 피리피리한 상태였던 것이 아닐까요 . 그렇다면 이번 주에 들어가면, 그 "살기 서있는 공기" "정착되지 않는 스트레스"가 깨끗이 사라질 것 같습니다. 당돌에 주위의 발길이 갖추기 시작해, 모두가 정리해 가는 것입니다. 의견의 편차도 어딘지 모르게 들어가, 통풍이 좋아지고, 기분이 확 가벼워질 것입니다.

「밖」으로 짊어지는 것이 다소 가벼워지면, 「내」에 눈을 돌릴 여유가 나옵니다. 이번 주부터 집안의 평소 청소하지 않는 부분에 대해 걱정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가구의 뒤라든가 압입 속을 「깨끗하게 하고 싶다」라고 하는 생각이 보통 솟아 오고 있을 것 같습니다. 이것은 은유이기도합니다. 인생 속에서 평소 숨어 보이지 않는 곳에있는 것을 "정리하지 않으면"라는 생각에 작은 불이 붙는 타이밍입니다.


전갈자리 

5월 하순부터의 「대승부의 시간」이, 이번 주에 들어가는 것과 동시에 일단락합니다. 이 기간 동안 주로 일과 대외 활동에서 폭풍과 같은 바쁜 속에 있던 사람도 적지 않을 것입니다. 큰 챌린지해 온 사람, 큰 내기를 한 사람, 눈에 띄는 장소에 서서 날뛰고 있던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한 상황이 일단락해, 정말 한숨 쉬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단숨에 피마가 된다」라고 하는 것은 아닐 것 같습니다. 오히려 새롭고 상쾌한 바쁜 느낌이 흘러 들어옵니다. 지금까지 당신의 맹활약을 본 사람이 곳곳에서 말을 걸어 올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이 지금까지 개척한 현장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지난 주까지는 「눈앞의 승부」에 집중하고 있었던 것이, 이번 주에 들어가면 좀 더 앞의 것이 시야에 들어갈 것 같습니다. 긴 눈으로 보고, 넓은 시야에 서서 현재 위치를 다시 잡았을 때, 새로운 계획이 몇개인가, 스케줄에 기입되게 될지도 모릅니다.


사수자리 

「승부의 시간」이 스타트합니다. 여기에서 8월 말까지 큰 목표를 내걸고 건간 도전하는 당신이 있을 것입니다. 궁수자리 사람들은 흥분할 때와 진정할 때 격차가 매우 큰 경향이 있습니다. 정력적으로 움직이는 시기와 여유로운 느슨한 시기의 신축성이 너무 뚜렷할 정도로 분명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주부터는 확실히 "정력적으로 움직이는 시간"에 돌입합니다. 어쨌든 바빠지고, 하고 싶은 것이 다음부터 다음에 나오고, 하나 하나 흘리고 싶지 않은 당신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밖을 향해, 다른 사람이 있는 장소를 향해, 건간 도전해 가는 시기이기 때문에, 조금 마음에 머물고 싶은 일도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무엇을 얻으려고 노력하고 무엇을 걱정하는지입니다. 이 시기의 당신의 "동기"는 매우 보이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이미 "만성적"이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오랫동안 당신의 가슴에 있었던 생각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오랫동안 뭔가에 익숙해지면, 그것이 아무리 두드러진 특징적인 것이라도, 익숙해져, 의식에 오르지 않게 되는 것입니다. 불안과 욕망은 사람을 강렬한 행동으로 몰아내지만, 오랫동안 안고 있던 불안과 욕망은 더 이상 본인의 의식에 오르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시기는 그 생각을 재확인해 둘 필요가 있습니다. 그로 인해 과도한 공격이나 의도하지 않은 결과를 막기 때문입니다. 「무엇을 위해서 이렇게 하고 있는 것인가」라고 하는 마음속의 스타트 라인을, 조금 의식하고 싶은 타이밍입니다.


염소자리 

떠나고 싶어질 것 같습니다. 혹은 부응 없이 멀어질 기회가 돌아올지도 모릅니다. 여행이나 출장, 유학, 원정 등 여기에서 8월 말에 걸쳐 어떠한 형태로 먼 곳으로 나가는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교통이 발달한 현대에서는 여행이 무엇보다 즐겁습니다. 하지만 옛날에 「귀여운 아이에게는 여행을 하라」라고 말해진 것처럼, 여행이라고 하는 것은 한때는 「고생」의 상징이었습니다. 고생이라는 것은 부하가 걸리는 분, 가치 있는 경험이며, 가치 있는 경험을 통해 사람은 성장합니다. 실제로, 지금의 시대에서도 「여행」은, 현실에는 결코 편한 것이 아닙니다. 멀리 가자고 생각할수록, 아래 조사나 꼼꼼한 준비가 필요하게 되고, 외출한 곳에서는 깜짝 놀라는 사건, 곤란한 트러블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행에서 돌아온 후의 「선물 이야기」는, 고생한 이야기가 절대적으로 재미있는 것입니다.

이 시기의 외출에는 그러한 "가치있는 경험"이 많이 담겨있는 기색이 있습니다. 경험해야 할 일과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준비 만단'을 중시하는 염소자리 사람들에게 '여행지에서의 의외의 사건'은 그다지 환영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만, 실은 누구보다 높은 대응력을 가지고 있는 것도 염소자리 사람들 입니다. 이 시기의 당신은 멀리 떨어진 곳에서 자신 안에 자고 있던 새로운 재능을 이끌어 줄 수 있습니다.


by.  이시이유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