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소노마렌 2022년 11월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728x90
반응형

소노마렌 2022년 11월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쌍둥이 자리
5월 21일~6월 21일 출생

흐름이 불안정하게. 루틴을 엄수하고

행운의 행성·목성과의 흉 형성으로 마음에 여유를 가질 수 없게 되는 시기. 흐름이 이전 삼전하고 쉬지 않습니다. 또한 부상을 입거나 일은 실수가 눈에 띄는 우려도. 일단 결정한 루틴을 스토익하게 해내는 것이 개운 액션이 됩니다. 자신을 애지중지하지 않는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합니다.

일은 갑자기 라이벌이 출현하는 등 불규칙한 사건에 휘두르기 쉽다. 기본적으로 유연하고 위험 헤지 대응이 뛰어난 쌍둥이 자리. 냉정하게 핀치를 기회로 바꾸어 갑시다. 항상 A안, B안을 머리에 넣어 행동을.

연애는 11/15부터 만남이 고조됩니다. 특히 인터내셔널한 장면에 운명이 숨어있을 것 같다. 다만, 커플은 망설이지 않는 파트너에 대해 넣을 수 있는 발언을 하기 쉽다. 말하는 것보다 칭찬해 토크가 효과적일지도. 재운은 견실하게 마주하면 재운이 단번에 올라갑니다.


게자리
6월 22일~7월 22일 출생

마인드가 단번에 호전. 시작시기

별의 길 형성으로 부드럽게 운이 열리는 시기. 자기 긍정감이 떨어지고 있던 사람도 마인드가 단번에 호전합니다. 자신감 없이 브레이크를 걸고 있던 것을 시작하자. 특히 11/22까지가 행운기간. 전직이나 이사 등 환경을 바꾸는 것도 개운을 초래합니다. 풍부한 여행이나 취미도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일은 특기 분야의 업그레이드에 츠키 있습니다. 앞으로 목표로 하는데 유리하게 일할지도. 반면, 후배를 장사할 수 있고, 자신이 하고 싶은 것 밖에 보지 않는 스탠스가 반감을 받기 쉽다. 테리토리 외에도 시야를 넓혀 유연하게 해내고.

연애는 순진한 매력으로 인기가 많다. 하이 레벨인 상대라도 치유계의 미소로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커플은 데이트 코스가 운명을 좌우하는 암시.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테마파크가 추천 스포트. 금운은 서서히 내놓는 NG. 기분 좋게 사용해 돌리는 것이 재운 강화에.


사자자리
7월 23일~8월 22일 출생

해독하고 심신을 정돈해

해독 운기. 연말전에 일단 모인 전분을 흘려 둡시다.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이상으로 몸은 피폐하고 있을 것 같다. 최근 살찐다고 느끼고 있는 사람은 부종이 원인일지도. 목욕으로 몸을 따뜻하게 림프의 흐름을 촉진하거나 질 높은 잠을 얻을 수있는 환경을 정돈.

일은 톤 다운. 복수의 안건을 안고 있던 사람은 특히 트러블이나 실수를 해, 불필요한 일을 늘릴 우려가. 이업종계의 사람과 커뮤니케이션을 도모하는 것이 개선책. 굳어지고 있던 사상이 클리어됩니다. 그린계의 물건을 가지런히 하는 것도 개운 액션에.

11/21부터 운기는 위쪽으로. 프리즈 하고 있던 마인드가 해방되어 풋 워크 가볍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연애도 이 시기부터 만남이 단번에 늘어날 것 같다. 오랜만에 연락을 취한 인물이 운명을 옮겨 줄지도. 동경의 스포트에 다리를 옮기는 것도 러브 운업에 연결됩니다.


처녀자리
8월 23일~9월 22일 출생

인맥의 고리가 펼쳐지고 기회가 도착했습니다.

가을 맑은 마음으로 보낼 수있는 운기. 멋진 인맥의 고리도 퍼집니다. 기회를 가져다주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암시도. 단, 11/20~27은 입이 재앙을 초래하는 기간에. 회사 내 불평 불만과 비밀 사항을 실수로 누설, 발밑을 으쓱할 것. 귀 주위의 림프 마사지가 운기 개선책.

일은 라이벌을 아군에게 붙이는 등 주인 모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소중한 아군과 동료를 찾을 수 있을 것 같다. 일하기 쉬운 환경을 정돈하는 것이 성공으로 이어집니다. 건강은 서서히 하화에. 운동 중에 부상을 입거나 알레르기성 스킨 트러블을 당할지도. 잠 부족으로 면역력을 낮추지 않도록 조심해.

연애는 흥미가 없었던 상대와 사랑에 빠지는 예감이. 연하라고 만날 때마다 자연스럽게 설렘도가 올라갈 것 같다. 또한 새로운 환경 속에도 운명이 숨어 있습니다. 김운은 돈벌이의 지혜와 발상력이 솟아오를 것 같다.


출처 : 소노마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