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아오이시히카리 8월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728x90
반응형

아오이시히카리 8월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물병자리 

8월 2일에 물병자리로 보름달. 올해에 들어가고 나서의 멘탈적으로 하드한 분위기는 여기서 단락 될 것 같다. 낡은 곳에의 결별을 의식했다고 하면, 깜짝 놀라는 호조건의 오퍼가 도착하는 등, 건강 회복으로 이어지는 뉴스도. 올해 가득은, 좀처럼 자신의 「정평」을 찾아내기 어려운 별 순회입니다만, 녀석 자신의 밭을 경작하고 있으면, 반드시 누군가가 보고 있습니다. “누가 평가해주지 않아도 나는 내 열정을 유지하고 있다”는 자세를 무너뜨리지 않는 것. 또, 어중간한 외야의 노이즈에는 반응하지 않고, 방치해 두는 것입니다. 8월 16일은 대인관계의 하우스에서 신월이 되어, 「무거운・습한・부자유」인 인간관계는 페이드 아웃. 지굴이 아니라, 느낌으로 판단해 괜찮다. 일대일 관계에 대해서도 집단 VS 개인의 관계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8월 31일은 기반의 하우스에서 보름달. 과거를 고집하고 있던 「소유」의 감각을 버리는 날. 「외롭기 때문에」라고 이유를 붙여 낭비를 해 온 물병자리는, 거기를 이성으로 다시 세울 수 있을 때입니다.


물고기자리 

압박을 수반하는 「활약의 장소」가 늘어나는 계절. 타인을 서포트하는 입장에 있는 물고기자리는, 관리나 현장의 트러블 처리에 4고8고고할지도 모릅니다. 세대간의 가치관의 차이, 성별에 의한 감각의 차이 등, 자신으로부터 보고 「이물」이라고 느끼는 상대에게 고민되는 씬도. 나를 관철하려고 해도, 상대도 꽤 강할지도. 어느 정도는 양보하고, 양보할 수 없는 것은 제3자에게 조정역을 부탁하면◎. 일이나 자기 표현에 관해서는, 귀가 아픈 의견도 제대로 들어야 할 타이밍. 무한대로 확대해 나가는 상상력이 물고기 자리의 매력입니다만 「그러면 의미를 모른다」 「프레임에 들어가지 않는다」라고 말해지면, 지금은 그 사이즈에 끼워 보려는 노력을 해 봐. 여기서 자신의 스타일을 너무 고집하면, 마이너 가도를 진행해 나갈 위험성도 나올 것 같습니다. 8월 31일은 당신의 별자리에서 보름달이 되어, 2019년경부터 계속되어 온 「초다 바쁜 페스티벌 상태」가 우선 종료에. 가을부터는, 개인의 즐거움도 플랜에 담아.


양자리 

행동과 사고에는 계속 신중함이 요구되는 계절. 천연 캐릭터, 「공기 읽지 않는」작전은 격침하기 쉽고, 여기에 와서 하이 레벨의 「상대의 상황을 읽는 능력」이 요구됩니다. 대담하게 지나서 실패할 정도라면 정중하게 관찰을 계속하는 편이 〇. 8월 16일의 신월은 크리에이티브와 놀이의 하우스에서 일어나 양자리의 창조성과 유머가 다시 무기가 되어 가는 스타트 라인의 날에. 대인관계를 잘 하려고 하는 것보다, 지금은 자신의 작품 만들기나 일의 비전을 충실하게 해 가는 편이 결과가 나기 쉬울 것입니다. 8월 27일 이후는, 여러가지 씬으로 밸런스 감각이 심사되는 날마다. 아이 같은 행동은 마이너스 평가로 이어지므로, 항상 「성숙」이라는 워드를 염두에 두고.


황소자리 

지속력과 인내력이 풍부하고 장기적인 계획에 따라 방침을 굳혀가는 데 적합합니다. 하드한 대처도 「올해 가득」이라고 기한을 결정하는 등 해, 집중적으로 임해 봐. 부드럽고 차분한 일만은 발밑을 볼 수 있어 스스로 파악할 수 없는 요소가 많을수록 '풍부함'에서도 멀어져 옵니다. 타인의 이익의 유출, 양도받는 것에 너무 기대하지 않는 것. 8월 16일의 신월은 안식의 집에서 일어나, 주거 환경을 정돈함으로써 긍정적인 흐름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생각해 온 단절리, 커튼 등 패브릭의 쇄신도 요시. 인간 관계는 관대함이 호전의 열쇠에. 위화감을 느껴도 곧바로 셔터를 내리지 않고, 무리가 없는 범위에서 걸어 다니면, 평소와 다른 긍정적인 전개에.


by.  아오이시히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