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이시이유카리 2023년 11월 27일 ~ 12월 3일 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https://pin.it/UDZ1C3o


  천칭자리  

사람의 왕래, 물건의 왕래, 자신의 왕래가 매우 많은 주입니다. 여기저기 나가게 되고, 여기저기에서 사람이나 물건이 도래합니다. 이 비참한 왕래 속에서, 당신은 자신의 재능과 매력이 꽃처럼 "열려 간다"는 것을 실감 할 수있을 것입니다. 커뮤니케이션에는, 굉장히 긴장하고 임하는 것, 부드럽게 풀리고 열려 가는 것이 있습니다만, 이번 주는 확실히, 후자입니다. 스피드감에 흘러넘치고, 반짝반짝 한 기세로 가득합니다만, 마음은 제대로 열려, 좋은 곳을 자꾸자꾸 꺼내 줄 수 있습니다.

정해진 것을 제대로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만, 이번 주는 특히 「즉흥성」이 포인트가 됩니다. 그 때가 되지 않으면 모르는 것, 그 자리에 서지 않으면 보이지 않는 것이 많이 있습니다. 유연하게, 밝게 반응해, 그 자리 그 자리에서 생각해 가는 스탠스가 도움이 되는 주입니다.


  전갈자리  

"조건을 입력하고 좁히기"라는 선택 방법이 지금은 매우 일반적입니다. 그렇지만, 단 하나만, 체크 박스의 체크를 떼어 놓으면 만날 수 있었던 것이 있을지도 모른다, 라고 생각한 적이 있습니까. 「이 조건만은 양보할 수 없다」라고 믿고 있던 조건이, 나중에 되어 보면 「제일 아무래도 좋은 조건이었다」라고 알 수 있는 것도, 인생에서는 많이 있습니다.

이번 주 여러분의 세상에서 누군가가 "필수 조건"을 몇 가지 해제할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지금까지 전혀 만날 수 없었던 것을 갑자기 만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만나기 위해 만나는"것은 검색 조건에서는 발견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 주는 그런 우연에 대해 마음과 조건을 해방해 두는 것이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사수자리  

뜨거운 싸움 시간에 들어갑니다. 건간 승부하고 많은 것을 이길 수 있는 시기입니다. 이번 주에는 특히 특정 누군가에게 부딪치는 곳에서 시작할지도 모릅니다. '맞아 부서져라'의 정신으로 뚫고 태어나는 길이 있습니다. 용기를 내고 연락을 취한 상대는 당신으로부터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승부」나 「대결」은, 서로가 그 신경이 쓰이지 않으면 성립하지 않습니다. 이번 주의 여러분의 세계에서는 바로 그 조건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서로 마주할 생각이 있기 때문에 부딪칩니다. 서로 용사도 있으면 의욕도 있으므로 장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전의 기세인 기세를 최대한으로 이용해, 흐름을 물건으로 할 수 있는 때입니다.


  염소자리  

「이것은 이제 처분해야 한다」라고 생각하고 있던 것이, 대수리에 의해 훌륭하게, 신품 동연히 부활할지도 모릅니다. "이 문제는 해결할 수 없다" "이 상황은 바꿀 수 없다"고 생각했던 것이 전혀 그렇지 않았다! 알겠습니다. 대동전 반환의 끝에, 훌륭하고 유리한 포지션에 세웁니다.

이번 주 시야에 들어가는 것은 「궤도 수정의 여지」입니다. "이대로 갈 수밖에 없다" "어쩔 수 없다"고 포기하고 놓아 놓고 있던 것이 이번 주 훌륭하게 부활하고 새로운 궤도를 타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주변 상황 전체가 궤도 수정되어 가는 것입니다. 「빠듯이, 포기하지 않아서 좋았다!」라고 생각하는 순간이, 이번 주 어딘가에 돌아옵니다.


𝐛𝐲.  이시이유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