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이시이유카리 2022년 5월 2일 - 5월 8일 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이시이유카리 2022년 5월 2일 - 5월 8일 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전갈자리 

요즘 '사랑의 계절'이 이번 주를 경계로 조금 새로운 단계로 진전해 나갈 것 같습니다. 설령, 지금까지 즐겁게 데이트를 거듭하는 상태였던 것이, 여기부터는 함께 살 수 있는 시츄에이션이 늘어나는, 라고 하는 전개입니다. 이것은 물론 은유적인 의미이지만, 문자 그대로 그러한 과정을 따르는 사람도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시적이었던 상황이 조금 산문적인 방향으로 진행됩니다. 이렇게 쓰면 짜증나지 않는 것 같습니다만, 말하면 「꿈이 현실이 된다」와 같은 변화입니다. 이것은 바람직하고 기쁘다고 생각합니다.

초원이나 숲의 아름다움을 동경하고 있을 때는, 실제로 그 자리에 서었을 때의 진흙이나 벌레들을 상상할 수 없습니다. 꿈이 현실이 되면, 어색한 일이나 신경이 쓰이는 것이 많이 나오는 것입니다만, 거기에야말로 「醍醐味」이 있다는 것에, 곧 알아차리기 시작합니다. 이번 주 일어나는 변화에 있어서, 처음에는 「이런 것은 상상하지 않았구나」라고 생각할 수도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점점 「이것이야말로 좋다!」라고 생각해 오는 것입니다.


사수자리 

반짝반짝 한 시간에 들어갑니다. 사랑의 쫓는 바람이 불기 시작하고, 즐거운 것이 점점 늘어나갑니다. 만남도 있을 것 같고, 멋진 사람, 그리운 사람으로부터의 콘택트도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어딘가 「안에 담긴」같은 기분이었던 사람은, 여기로부터 「밖에 나오는」기분이 될 것입니다. 자신의 내면을 밖으로 표현할 수도 있고, 사람으로부터의 접근에 의해 자극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작은 창문을 열면, 새로운 바람이 기세 좋게 불어 와서, 당신의 마음의 공기가 일변 할 것입니다.

요즘 주위의 사정에 휘두르고 기색이거나, 친밀한 사람의 케어에 새롭게 살거나, 어쨌든 「해야 할 일」에 모살당하고 있었다면, 이번 주부터 조금씩 「자신을 위한 것」 「자신의 좋아하는 것 '에 시간을 할애하게 될 것입니다. 토키 메키와 두근 두근 감이 나오고, 생활 전체가 밝게 느껴질 것입니다.


염소자리 

사람으로부터 의지할 수 있는 장면이 늘어날 것 같습니다. 질문을 받거나 지원을 요청하거나 '지도하길 바란다'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혹은, 친밀한 사람이 자연스럽게 달게 해 주거나, 즐거운 부탁을 해 주거나 하기 때문에, 마침내 그것에 응하고 싶어진다, 라고 하는 전개가 될지도 모릅니다. 지금까지 자신의 의지로 움직이는 장면이 많았던 것이, 여기에서는 「조금 사람의 플랜에도 타 보는가」라고 하는 방침 전환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바쁘게 될 것 같지만 사람의 요구에 부응하는 기쁨이 솟아옵니다. 우선순위가 정리하기 어려울 때는, 마음에 걸리는 상대에 관계되는 태스크로부터 정리하는, 정도의 이카겐도, 지금이라는 시간에는 피트하는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모은 것을, 이번 주, 집안에서 성대하게 펼쳐보고 싶어질지도 모릅니다. 또는 구입한 가구를 어디에 두는지, 생각하는 과정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외계에서 흡입한 숨결을, 내면의 세계에 어떻게 살릴까, 그것에 임할 시간이 시작됩니다.


출처 : 이시이유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