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프란체스카 2022년 7월 전반의 별자리 운세 (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728x90
반응형

프란체스카 2022년 7월 전반의 별자리 운세 (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천칭자리(9/23~10/23 태생)】

어제의 적은 오늘 동료!?

천칭좌씨, 싸움은 종료입니다. 5일부터 흐름이 바뀌어, 당신이 지금까지 싸우고 있던 적이나 라이벌이, 동료로 바뀔지도 모릅니다. 서로 불만을 부딪치고 있던 커플도 「역시 막상할 때에 의지가 되는 것은 이녀석이다」라고, 서로를 인정하는 사건이 일어나는 예감. 만약, 두 사람의 유대가 흔들리고 있다면, 주말에 호텔 스테이나 캠프를 즐기고 있어 어떻습니까? 「일상에서 분리된 공간에서 둘만」이라는 상황이 당신의 본심을 떠올리게 합니다. 가지엽 말절을 없애면, 남는 것은 애정만일지도 모르겠네요.

★7월 14일★

과거를 용서하거나 과거의 사건을 파악하는 방법이 바뀌어 기분이 가벼워집니다.


【전갈자리(10/24~11/21 태생)】

우주의 흐름을 믿고 마음을 열자

화성이 맞은편에 오는 5일 이후 대인관계가 뜨거워집니다. 누군가와 1 대 1로 철저히 이야기하는 기회가 늘어날 것 같고, 시끄러운 인물이 다가오는 암시도 있습니다. 전갈 자리 씨는 "누구라도 웰컴"인 타입은 아니지만, 여기는 가드를 굳게하고 상대를 조이는 것보다 마음 속에 모여 있던 생각이나 고민을 전해 보는 것이 의미가 있습니다. 서로의 이해와 신뢰가 깊어지거나 「그런 일로 고민하고 있었어!? 빨리 말해줘」라고 힘을 빌려주는 사람이 나오는 암시가 있습니다. 이 시기의 충돌은 결코 나쁜 것이 아닙니다. 모든 것이 최고의 전개가 된다고 믿고 마음을 열고 싶을 때입니다.

★7월 2일★

너무 열심히 말하고 너무 말하는 등 모든 과잉은 NG. 휴식을 취합시다.


【사수자리(11/22~12/21 태생)】

상여름 해변에서 사무실로 컴백

액티비티가 듬뿍 있는 상하츠 해변에서 사무실로 되돌아오는 느낌… 이달은 5일이 지나면 소화해야 할 과제가 쌓여 바쁘게 됩니다. 그러나, 당신의 태스크 소화력도 UP하고 있기 때문에, 바삭바삭 정리해 갈 수 있을 것입니다. 오버워크가 되기 쉽고, 자신의 피로에 눈치채기 어려운 점만 주의해 주세요. 잠자기 전에 스트레칭이나 요가로 심신을 풀어주세요.
인간 관계는 Sweet이고, 사람들이 협력적. 서포트를 부탁하면, 쾌적하게 맡아 주는 사람이 나타나고, 자신도 사람의 도움이 되는 기쁨과 달성감을 느낄 것입니다.

★7월 10 일★

솔직할 수 없는 달링의 본심이 비쳐 보일 때. 느낌에 더해주면 그는 진심을 말하기 쉽게 될지도 모릅니다.


【염소자리(12/22~1/19 태생)】

'온스테이지 자신'을 선보이자

매우 어른스럽고 샤이인데, 노래를 부르면 or 춤추면 압도적인 카리스마성과 빛을 발하는 사람이 있죠. 또는, 평소에는 몫으로 하고 있는데, 스위치가 들어가면 천재적인 수완을 발휘하는 프로라든가――사람은 겉보기에 따르지 않는 것입니다.
자, 염소자리씨. 당신도 '온스테이지 자신'을 선보이지 않기 때문에 과소평가되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5일 이후, 그 주위에 주어 버린 「잘못된 인식」을 바로잡을 찬스가 방문합니다. 당신의 방법으로 당신의 훌륭함을 표현하십시오. 1회의 트라이로, 갑자기 그랜드 스테이지에 진출할 수 있을 때입니다.

★7 월 14일★

염소 자리로 보름달. 「운명의 고리를 돌린 감」이 솟아나옵니다. 여기서 아직 불만이라면, 월말에 걸쳐서 과감한 어필을!


출처 : 프란체스카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