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오늘의 별자리운세 ʕ•ᴥ•ʔ

이시이유카리 2022년 5월 31일 화요일 오늘의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이시이유카리 2022년 5월 31일 화요일 오늘의 별자리운세


달은 쌍둥이 자리로, 저스트 신월은 어제 30일이지만, 별점적으로는 아직 신월 타임. 새로운 것, 재미있는 것. 순진한 것 같고 실은 현명한 장난, 같은 느낌도 있다.


물병자리는 계속해서 '사랑이 태어나는' 같은 시간 속에 있다. 「좋아!」의 기분이 브레이크스루 한다.

물고기자리는 계속 찾을 수 없었던 것이 확실히 발견했다! 같은 일이 일어날지도. 무언가가 "나온다".

양자리는 신기한 속도감에 싸일지도. 미로가 갑자기 「풀렸다!」라고 아는 순간이 돌아온다든가.

황소자리는 여러가지 「들어오는 것」이 있는 느낌의 날. 도입하거나 추가하거나 충동 구매라든지.

쌍둥이자리는 넓은 장소, 넓은 장소로 나가는 느낌의 날. 안에 담긴 느낌이 있어도, 실은 그쪽의 세계가 열려 있어 넓다든가.

게자리는 계속해서 갈락타를 제대로 정리하고 미래로 향하는, 같은 작업이 드러날 것 같다. 병목 현상 해소.

사자자리는 절묘한 스케줄을 세울 수 있을지도. 「이것과 이것을 조합하면 완벽하다!」같은 대발견의 계획.

처녀자리는 계속 "미션 스타트!"적인 시간. 필요한 조건이 저쪽에서 점점 닿는 느낌이라든가.

천칭자리는 멀리 느끼는 존재에 육박하는, 같은 일이 있을지도. 거리감이 대전환한다.

전갈자리는 잘 알아차릴 수 있는 느낌의 날. 자신으로부터 행동한 것의 의도를 깊게 받을 수 있다든가. 혹은 반대로, 누군가의 의도가 쑥 들어온다든가.

궁수자리는 누군가로부터 자극을 받은 것이 계기로 창조성이 큰 박하츠! 같은 일이 있을지도. 관계에서 태어나는 크리에이션.

염소자리는 일상 속에, 평상시의 환경 속에, 새로운 것이 자꾸자꾸 싹을 내는 느낌의 날. 「여기에 이것을 놓으면 어떻게 될 것이다」같은 실험감도.


출처 : 이시이유카리공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