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이시이유카리 2022년 4월 25일 - 5월 1일 사자자리,처녀자리,천칭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이시이유카리 2022년 4월 25일 - 5월 1일 사자자리,처녀자리,천칭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사자자리 

새로운 미션이 갑자기 시작될 것 같습니다. 이번 주 시작하는 것은 갑작스럽고 놀라움으로 가득하며 신선하고 새로운 방향으로 향하는 곧은 기세로 가득합니다. 특히 사자자리 사람에게는 자신의 소망만큼이나 '사람의 기대'를 짊어지는 감각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누군가의 제안이나 제안, 부탁사항 등을 자신의 등에 올려서, 상쾌하게 날아가는 시간대입니다.

달콤한 과자나 아름다운 꽃과 같은 자신을 기뻐하려 주는 '선물' 기쁜 것입니다만, 거기에 한번 돌고 돌고 있어 기쁜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자신의 힘과 경험, 재능 등을 살리려는 기회의 '선물'입니다. 스스로도 무언가 할 수 있는, 그것을 위한 무대나 「석」, 포지션을 보여 주었을 때, 사람은 큰 기쁨을 느끼는 것일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이번 주 일어나는 것은 아마, 그런 의미에서의 「선물을 받는」전개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처녀자리 

일대일로 마주하는 인간 관계는 서로 사이에 닫혀 있습니다. 그렇지만, 상대가 자신이 사는 세계에 데려가 주거나, 혹은 반대로, 상대를 자신이 보고 있는 세계에 초대할 때, 두 사람의 관계는 하나의 핵이 되고, 그 주위 새로운 세계가 펼쳐집니다. 혼자서 보았을 때와는 다른 풍경이 거기에 나타나서 새로운 감정과 감동이 태어납니다. 이번 주, 어쩌면 그런 일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요즘 무언가와 '인간관계에 쏟아지는' 체험을 이어가야 할 처녀자리 사람들이지만, 이번 주는 그 '인간관계'가 보다 큰 세계로 이끌려갑니다. 회의실에서 대화하고 있던 상태에서 손을 잡고 밖으로 나가는 상태로 이동합니다. 「이 사람과 그러니까 갈 수 있는 장소」에 서 있을 때, 서로의 관계 자체도 새로운 의미를 가지기 시작합니다.


천칭자리 

천칭자리 사람들은 다른 사람과의 거리감을 소중히 여깁니다. 알맞은 거리를 취하고 우아하고 상쾌한 관계를 계속해 나가는 것이 천칭자리 사람들에게는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이번 주는 그 거리감을 평소처럼 유지하기가 어려울지도 모릅니다. 어느 쪽인가 하면 「조금 너무 가깝다」입니다. 당신의 측에서 거리를 컨트롤하는 것이 어렵고, 굳이 상대에게 거리감의 설정을 맡기거나, 흐름에 맡기게 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혹은, 당신 분으로부터 멀리 거리를 좁히게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러지 않으면 닿지 않는 곳에 손을 닿을 필요가 나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상대가 부상을 입고 있다면, 그 부상을 받기 위해 가까이 가야합니다. 상대의 귀에 목소리가 닿지 않을 때는 평소보다 큰 목소리를 내야 합니다. 그러한 깊은 발판이 이번 주 상황을 의외의 방향으로 바꿔갑니다. 「언제나 그대로의 방법・거리」를 고집하고 있어는 결코 찾을 수 없는 길을, 이번 주의 당신은 찾아내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출처 : 이시이유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