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이시이유카리 2022년 6월 20일 ~ 6월 26일 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이시이유카리 2022년 6월 20일 ~ 6월 26일 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천칭자리 

어쩔 수 없었던 것, 상대에게 맡기고 있던 것, 누군가의 판단을 기다리는 상태였던 것 같은 것이 있으면, 이번 주, 그 몇몇의 방향성이 비싯으로 정해질 것 같습니다. 「이쪽에 갈게!」라고 하는 호령이 걸려, 자신을 가지고 움직일 수 있습니다. 또는 누군가에게 맡기고 있던 주도권을 자신의 손에 되찾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번에는 자신이 전체의 그림을 그리니까, 모두 타고 와!」라고 하는 식으로, 리더십을 취해 가게 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이 전환은 당신에게 매우 기분이 좋고 선명한 시프트라고 생각합니다. 구름이 맑고 빛이 쏟아지는 것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주의 전반, 전력으로 받아야 하는 것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사람의 기분이라든지, 중요한 역할이라든지, 큰 가치가 있는 보물 등은, 그것을 받기 위해서 여러가지 힘이 필요합니다. 하트의 힘, 진심, 회의 깊이, 진지함, 청결함 등 사람으로서 가장 역량을 묻는 것이 「기분 좋게 받는다」라는 미션일지도 모릅니다. 이번 주 전반, 그런 「힘의 보이는 곳」이 돌아올 것 같습니다.


전갈자리 

요즘 인간관계에 다양한 사랑이 흘러넘치는 전갈 자리의 세계입니다만, 이번 주 전반은 특히 특별한 사랑의 이야기가 진전될 것 같습니다. 훨씬 마음 속에 있는 힘을 사용하지 않으면 대치할 수 없는 큰, 깊은 사랑의 시간이 옵니다. 표면적인 일이나 이미 알고 있는 것으로는 취급할 수 없는 것 같은, 인생의 사랑의 진전이 일어나는 타이밍입니다. 아무리 나이를 먹어도 "처음 일"이라는 것은 있는 것입니다. 이번 주에 일어나는 인간 관계, 혹은 사랑의 드라마는 당신에게 '처음 일'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음의 힘의 전부로 임하고, 중요한 것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 몹시 바쁜 상황에 있을 것입니다만, 이번 주는 의외의 서포트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선물과 같은 서포트, 가려운 곳에 손이 닿는 절묘한 도움, 시의 적절한 정보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받는"장면에서는 커뮤니케이션이 매우 중요합니다. 라고 해도 어려운 일이 아니고, 기뻐하면 기쁘다, 도움이 되었다면 도움이 되었다고, 있는 그대로를 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직구」의 응답일수록, 일상생활에서는 의외로 하지 않게 되기 쉽습니다. "알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있는 그대로의, 「그 만마」의 반응이야말로, 지금은 매우 소중하다고 생각합니다.


사수자리 

어쨌든 자신의 방침으로 움직이기를 좋아하는 궁수자리 사람들이지만, 어쨌든 "헌터"이기 때문에, 먹이의 움직임을 읽고 거기에 맞추어 유연하게 행동하는 것도 잘 할 것입니다. 이 시기는 당신의 고잉·마이웨이인 면보다, 노리고 있는 것의 움직임이나 호흡, 리듬을 읽고 유연하게 맞추어 가는 재능 쪽이 도움이 될지도 모릅니다. 지금은 여러가지 등장 인물이 엉망으로 흐트러져 있어 좀처럼 정리하기 어려운 상태일지도 모릅니다만, 그런 가운데서도 「잘 상대의 모습을 관찰하는」 것으로, 「과연, 자신은 이쪽으로 가면 좋다 그렇다」라는 방향성이 보입니다.

이번 주 중반 이후, 좋아하는 사람을 만날 수 있게 되고, 멋진 사람으로부터 소리가 걸리기 쉬워집니다. 파트너와 평소 관련된 사람들과의 관계도 사랑으로 가득한 따뜻한 것이 될 것입니다. 제대로 애정을 표현하는 것은 지금 무엇보다 중요한 미션입니다. 「알고 있을 것」이라고 하는 전제를 버리고, 마치 처음부터 사랑을 말하기 시작하도록, 확실히 말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염소자리 

요즘 계속 「사랑」에 대해 써 왔습니다만, 그것도 이번 주에 일단락입니다. 그 마지막 단계의 섬광처럼 주 전반, 매우 소중한 사랑의 드라마가 진전될 것 같습니다. 물론, 이번 주가 끝나면 사랑도 끝난다는 것이 아니라, 여기까지 태어난 사랑, 자란 사랑이, 이 후에 안정 궤도를 타고 간다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이번 주에는 당신 안에 숨겨져 있던 깊은 열정이 어떤 사랑의 자극을 받아 표에 넘쳐 나온다! 같은 전개가 될지도 모릅니다. 갑자기 사랑의 마그마가 흘러나오고, 스스로도 깜짝 놀라는 사람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결코 '갑자기'가 아닙니다. 오랜 시간을 들여 지중에서 계속 부풀어 오른 마그마가, 지금 조금만 표에 나왔다, 라고 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인간관계로 소모하는 피곤하다는 사람도 현대사회에는 적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 한편으로, 사람은 외로움 속에서 피곤해지는 것입니다. 사람은 사람으로부터 힘을 받아, 양분을 받고, 드디어 살아갈 수 있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번 주 이후, 당신은 "사람으로부터 많은 양분을 받는"시간에 들어갑니다. 해바라기가 여름 햇살을 가득 채우고 자라도록, 사람과의 관계로부터 많은 것을 받고, 그것을 자신의 삶의 힘으로 바꾸어 가는 당신이 있을 것입니다.


출처 : 이시이유카리공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