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갈자리, 총론
2025년 전반은 「선물의 시간」입니다. 2024년 중반부터 사람으로부터 많은 것을 받는 시간이 계속되고 있을 것입니다. 돈이나 물건 등, 물질적으로 「가치 있는 것」을 받은 사람도 있으면, 일의 의뢰나 훌륭한 칭찬 등, 형태가 없는 선물을 받은 사람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계승'하는 것이 있던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어떤 역할의 '후계자'를 맡기거나, 사람의 일을 인수하거나, 큰 재물의 관리자가 된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특별한 릴레이의 배턴을 받고 다음 세대에 이어가는 역할을 맡은 사람이 적지 않을 것입니다. 2025년 전반에도 이런 흐름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7월부터는 약 7년의, 더욱 스케일의 큰 「선물의 시간」에 들어갑니다. 여기에서 새로운 시대를 만드는 담당자를 맡기는 사건이 일어날 것입니다. 다른 7년 정도 가운데, 타인과의 경제적인 관계가 갈락으로 바뀔지도 모릅니다. 경제적 자립을 다하는 사람, 독특한 방식으로 비즈니스를 일으키는 사람도 있을 것 같습니다.
2025년 6월 이후, 약 1년의 「여행과 배움, 커뮤니케이션의 시간」에 들어갑니다. 여기에서 여행, 출장, 유학, 원정 등 다양한 출발 기회가 늘어날 것입니다. 이 시간의 여행은 매우 규모가 큰 모험 여행이 될 것입니다. 지적 활동의 계절이기도 하고, 공부에 박는 사람도 많다고 합니다.
학교에 들어가거나 세미나 등에 참가하는 등 능동적으로 배울 수 있습니다. 취재, 연구, 발신 활동 등 지적 활동 전반에 큰 기회가 돌아옵니다. 멀리 있는 사람들과 상호 작용할 기회가 늘어날 수 있습니다. 넓고 다양한 사람과 이야기를 나누어 거기에서도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실은 이것보다 전의 2024년 가을, 그리고 2025년 새벽부터 봄에 걸쳐, 마찬가지로 「여행과 배움」의 장소에 화성이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화성은 싸움과 열정의 별이며 문제의 별입니다. 그러므로 이미 2024년 가을부터 여행이나 배우기에 열정적으로 임하는 한편, 혼란이나 엉망이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그런 고타고타도 6월 이후 멋진 형태로 보상됩니다. 어려움이 있어도 계속 싸웠던 성과가 6월 이후에 크게 나타납니다.
게다가 2025년은 새로운 임무를 맡기 시작할 때입니다. 역할 분담이 대신, 평소 일하고 있는 업무, 임무의 내용이 바뀝니다. 주변에서 당신에게 보내는 요구가 바뀝니다.
주위의 케어나 서포트를 맡게 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해야 할 일"에 대처하여 나름대로의 방법론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생활 방식을 바꾸어 가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연령이 올라가고 사회적 입장이 바뀌고 심신의 컨디션이 바뀌면 당연히 라이프 스타일도 그에 맞게 바꿀 필요가 있습니다. 매일의 시간의 사용법, 생활 습관을 재검토해, 지금의 자신에게 맞는 형태로 바꾸어 갈 수 있습니다.
2018년경부터 인간관계에서 고립감, 분리하는 감각을 안고 있던 사람은 2025년부터 조금씩 사람과 다가갈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체온이 전해 오는 것 같은, 인간끼리의 「리굴로는 정리할 수 없는 연결」을, 서서히 체감할 수 있게 될 것 같습니다.
전갈 자리・시기에 대해
1월부터 4월 중반, 뜨거운 모험의 시간에. 2024년 9월부터 11월 머리로 여행을 한 사람, 뜨겁게 배운 사람, 누군가와 논의를 한 사람은 여기서 그 '제2탄'에 돌입한다. 지적 자극이 많을 때. 용기를 내고 신규 개척하여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1월부터 2월머리는 사랑과 상상의 시간. 매우 재미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한 활동에 있어서의 기회가 돌아온다. 연애나 육아에도 강한 쫓기는 바람이 불다. 사랑의 부활, 재생도. 이 흐름은 3월 말부터 4월로 다시 돌아온다.
2월부터 6월머리는 라이프스타일을 크게 바꿀 수 있을 때. 지금까지 제한이나 제약이 많았던 생활을 보다 밝고 편안한 것으로 바꿀 수 있다. 「룰에 묶인 스토익한 삶의 방식」을, 「즐거움과 기쁨으로 가득한, 릴렉스한 삶의 방법」으로 시프트해 가는 계기를 얻을 수 있다.
