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오늘의 별자리운세 ʕ•ᴥ•ʔ

이시이유카리 2022년 6월 23일 목요일 오늘의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이시이유카리 2022년 6월 23일 목요일 오늘의 별자리운세


달은 주간 양자리로, 21시 전에 황소자리에 들어간다. 금성은 아침 9시 반 지나서 황소자리에서 쌍둥이자리로. 빽빽하게 흐름이 바뀐다. 속도, 기세, 움직임이 나온다. 가속. 강렬한 부분과 선명하게 분리하고 흘려 버리는 부분의 신축성.


물병자리는 어제의 호조가 더욱 기세를 늘리는, 같은 날. 갑자기 즐거워진다. 사랑도 반짝반짝 빛난다.

물고기자리는 홈 파티하고있는 것 같은 날. 평소의 풍경이 평소와는 달리, 장식되어 있는 것 같은.

양자리는 「내를 통한다」같은 강한 날. 조금 강하게 나올 정도로 꼭 좋은 것 같다.

황소자리는 부드럽게 짐이 가벼워질지도. 일단 멈추고 잔뜩, 같은 분위기의 날.

쌍둥이 자리는 반짝반짝 밝은 분위기가 흘러 들어온다. 엄청 즐거워진다. 사랑.

게자리는 다양한 숨겨진 요구를 잡는 같은 날. 수면 아래의 기대를 파악한다.

사자자리는 친구로부터 굉장히 기쁜 연락이 오는, 같은 일이 있을지도. 우키우키 같은 미래의 전망.

처녀자리는 "아, 그것, 자신이 하겠습니다!"같이 입후보하고 싶어지는 일이 있을지도.

천칭자리는 건간 싸우고 있으면 어느새 멀리서 아군이 나타나 갑자기 우세해지는, 같은 날.

전갈자리는 정면에서 서로 하고 있던 상대가 쭉 자리를 서서, 왠지 옆에 나란히 앉아 주는, 같은 일이 있을지도.

사수자리는 계속 사랑의 큰 모험의 날. 토키메키의 만남이 있을지도. 호기를 신용함으로써 호기가 늘어난다.

염소자리는 「평소의 일」에 어딘가 재미있는 일이나 뜨거운 일을 담아 가는 느낌의 날. 「보통으로 하는」것의 외측으로 튀어나오는 것 같은.


출처 : 이시이유카리공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