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이시이유카리 2022년 5월 23일 - 5월 29일 사자자리,처녀자리,천칭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이시이유카리 2022년 5월 23일 - 5월 29일 사자자리,처녀자리,천칭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사자자리 

뜨거운 「원정」의 계절입니다! 라고 말하고 싶은 것은 산입니다만, 지금은 아직, 자유롭게 여행을 할 수 있는 사회의 상황이 아닙니다. 꽤 끔찍한 곳입니다. 다만, 「여기가 아닌, 어딘가」 「아직 본 적이 없는 세계, 경치」에 대한 동경은, 당신 속에서 날에 날에 강해지고 있는 것이 아닐까요. 그 생각의 출구가 되는 액션, 필드를, 이 시기의 당신은 반드시 찾아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먼 곳에서 메시지가 도착하고 마음이 강하게 흔들릴 수 있습니다. 누군가의 생각이나 발신, 표현이 당신의 마음의 중심에 있는 것과 공명하고, 거기에서 뭔가 새로운 것이 시작될지도 모릅니다. 열정을 쏟아내도록 배우는 것, 말할 수 있는 테마를 만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거리를 느끼고 있던 상대가 훨씬 친밀한 존재가 되는 인간 관계의 변화가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일찍이 일하고 있던 활동에, 지금 다시 임하게 되는 사람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운 곳에 서거나 '옛날 찍은 삼나무 무늬'와 같은 활약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런 장소에서 '멀리 있는 것'이 갑자기 지근거리에 다가올 가능성도 있습니다. 먼 곳, 다른 사람이 있는 곳, 시간적으로 떨어져 있는 곳. 이 시기의 "문"은 그런 장소에서 당신을 기다리는 것 같습니다.


처녀자리 

4월 중반 무렵부터, 혹은 작년의 연말 근처로부터, 누군가와 필사적으로 마주보고 계속 왔다면, 이번 주 그 「대결」로부터 살짝 이탈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토론이나 협상이 결착되거나 적대적인 태도를 취하고 있던 사람이 갑자기 태도를 연화시키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또는 당신의 전진을 방해했던 사람이 갑자기 '퇴장'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어쨌든, 경기가 끝나고 경기장에서 나오는 움직임이 이번 주 어딘가에서 일어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격렬하게 대화하고 있을 때는 몰랐던 것이 여기에서도 이것 이해할 수 있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 때, 상대는 이런 생각이었구나」라든가 「자신은 진짜는, 좀 더 다른 것을 말하고 싶었던 것이다」등, 과거의 「대결」중에서 발견되지 않았던 다양한 생각이, 이 시기, 깊은 곳에서 솟아 오를 가능성이 있습니다. 반지를 내린 두 사람이 새로운 대화를 나누도록 '지금까지의 경위'가 있기 때문에 할 수 있는 소중한 대화가 이번 주 이후의 당신의 세계를 채울지도 모릅니다.


천칭자리 

누군가와 "진지 승부"하게 될 것 같습니다. 「진지 승부」는, 같은 정도의 능력과, 같은 정도의 적극성, 열량을 가지고 있는 사람끼리가 아니면, 성립하지 않습니다. 힘의 차이가 있으면 아무래도 「진지 승부」가 되기 어렵고, 동기가 없으면 원래 「진지」가 될 수 없습니다. 이 「진지 승부」는 말 그대로의 대결의 가능성도 있고, 상담사나 협상, 계약사, 혹은 사랑의 교환이나 인간 관계 전반에 적용됩니다. 예를 들면 「프로포즈」등도 말하면 「진지 승부」입니다. 이 시기는 그런 일이 일어나기 쉬워지고 있습니다. 여기서 특히 중요한 것이, 「진지함」입니다. 예를 들어, 어느 쪽이 힘을 풀거나, 흘리거나 차화하거나 하면, 어떠한 형태로 쌍방이 깊게 손상될 가능성도 있는 것입니다.

「진지한 상대에 대해서는, 진지하게」. 이것은 천칭자리 사람들의 가장 뛰어난 분야입니다. 매너도, 예의도, 뿌리는 그 편에 있습니다. 하지만 「진지한 맛」의 정도나 마찰이 「너무 강하다」라고 느끼면 「더 부드럽게, 온화하게」라고 생각해 버리는 경향이 있는 것도, 천칭자리입니다. 이 시기는 부드러움과 부드러움은별로 필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특히 28일 이후에는 기세를 느슨하게 하는 쪽이 위험할지도 모릅니다. 당신 안에서도 뜨거움과 격렬함은 실제로 사람이 한 번 타오르고 있어야합니다. 평소 그다지 보이지 않는 표정을, 이 시기는 보여줄 필요가 있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출처 : 이시이유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