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프란체스카 2023년 10월 1일~14일 별자리 운세(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728x90
반응형

https://pin.it/giYqUmL


 

【천칭자리(9/23~10/23 태생)】

상순은 승부! 중순은 솔로시간

자, 천칭자 씨. 당신의 마음이 예수라고 말하는 방향으로 나아가서 자신에게 가장 확고한 마음이 깨끗한 발언을 유의하십시오. 금기에는 「사람으로부터의 보이는 방법」을 옆에 두고, 당신의 안쪽으로부터 솟아나는 말을 그대로 전하는 것이 중요. 건전이 아니라, 마음으로 느끼고 있는 것을 100% 그대로 전했을 때, 미라클이 일어납니다――그것은 당신의 자존감이나 자기 긍정감을 부활시킬 것입니다. 아마, 9월의 단계에서는 전혀 상상할 수 없었던 것 같은 전개겠지요. 허상의 자신에게는 힘이 없습니다. 철저히 자신 축에 서 있을 때 솟아오는 힘과 빛을 믿어.
중순 이후는 조금 쉬고 싶네요~. 쉬는 것이 좋다. 완전 개인실제의 온천이라든지, 아는 사람조차 아는 비경의 힐링 스포트 등, 누구와도 얼굴을 맞추지 않고 거슬러 올라가는 휴일은 어떻습니까? 그 솔로 시간이 당신을 치유하고 충전해 줄 것입니다.

★10월 10일★

역사적 전환이 요즘. 그 손잡이를 돌리는 것은 당신입니다.

 




【전갈자리(10/24~11/21 태생)】

교우 관계가 부드러운 가을

요즘 초여름부터 현재에 걸쳐서, 전갈자리는 상당히 눈에 띄는 포지션에 있었습니다. 부러움의 시선을 받거나, 당신을 동경하고 있는 사람에게 둘러싸인 등, 스테이지에 서는 스타의 포지션이었지요. 하지만 당신 자신은 아무래도 진정하지 않는 기분이었을지도 (웃음). 9일이 지나면 "잘 모르지만 화상에 주목받는"상태가 끝납니다. 여기부터는 편한 시간. 친구나 취미의 동료와 다과회하거나, 세미나나 이벤트로 만난 사람과 의기투합하는 등, 교우 관계가 매우 충실한 흐름. 또 지난달부터 여러분이 낯선 곳곳에서 일하고 있던 「기독한 입장에 있는 존재를 구하기 위한 활동」적인 무언가가 10일이 지나면 단락할 것 같다. "이제 안심"이라고 생각할까? 수고하셨습니다.

★10월 11일★

부끄럽다고 망설이지 말고, 말할 필요가 있는 것은 확실히 말합시다.

 

 



【사수자리(11/22~12/21 태생)】

긍정적인 자세로 상황이 호전?

이번 달 초순, 궁수자리 씨의 낙관적이고 긍정적인 자세가 상황을 호전시킬 것입니다. 인생을 여행으로 파악해, 모든 경험을 자신의 양식으로 하는 힘, 재난과 같은 곤경마저, 모든 사건에 감사할 수 있는 힘이 평가되는 암시――특히 일이나, 사회적인 안건에 관해서. 당신의 발언이 흐름을 크게 바꾸는 열쇠가 될지도 모릅니다. 그것은 아마도 5 일 전후에 당신에게 정직하고 솔직한 자세가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습니다.
여기서 흐름을 아군에게 붙일 수 있으면, 10월 중순부터의 상승 기류를 탈 수 있을 것입니다. 평평하게 말하면 「인기인」이 되네요. 당신의 인간적 매력과 예술성에 칭찬의 목소리가 모입니다. 특히 이성으로부터의 인기가 높아질 것 같다.

★10월 5 일★

여기, 이 전후 3일간이 산장입니다.

 



【염소자리(12/22~1/19 태생)

「인생 가능성 밖에 없잖아!?」

염소자씨가 10월 전반은 '제한/한계' 밖으로 나올 때.
「한 적이 없으니까 무리」 「성공한 사람이 없으니까 무리」 「실패하면 부끄럽기 때문에 무리」라고 여러가지 이유를 붙여 피해 온 챌린지를 한다면 지금. 의식 속의 천장을 한 손으로 펀치하면, 파칸과 천장이 빗나가 푸른 하늘이 들여다보고, 아직도 자신이 뻗어 나갈 수 있고 「나의 인생, 가능성밖에 없잖아!?」라고 알 수 있을 때입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그 천장을 깨는 것은 간단합니다. 하하하.
중순이 되면 일전, 릴렉시로 늘어난 분위기에. 큰 페리를 타고 기분 좋게 배 여행을 시작한다… … 그런 느낌. 실제로, 멀리하는 것도 좋다. 익숙한 장소보다는 처음 가는 거리와 나라가 좋고, 그러한 장소에서 좋은 자극을 받을 수 있는 흐름입니다.

★10 월 11일★

5월부터 뒤를 향하고 있던 염소자리의 명왕성이 앞을 향합니다. 인간적으로 사람 벗겨 성장한 자신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by. 프란체스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