4월 중반에서 6월 중반은 뜨거운 승부 시간. 주로 일이나 대외적인 활동의 장에서, 대승부에 나올 때. 2024년 11월부터 연초에 한 승부한 사람은, 여기에서 제2 라운드에. 건간 싸우고, 대승리할 수 있다. 사회적 포지션이 변화하기 시작하는 사람도.
6월 10일부터 약 1년의 「여행과 배움, 커뮤니케이션의 시간」에.
이로부터 1년 동안 외출이 많아진다. 먼 곳으로 이주하는 사람도. 게다가 학교에 가는 사람, 배우기 시작하는 사람도 많을 것 같다. 당신은 광범위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다.
7월은 '사람으로부터 잘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날 것 같다. 사람과의 교류의 형태가 바뀐다.
경제 활동에 돌발적인 이벤트가 발생한다. 타나보타적으로, 훌륭한 물건을 손에 넣는 사람도.
8월부터 9월은 「숨은 적과 싸우는」시간. 오랫동안 안고 있는 고민과 뿌리 깊은 문제, 제3자에서는 보이지 않는 문제를 누군가의 손을 빌려 해결할 수 있다. 「또 한 사람의 자신」과 싸워 이기는 사람도. 컴플렉스나 인지의 왜곡을 해소할 수 있다. 생각이 바뀐다.
9월 말부터 11월 머리는 느긋하게 자신답게 활약할 수 있는 절호조의 시간. 뜨거운 도전이 가능하다. 새로운 것을 시작된다. 대모험을 하는 사람도.
10월 중반부터 11월 초는 '자신의 시간'이 충실하다. 조밀한 재미가 늘어난다. 궁금했던 것이 해결된다. 「하늘의 은혜」를 느낄 수 있는 상황의 호전이 일어날지도.
11월부터 12월 중반은 경제활동이 활성화된다. 멀리서 많이 얻는 사람도. 다양한 의미로 "매입" "매입"이 잘 될 때. 먼 곳에 매입에 나간다는 전개에.
12월 중반부터 연초는 풋워크를 살려 활약할 수 있다. 연말연시는 여기저기, 나가서 인사를 하게 될지도. 크리스마스 카드나 연하장 등의 교환도 활성화한다. 다양한 사람으로부터 연락이 오자.
전갈자리·사랑에 대해서
2023년경부터 또는 2012년경부터 계속 사랑의 고민, 망설임을 안고 있던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사랑의 세계에서 외로움에 시달린 사람, 사랑에 대한 기대를 배신당한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런, 어떤 의미 '미로'와 같은 프로세스가 2025년부터 2026년 머리, 조용히 수렴합니다. 미로의 출구가 보이고, 출구로 똑바로 향할 수 있습니다.
사랑에 대한 의심에서 사랑에 등을 돌리고 있던 사람은, 2025년, 사랑쪽으로 되돌아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랑의 세계로 밟을 수 없고, 자신 안에 갇혀 있던 사람도 사랑을 향해 마음을 열 수 있습니다.
파트너와의 관계에 있어서, 서로의 자유를 존중하는 별로, 최근 몇년 묘하게 마음의 거리가 퍼져 있었다고 하는 사람도 있을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의 관계를 논리로 너무 밀어 넣고 따뜻한 피가 지나간 교류를 갖기 어려워져 있던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7월 7일 이후, 그러한 "분리"의 감각이 사라지기 시작합니다. 이굴을 넘은, 두 사람 사이에만 성립하는 마음의 교류, 응석해 주고 받는 감각을, 서서히 되찾을 수 있습니다.
사랑을 찾고 있는 사람은, 여행지나 배움의 장소에서 만남이 있을 것 같습니다. 또, 친척 연인으로부터의 소개에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시야를 넓히고 행동 범위를 확대하면 2026년 중반까지 인연이 연결될 수 있습니다.
사랑에 쫓기는 바람은 1월부터 2월까지, 3월 말부터 5월까지, 6월에서 7월까지, 11월입니다. 게다가 9월은, 조금 놀라움을 수반하는, 멋진 사랑의 드라마가 전개될 것 같습니다.
by.이시이유카리공홈
'별자리운세 '◡' > 이번년도 별자리운세 ʕ•ᴥ•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시이유카리 2025년 염소자리 연간 별자리운세 (0) | 2025.02.08 |
---|---|
이시이유카리 2025년 사수자리 연간 별자리운세 (0) | 2025.02.08 |
이시이유카리 2025년 천칭자리 연간 별자리운세 (0) | 2025.02.08 |
이시이유카리 2025년 처녀자리 연간 별자리운세 (0) | 2025.02.08 |
이시이유카리 2025년 사자자리 연간 별자리운세 (0) | 2025.0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