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년도 별자리운세 ʕ•ᴥ•ʔ

이시이유카리 2025년 양자리 연간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https://pin.it/608bOlPXO


 

  양자리, 총론  

갑자기 내 이야기에서 죄송하지만 나에게는 여동생이 두 명 있습니다. 첫 번째 여동생은 거의 연령이므로 그녀가 태어나기 전이나 직후의 기억은 전혀 없습니다. 한편, 두 번째 여동생이 태어났을 때, 나는 이미 12 세이며, 꽤 당시를 기억합니다.

"여동생이 할 수있는"것은 나 자신에게는 전혀 통제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거기서 나는 '언니' '두 명의 여동생 언니'가 되었습니다. 입장이 바뀌고, 더욱 적지 않고, 정체성에도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자신을 바꾸고 싶다" "사람으로 성장하고 싶다"는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자신의 의지로 안쪽에서 변화할 수 있다고 많은 사람들이 생각합니다. 한편 '여동생이 생겼다' 때처럼 외부에서 일어나는 사건이 '자신'을 크게 바꾸는 상황은 매우 일반적입니다.

아마 후자 쪽이 케이스로서는 많을지도 모릅니다. 자신으로부터 바꾸려고 바뀌는 것이 아니라, 먼저 환경이나 상황이 바뀌고, 그 후 자신이 바뀌는 것입니다.

2025년, 양자리 사람들의 대부분이 예를 들어 '언니가 되는' 같은 변화를 경험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처음 일어나는 것은 외부에서의 변화입니다만, 결국에는 「자신은 오네 짱이다」라고 하는 식으로, 아이덴티티의 변화에 ​​도착합니다.

최초의 변화는 중반 밀어붙인 것이라도, 나중에 스스로 그 변화에 몰두해 변화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정체성의 대부분은 바깥쪽에서 긁힌 것으로 만들어집니다.

살고 있는 지역,
소속되어 있는 집단,
받은 교육,
받은 애정 등
외부에서 들어온 것에 익숙해져 의식에 빠지지 않을 때 그들이 '나 자신'이 됩니다.

기술과 지식 등도 정체성의 일부입니다.

자전거를 탈 수 있게 된 자신,
시계를 읽을 수 있게 된 자신,
180도 개각을 할 수 있는 자신,
문자가 아름답게 쓸 수 있는 자신,
기타를 연주할 수 있는 자신,
어느 정도 영어를 할 수 있게 된 자신.

처음에는 어렵고 "이제 안돼" "자신에게는 재능이 없다"고 생각해도, 딱딱하게 열심히 몸에 익히고, 언젠가 호흡
하도록 자연스럽게 할 수 있게 됩니다.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아도 신체가 마음대로 움직여줍니다. 그들은 모두 "자신"이며 중요한 신원의 일부입니다. 이러한 것도 외부에서 내부로 긁어내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아무것도 되지 않아도 점점 '자신'에 익숙해집니다. 익숙해져 , 익숙해져 간다, 몸에 대해서 간다 . 그 과정에는 항상 시간이 필요합니다. 물론, 처음으로 피아노 앞에 앉은 순간, 어느 정도 이상으로 연주해 버리는, 같은 「천재」도 존재합니다. 하지만 그 경우에도 역시, 전혀 시간을 할애하지 않고 「아이덴티티에 피아노가 들어간다」라고는 되지 않을 것입니다. 오히려 '천재'만큼 자신의 재능을 사용하는 데 열중하고 누구보다 많은 시간을 보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처음에는 좀처럼 익숙하지 않고 신발 어긋남과 같은 상태가 되어도 점점 신고 해가는 동안 신체의 일부가됩니다. 여기에서는 "시간"이 필수적입니다. 여동생이나 동생이 태어난다는 것을 알게 된 위의 아이가 '아기 돌아가기'를 한다는 이야기를 자주 듣습니다. 부모의 애정이 제 여동생으로 옮겨가는 것을 두려워하고, 과잉으로 응석하려 하거나 관심을 끌려고 하는 현상입니다. 처음에는 그렇게 익숙하지 않은 사태에 '저항'해도 서서히 '자신은 형님이다'라는 입장성이 받아들여집니다. 익숙하다고도 할 수 있고, 본인 중에서 그러한 가치관이 「선택되었다」라고 말할 수 있는 경우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싸우고, 곧 익숙해지고, 흡수되고, 익숙해지고, 선택되어 가서 결국 완성되는 "자신". 양자리의 2025년은 그런, 「자신」을 만드는 조금 긴 길의 입구가 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자신을 만나, 만난 자신과 친해져 가는, 그 프로세스의 스타트 라인입니다.


  양자리・시기에 대해서  

1월부터 4월 중반은 「거처가 움직일 때」. 2024년 가을, 가족이나 주처에 대해서 변화가 있었다면, 그 「제2탄」에 진행된다. 이사나 가족 구성의 변화 등도.

1월부터 2월머리는 "사랑에 구원받을" 때. 사랑에 지켜지고 사랑을 살 수 있다. 부드럽게 할 수 있고 부드럽게 해준다. 좋은 형태로 도울 수 있다.

