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오늘의 별자리운세 ʕ•ᴥ•ʔ

이시이유카리 2022년 6월 8일 수요일 오늘의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이시이유카리 2022년 6월 8일 수요일 오늘의 별자리운세


달은 처녀자리로 해왕성, 명왕성, 수성과 카이트에. 매우 강하다고 할까, 진하다. 감수성의 덩어리 같은 형태. 말이나 리쿠츠에서는 보충할 수 없을 만큼 강대한 감각, 감지.


물병자리는 "이런 일은 누구라도 할 수 있어"라고 생각하면서 한 일이 대절찬되는, 같은 일이 있을지도.

물고기자리는 누군가의 마음을 사관할 수 있을지도. 목표 중. 유리한 협상, Tokimeki의 커뮤니케이션의 날.

양자리는 세세한 것에 잘 느끼는 느낌의 날. 평소보다 여러 가지가 잘 보인다. 해상도가 높다. 그러므로, 배려의 수수도 깊어진다.

황소자리는 절대적인 파워가 나올 것 같다. 특히 사랑과 이모션을 소중히 하면 파워가 증폭된다. 엄청 크리에이티브.

쌍둥이자리는 사람에게서는 보이지 않는 곳입니다 매우 큰 문제가 제대로 해결하는, 같은 기쁜 전개가 될지도. 마음을 잡을 수 있다.

게자리는 신경이 쓰인 것이 제대로 궤도를 타고 안정되기 때문에, 그 영향으로 자신의 기분도 안정으로 향하는, 같은 날.

사자자리는 열심히 하면 노력한 만큼 보상이 확실히 들어오는, 같은 날. 테키파키 움직이고 탄력을 얻는다.

처녀자리는 여러 사람이 만들어주고 싶은 조류에 푹 타고 가는 것 같은 웅대한 부드러움이 느껴질지도. 밖에서 오는 상승 기류.

천칭자리는 수수께끼를 풀고 즐거운, 같은 날. 누군가로부터 「제목」을 내고, 그것을 풀어 상쾌, 같은 전개.

전갈자리는 계속 지적이고 활기찬 인간 관계의 날. 여러가지 이야기를 해 나가는 안에 강렬한 신뢰 관계가 태어난다든가.

사수자리는 꽤 중요한 국면에 서서 중요한 한 손을 치게 될지도. 이 한 손으로 상황 전체의 방향성이 정해지는, 같은 결단이라든가.

염소자리는 계속해서 묘하게 일이 잘 가는 느낌의 날. 규모가 크고 부드럽고 강력합니다. 진심으로 납득할 수 있는 것.


출처 : 이시이유카리공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