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수잔밀러(보그재팬) 2022년 6월 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수잔밀러(보그재팬) 2022년 6월 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별자리운세


Aquarius 물병자리

별들이 재미를 가져다주는 한 달.

지난달에는 집과 가족, 경력면의 변화에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했습니다. 6월은 한숨 쉬고 싶은 기분이겠지요. 지난달 30일에 나타난 신월은 즐거움과 행복과 사랑을 삶에 가져오는 계기가 됩니다. 또한 역행중인 수성이 3일에 순행으로 돌아갑니다. 연애면에서는, 역행중에 전 그로부터 당신의 기분을 확인하는 연락이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물론 당신에게 달려있습니다만, 신월(지난 달 30일)과 순행으로 돌아온 수성 덕분에, 새로운 만남의 기회가 늘어난다는 것을 이해해 둡시다. 29일에 게자리에서 일어나는 새달은 당신의 주의를 일로 되돌립니다. 물병자리 본래의 책임감의 강도, 뛰어난 직감력과 발안력으로 결과를 냅니다. 새로운 일이 춤추어 오는 기쁜 신월입니다.

금성과 천왕성이 집의 영역에서 겹쳐진다. 홈 파티를 여는 좋은 날. 싱글이라면 친구를 통해 만남이 있을지도 : 6월 11일. 드레스업하여 사교 이벤트에 참가: 6월 14일(만월)부터 5일 이내.


Pisces 물고기자리

일도 수입도 기대가 있다.

당신이 뿌린 씨앗이 쑥쑥 자란다 - 6월은 그런 흥미로운 때. 「수입」의 하우스에 화성이 있기 때문에 지출은 부피지만, 행운의 별·목성 덕분에 정리된 돈이 들어올 것 같다. 아무래도 혁신적이고 기업가 정신에 넘치는 일에 종사하고 있는 것이 수입 업의 원인이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미경험의 일의 오퍼가 춤추는 예감 있음. 오퍼에 따라 미래에 안정적인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14일 궁수자리에서 일어나는 보름달은 경력면을 강조. 칭찬이나 새로운 지위를 얻는, 평판이 높아지는 등 빅 뉴스가 날아갈 가능성이 있다. 궁수자리의 보름달은 목성이 주도권을 잡고, 그 목성은 「수입」의 하우스에 체재중이므로 보수면도 길.

연애면이 돋보일 때. 싱글이라면 만남의 기회. 커플이라면 만났을 무렵의 열정을 되찾을 수 있을 것 같다. 이날 금성과 목성이 교류. 부동산 매각으로 제시 가격 이상의 금액을 손에 넣을 수 있을 것 같다: 6월 29일(신월).


Aries 양자리

별들이 여행에 대한 욕구를 자극.

양자리에 행운의 별·목성과 수호성의 화성을 맞이해 스타트하는 6월. 역행중인 수성이 순행으로 돌아오는 3일 이후, 별들이 가져오는 은혜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지난달 30일에 쌍둥이 자리에서 일어난 신월이, 근장에 기분 전환의 여행의 기회를 가져왔습니다. 이달 초에 나가는 여행은 목성 덕분에 조금 호화스러운 기분을 맛볼 수 있을 것 같다. 14일에 궁수자리에서 일어나는 보름달은 먼 곳으로의 여행에 초대합니다. 아직 나가지 않았다면, 이 보름달이 가져오는 여행에 대한 욕구를 억제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수호성으로 행동의 별·화성의 체재가 끝에 가까워져도(7월 5일까지), 중요한 것은 29일의 신월의 시점에서 아직 양자리에 있는 것! 새 달과 화성이 집과 가족에 대한 계획을 완료하는 방법을 뒷받침합니다.

이 날의 행동과 결정은 자신의 이익과 경쟁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 6월 4일. 계약서에 서명하는 호일. 다만, 사전에 변호사에게 내용을 조사해, 확인을 취하도록 합시다: 6월 20일.


Taurus 황소자리

금성이 매력을 이끌어 준다.

행동의 별·화성과 부를 나타내는 별·목성이 모두 기업가 정신 왕성한 양자리에 체재 중. 6월에 드는 돈 이야기는, 기업 또는 새로운 상품 또는 서비스의 시작 계획과 관련될 수 있다. 역행중인 수성이 순행으로 돌아오는 3일 이후, 꾸준한 진보와 기회에 축복받을 것이다. 연애면에서는 지난달 28일 황소자리에 들어간 사랑과 아름다움의 별·금성이 당신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끌어냅니다. 이번 달 첫 3주간은 싱글이든 커플이든 로맨틱한 사건이 기다리고 있을 것 같다. 외형 업에도 최적일 때. 29일, 게에 나타나는 신츠키는 자연이 아름다운 물가의 장소에 가족 여행을 결단시킬지도. 캐리어면이 호조인 것도 결정수의 하나. 여행은 가족과의 유대가 깊어지는 것 외에, 치유의 효과도.

소득 업의 호기를 놓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 6 월 초 10 일. 연애운이 남다른 날. 싱글이라면 새로운 만남에 기대 : 6월 11일. 금전에 관한 협상이 정해진다: 6월 14일(만월)부터 5일 이내.


출처 : 수잔밀러(보그재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