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엘르 재팬(ELLE JAPAN) 2023년 10월 1일 ~ 14일 Saya의 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https://pin.it/2E43xjH


 

 쌍둥이자리 
인간 관계에서는 선택을 강요당할 예감. 일에 대해서는 내 페이스로


화성은 태양과 함께 쌍둥이 자리에 있어서의 「연애나 창조, 아이」의 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금 당신은 연애나 하고 싶은 일에 뭔가 고민하는 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10월 5일에 수호성의 수성도 여기에 들어가면 고민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더욱 늘어날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신경이 쓰이는 사람이 둘이서, 어느 쪽과 사귀든지 헤매고 있다든가, 지금까지의 파트너와 헤어져, 새로운 인생에 밟아내야 할 것인가. 그런 식으로, 소중한 사람과의 관계에 대해, 결정을 내려지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게다가, 9일에 금성이 「거처」의 방에 들어가면, 즐기고 있던 상태로부터 일전, 내향인 곳도 나옵니다. 여기저기 사교에 나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가정이나 직장에서 신경이 쓰이는 일이 있을지도. 그런 가운데, 11일에 명왕성이 「순행」하고, 12일에 화성이 「루틴 워크나 일상생활」의 방에 들어가면, 일에 대해 명중해라고 하는 곳도 나올 것 같습니다. 뭔가 몰입하지 않으면 할 수 없는 큰 프로젝트의 진행 관리를 하고 있다든가, 정리하지 않으면 안 되는 상담이 있다든가, 그러한 일도 있을 것입니다. 하고 싶은 일이라서 너무 무리하지 않고, 내 페이스를 잊지 않게 하고 싶네요.



 게자리 
다치지 않는 범위에서 말하고 싶은 것을 말해. 인간관계의 고민도 재연


화성은 태양과 함께 게자씨에게 있어 「거처」의 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0월 5일에 수성도 여기에 들어가면, 가정이나 직장의 분위기를 최우선으로 하고, 그다지 말하고 싶은 것도 말하지 못할 수 있었던 사람도, 몹시 입을 열리는 것 같은 이미지가 있습니다. 말하고 싶지 않은 것도 때로는 말하지 않으면, 물건들이 진행되지 않고, 어금니에 물건이 끼인 것 같은 커뮤니케이션이 원래 서투른 것도 있겠지요. 상대를 해치지 않는 범위에서, 말하고 싶은 것은 말해 가.

게다가, 9일에 금성이 「환경이나 전달」의 방에 들어가면, 금성은 즐거움마다의 별이기도 하고, 주위의 사람과의 교류가 당신 자신의 즐거움에. 친밀한 커뮤니티에도 점점 참가해 보세요. 단 11일 명왕성이 '순행'하고 12일 화성이 '연애나 창조, 아이'의 방에 들어가면 인간관계의 고민이 돌아오거나 연애에서도 몰입하기도 한다. 부정적인 패턴이 나와 버릴지도. 느끼는 채로 살고 싶은, 자신의 기분을 소중히 하고 싶다는 소망이 강한 것이 게자씨. 사회 속에서 용서되지 않을 때도 있을 것입니다만, 정면에서 부딪히는 것이 아니라, 푹신하고, 유연하게 하는 것이 중요할 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사자자리 
약 4개월 만에 금성이 떠난다. 주위와의 경계는 확실히 만들어


수호성의 태양은, 「환경이나 전달」의 방에. 여기에는 화성도 있어, 지금의 당신의 관심 마다는, 친밀한 커뮤니티의 사람들의 조화 만들기에 있는 것은. 10월 5일에 수성도 여기에 들어가면 거기에서의 대화와 커뮤니케이션이 퍼짐을 보여 비교적 온화한 기분으로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한편, 6월 5일부터 4개월여에 걸쳐, 시자자리에 체재하고 있는 금성이 9일에는 떠나게 됩니다. 9일까지는 어쩐지 한가로운 기분이 남을 것 같지만, 9일 이후에는 일이 즐겁게 느껴질 것 같다. 셋업이나 작업이 늘어나도, 그것조차도 사랑할 수 있는 감각도. 드디어 일의 스위치가 들어가 담담하게 할 일을 해내는 것처럼 보입니다.

단 11일에는 명왕성이 '순행'하고, 12일에는 화성이 '거처'의 방으로 들어갑니다. 일에 있어서는 당신이 속하고 있는 라인의 상장등으로부터의 조임도 엄격해지는 것이. 매출이나 작업 목표에 대해 너무 높은 숫자를 말할 수도 있을지도. 그 때문에, 가정이나 직장 등 프라이빗의 장소에서는 주위에도 자신과 같이 생각해, 움직여 주었으면 하는 마음이 강해지는 일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그것을 계속하면 주위와는 미묘한 불협화음이 태어나기 쉽다. 친밀한 장소라도 주위의 사람과 제대로 된 경계를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처녀자리 
풍부함을 위한 아이디어가 풍부하게. 금성의 도래로 주역 기분


10월 5일에 수호성의 수성이 「경제나 풍요로움」의 방에 들어가면, 여기에는 태양이나 화성도 있어, 풍요를 불러오기 위해서 움직여 왔다고 하는 사람도, 구체적인 아이디어가 태어난다 처럼. 또, 그런 당신을 보고 돕고 싶다고 하는 사람도 나타날 것 같고, 쇼핑에서도 파는 것이. 특히 「미」에 관련되는 것은, 프로에 맡기는 것으로, 좋은 변화가 태어날 것 같습니다.

9일에는 금성이 처녀자리에 도착합니다. 올해는, 한 방 앞의 방에 4개월여도 체재했기 때문에, 좀처럼 자신의 차례가 돌아오지 않고, 잊혀진 기분이었던 사람, 주역이 되지 않고 기다리고 있던 사람도, 좋은 기회가 돌아온다 때. 좋아하는 것, 즐거운 것을 마음껏.

단 11일에 명왕성이 '순행'하고 12일에는 화성이 '환경과 전달'의 방으로 들어갑니다. 당신의 말이 너무 깊어질 때. 또 당신 자신도 한 걸음도 두 걸음도 밟고 싶어질 때이므로, 신경이 쓰이고 있던, 조금 매니악한 세계 등에 발을 디디는 것도 손. 드물게 사람이 하지 않는 것을 배우거나 반대로 가르치는 등 널리 퍼지기에 좋은 때입니다.


by. (ELLE JAPAN). say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