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오늘의 별자리운세 ʕ•ᴥ•ʔ

이시이유카리 2022년 5월 26일 목요일 오늘의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이시이유카리 2022년 5월 26일 목요일 오늘의 별자리운세


달은 양자리로, 양자리에 4 별, 카이론도 넣으면 5 별. 고우고 불타고 있다. 

모닥불. 쌍둥이 자리 태양이 부추고 있는 느낌도. 마음을 태우고 싶다.


물병자리는 많은 점을 선으로 묶는 움직임을 하게 될지도. 풋 워크로 네트워크를 만드는 같은 날. 별을 묶어 별자리가 생긴다.

물고기자리는 어쨌든 다양한 것이 손에 들어갈 것 같은 날. 자신의 손으로 가치 있는 것을 잡을 수 있다. 임시 소득이라든지, 갑작스런 쇼핑이라든지. 「욕심」에 불이 붙는다.

양자리는 계속해서 다채로운 뜨거운 날. 액티브하고 화려하고 즐겁고 밝습니다. 푹푹 진행한다.

황소자리는 은밀하게 안고 있던 고민이라든지 문제가, 갑자기 해결의 방향으로 향할지도. 새로운 조건이 더해져 상황이 바뀐다.

쌍둥이자리는 현재 유지의 저편에 가고 싶어지는 느낌의 날. 「여기까지」가 「여기로부터」가 되는 것 같은. 그리고, 계속해서 인기자의 날.

게자리는 바쁜 날. 목적 의식을 가질수록 할 일이 늘어난다. 목표로 하는 것, 기대하는 것 등을 저것 이것 설정할 수 있다. 상황을 이용한다.

사자자리는 대모험의 날. 경치가 뷘뷘 바뀐다. 두근두근하고, 더 발을 늘리고 싶어지는 날.

처녀자리는 재미있는 제안을 받게 될지도. 제안, 제안, 추천, 초대 등, 저것 이것. 차분히 음미할 수 있다.

천칭자리는 계속해서 사람과의 관계가 두꺼운 날. 여러 사람과 일대일로 교환할 수 있다. 서로 확실히 자기 주장해 가고 싶은 느낌의 날.

전갈자리는 열심히, 땀을 흘리는 날. 좋은 땀이 났다! 같은 상쾌감이 있을지도. 그리고, 누군가로부터 몹시 감사할지도.

사수자리는 계속, 큰 볼륨 큰 스펙터클의 사랑과 창조의 날. 엄청 감정적이고 열정적. 그 열정을 확실히 받아들여준다.

염소자리는 자신을 중심으로 한 동심원형으로 여러가지 일이 잇달아 일어나는, 같은 느낌이 있을지도. '자신의 세계'가 삐걱거리는 분위기다.


출처 : 이시이유카리공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