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이시이유카리 2023년 10월 2일 ~ 10월 8일 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https://pin.it/RSnJRH2


물병자리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시간입니다. 지금까지도 뜨거운 교환을 거듭해 왔을지도 모릅니다만, 전해지지 않는 것이 너무 많아서 조금 싸움을 넘고 있던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그런 "열은 있지만 공회전 기분"의 상황에 누군가가 도움 배를 내줄 것 같습니다. 「이렇게 말하면 전해져」라고 가르쳐 주거나, 중반 통역적인 역할을 맡아주거나 하고, 거기에서 단번에 이야기가 진행된다! 라고 하는 전개도 있을 수 있습니다.

외출 시간도 계속되고 있습니다만, 이번 주에는 특히 루트의 확보가 용이합니다. 티켓 준비 등이 빨리 진행되므로 기분 좋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이 조건이라면 좀 더 멀리까지 갈 수 있다"는 가능성도 나옵니다. 곤란한 일이 있으면 혼자 해결하려고 하지 않고, 가능한 한 사람에게 말을 걸어 보면, 해결이 빨리 뿐만 아니라, 멋진 만남에도 연결될 것 같습니다.

 


물고기자리 

응답을 좋게 하는 것과 결론을 곧바로 내는 것은 다른 일입니다. 곧 대답이 나오지 않을 때라도 「지금, 이런 것을 생각하고 있습니다」라고 도중 경과를 전해 두면, 상대는 「무시되고 있다」라고 느끼지 않고 끝납니다. 이 시기는 결론을 서두를 필요는 없습니다만, 「연결을 정중하게 유지하는」 노력이 매우 중요합니다. 관계가 계속되고 있는지 여부를 접하게 접하고 의식적으로 확인하는 것이 그 후 큰 힘으로 바뀌는 것입니다.

"사람을 소중히 한다"는 것을 많은 사람이 좌우명으로 말하지만, 그럼 어떻게 하면 "사람을 소중히 했다"가 되는지, 그 점은 매우 어려운 문제입니다. 「그 사람에게는 몹시 귀여워 받았다」라고 할 때, 구체적으로는 무엇을 받았는지, 사람에 따라서 크게 다른 것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시기는 「어떻게 하면 사람을 소중하게 한 것이 되는가」 「어떻게 하면 귀여워하고 있다는 것이 전해지는 것인가」등이, 하나의 큰 테마가 되는 것 같습니다. 자신의 생각과 같거나 그 이상으로, 「상대가 어떻게 느끼는지」에 어디까지 생각을 느낄 수 있을까,가 초점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양자리 

점점 활기차게 됩니다. 이번 주에는 사람을 만날 기회가 단번에 늘어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도 나름대로 교환이 계속되어 왔을 것입니다만, 왠지 '잡히지 않는' 같은 부분, 이야기가 통하지 않거나, 대화하고 있을 것인데 아무래도 「앞으로 진행되지 않는다」라고 하는 상황이 맞았던 것 그렇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 점, 이번 주부터는 단번에 이야기가 진행되기 시작합니다. "통했다!" "알았다!"라는 대응이 나오고, 즐거워지고 있습니다.

6월부터의 「사랑과 창조의 이야기」가 다음주 아타마에 수렴합니다. 물론 이번 주에 '사랑이 끝난다'는 것이 아니라 여기까지의 드라마틱한 전개를 거쳐 어느 안정궤도를 타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 끝까지 '로망'을 추구해 마음에 있는 것을 현실로 바꿀 수 있습니다. 결코 받지 않고, 능동적으로.

 


황소자리 

점점 바쁠 것입니다. 작업이 쌓여 있고, 그것도 "사쿠사쿠 정리"것은 적고, 압력이 강할지도 모릅니다. 그렇지만 「대략 다음주 정도로 일단락한다」감촉도 있어, 출구는 보이고 있는 것이 아닐까요. 「좀 더!」라고 하는 곳에서, 든든한 응원을 얻을 수 있는 기색도 있습니다. 도와주는 사람, 쏟은 곳을 서포트해주는 사람이 나타나서, 정말로 할 수 있는 장면이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주에는 특히 친밀한 사람, 평소 접하는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합니다. 한 번 토론했을 것도 다시 확인하거나 "해 주셔서"것도 제대로 칭찬하거나, 감사를 말하거나함으로써 상황이 조용히 호전합니다. 작은 케어가 큰 효력을 발휘하는 타이밍입니다.

 


by. 이시이유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