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프란체스카 2022년 6월 전반의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728x90
반응형

 

프란체스카 2022년 6월 전반의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지난달부터 뒤를 향하고 있던 수성은 3일부터 긍정적으로. 양자리에 맞는 화성과 목성의 영향도 있어 단번에 일이 진행되는 속도가 빨라질 것입니다. 황소자리의 금성은 12일에 천왕성과 겹쳐 가치관의 전환이 점점 진행됩니다.


【물병자리(1/20~2/18 태생)】

평소와 다른 장소가 효과가 있습니다.

드디어 돌아다닐 수 있는 세계가 되고 있지만, 물병자리씨, 기분 좋을까?
금기는 출장이나 다양한 용사로, 곳곳에 다리를 늘릴 기회가 많다고 한다. 또한 쁘띠 여행에도 최적의 시즌입니다. 가능하다면, 목적지에서 뒤집히지 않고 1박 날개를 늘리거나, 파트너나 가족과 데이 캠프 등을 해 오면 좋을 것입니다. 「평소와 다른 장소」에서 한가롭게 하면 시점이 바뀌어, 자신이 안고 있는 과제의 해결 방법을 생각해 내거나, 발상의 전환이 일어날 때입니다. 또, 친밀한 사람들과도, 속담하고 있던 것을 순조롭게 말하고, 서로 깨끗이. 오해가 풀리는 등 기쁜 전개가 있을 것 같습니다. 브라보!

★6 월 5일★

물병자리에 머무는 동안 토성이 뒤를 향합니다. 긴장이 느슨해지는 감각이 있을지도. 너무 뻣뻣한 계획을 검토하고 무리없는 설계도를 그립니다.


【물고기자리(2/19~3/20 출생)

경제 활동은 아직도 활발. 타이밍을 놓치지 마세요.

지난달 하순부터 이미 결정했던 '방법'을 재검토할 수밖에 없거나 예정이 리스케줄이 되는 등 유동적인 나날을 보내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3일이 지나면 상황은 진정 온다. 공사 개소를 피해, 날마다 다른 길을 통해 목적지로 향하고 있던 것이, 루트가 확정한다――같은 느낌. 거기서부터 14일까지는, 지연을 되찾기 위해서 스퍼트를 거는 날들. 공사 모두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취하고 타이밍을 놓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 돈에 관해서도 마찬가지다. 방어에 들어 가지 않고, 공격의 자세로 ◎. 큰 돈을 움직이는 암시가 있습니다――하지만, 판단시의 정보 소스는 잘 음미해.

★6 월 14일★

올해 전반의 성과가 나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날. 일과 대외 활동에 대한 결과를 얻습니다


【양자리(3/21~4/19 태생)】

모세의 바다 분할처럼 행동을 하면 길이 나타난다

양자리 씨, Bonjorno!
양자리로 화성과 목성이 늘어선 상태에서 시작되는 이번에는 발사 시 로켓과 같은 기세가 있습니다. 지금의 양자리 씨에게 무서운 것은 없습니다. 본심에서 「좋아, 하자」라고 결정해 움직이기 시작하면--마치 모세의 바다 나누기와 같이--눈앞에 길이 나타나, 거기를 전력으로 빠져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중순에는 가치관이나 경제 상태에 변화가 생기는 암시도. 그것이 어떤 변화라도, 그 경험은 당신을 더 행복하고 편안한 삶에 초대하는 문. 멈추지 않고 빠져 나갑시다.

★6 월 14 일★

작년부터 미래의 꿈을 위해 쌓아온 무언가――노력이나 돈――이 피크를 맞이합니다. 어학 학습의 초급 클래스에서 중급 클래스로 옮기거나 투자 내용을 재검토하는 등 다음 단계를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 황소자리(4/20~5/20 태생)】

끝내고 보내면 현실이 따라잡는다

수호성의 금성이 황소 자리에 머물기 때문에 당신의 아름다움과 매력이 닫힙니다. 마스크를 떼어낸 상태에서 미소를 지으면, 상대가 확실히 하는 것을 알 수 있을지도. 거기까지 자신은 가질 수 없어요… 이메첸에도 최적인 시기.
한편 「미라든지 매력이라든지, 사람의 반응이라든지, 지금 관심 없어요」라고 하는 황소자씨는, 마이 페이스로 갑시다. 이번 시기는 자신과 대화하고, 당신의 성장의 발걸음이 되고 있는 사고방식을 제거해 나갈 때도 있습니다. 자신의 최고의 지지자로 합시다.

★6월 3일★

지난달 중순부터 생각해 (헤매고!?) 있던 것에 관해서 히라메키가 있는지, 날아갈 것 같다.


출처 : 프란체스카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