2월부터 6월 머리에 걸쳐 매우 즐거워진다. 발걸음이나 혼란도 있지만, 차분히 시간을 들여 임할 수 있다. '자신답지 않은' 체험을 통해 많이 배울 수 있다. 현실의 다소함과 재미 모두를 마주할 수 있다.

사랑에 강한 쫓는 바람이 불다. 담긴, 하지만 매우 멋진 드라마가 전개한다. 잃어버린 것이 돌아오는 장면도.

특히 4월 중반부터 6월 중반에 걸쳐 사랑과 열정의 계절. 좋아하는 것에 철저히 넣을 수 있다. 몰두할 수 있다. 크리에이티브 활동과 관련된 큰 기회. 연애도 훌륭한 진전을 보인다. 2024년 11월부터 새벽에 걸쳐 일한 것에 다시 도전할 수 있다.

6월부터 2026년 중반에 걸쳐 ‘거처 만들기’ 시간에 들어간다. 따뜻한 거처를 만들 수 있는 계절에. 2024년 가을부터 고타고타하고 있던 것이, 여기에서 「대단엔」으로 향한다. 가족과 싸우고 있던 사람은, 여기로부터 1년 안에서 제대로 화해해, 새로운 좋은 관계를 만들 수 있다. 이사나 이주, 집의 재건축, 리폼 등, 물리적인 주환경의 변화도. 가족이 늘어나거나 독립하는 사람도.

6월 중반부터 8월머리는 매우 바빠질 것 같다. 자신에게 맞지 않는 일을 하고 있는 사람은, 여기서 전직 활동에 임할 수 있다. 심신의 케어를 할 수 있는 때이기도 하다. 생활의 근본적인 개선에 임할 수 있다.

7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이 시작된다. 새로운 대화의 원에 들어간다. 여기서 여행한다면, 그것이 계기가 되어 새로운 드라마가 시작될 가능성이. 조금 변한 테마에 대해 배우기 시작하는 사람도.

8월부터 9월은 인간관계에 열이 담긴다. 특별한 만남, 관계. 힘든 협상에 임하는 사람도. 마찰이나 충돌이 있을지도. 건간을 주고 새로운 관계를 만들 수 있다. 특히 9월 하순은 대인관계에서의 딥한 변화, 관계성의 진전이 일어나기 쉽다.

9월과 10월은 '돌아가는' 같은 전개가 있을지도. 기시감이 있는 상황 속에서, 현상을 재검토할 수 있다.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먼저 해야 할 일이 있다. 과거와 마주하고, 연초 정도까지 결착을 해야 할 일이 있다.

11월부터 12월 중반은 뜨거운 모험의 계절. 멀리 나가서 얻는 것이 있다. 알 수없는 세계에서 멋진 느낌. 분실물이나 잃어버린 물건을 되찾는 장면도.

12월 후반부터 새해는 도전의 시간. 새로운 것을 시작하는 사람이 많을 것 같다. 큰 미션이 시작된다. 포지션이 바뀌고 기합이 들어간다. 큰 기회를 잡는 사람도.


  양자리·사랑에 대해서  

2025년은 특히 전반이 장미색의 계절이 되고 있습니다. 당신의 별자리에 사랑의 별·금성이 장기 체재하고, 또한 양자리에서 보고 「사랑의 방」에 열정의 별·화성이 이것도 장기 체재해 주는 것입니다.

사랑을 찾고 있는 사람은 여기서 액션을 일으키면 반드시 소망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이미 파트너가있는 사람은 훌륭한 사랑의 시간을 보낼 수 있어야합니다.

2024년 후반에 계속 '커뮤니케이션 시간' 속에 있기 때문에 사랑의 세계에서도 대화, 대화, 언어화가 중요해집니다. 「아무 말도 하지 않아도 통할 수 있는」관계는 하나의 이상일지도 모릅니다만, 적어도 2025년, 특히 ​​전반은, 「말로 하는」 것이 테마입니다. 평소 전하고 싶어도 전해지지 않고 있는 것을, 2025년 전반은, 전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게다가 2025년 후반은 「거처・가족」의 시간입니다. 사랑의 세계에서도 그것에 스포트라이트가 닿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연애하는 연인과 함께 살기 시작하거나, 2명만의 생활 속에 애완동물이 들어가거나, 혹은 아이를 키우는 것을 생각하기 시작하는 등, 2명을 감싸는 「생활」이 부풀어 오기 시작합니다.

교제하고 있는 상대의 가족에게 소개되는 등의 전개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사랑을 찾고 있는 사람은 가족이나 친밀한 사람의 소개로 인연이 묶인다는 전개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어쨌든, 이 시기의 사랑은 세츠나적인 토키메키나 즐거움을 위한 것보다, 「모두 살고 살아가는」 것에 향하기 쉬울 것입니다.

사랑에 강한 추풍이 불는 것은 2월부터 3월, 4월 중반부터 6월 중반(그 중에서도 특히 5월부터 6월 머리가 최강), 6월 말부터 9월 중반, 10월 중반에서 11월 머리, 12월입니다. 3월, 7월부터 8월 머리는 '사랑이 되살아나는' 같은 드라마도.


by.이시이유카리공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