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Taurus 황소자리에 대하여 (4월 20일 ~ 5월 20일)

728x90
반응형

Taurus 황소자리에 대하여 (4월 20일 ~ 5월 20일)


성격 ミ⛧

황소자리의 사람은 대단한 정력가 스타일! 황소자리는 늦은 봄에서 초여름으로 바뀌는 시절이며 꽃이 지고 열매를 맺기 시작하면서 초목은 짙은 녹색을 발하여 모든 자연이 싱그럽고 활기에 차 있는 시절로 이 시기의 기운을 받고 태어난 사람은 활동력이 왕성하고 지칠 줄 모르는 정력가로 만사에 자신감이 넘쳐 흐르게 될 것입니다. 목적을 이루기 위해서는 어떠한 고난이나 희생도 달게 참아내며 매진합니다. 다만 지나치게 자부심이 강해 자기 주장만을 고집하는 경향이 있어 인화를 못 하는 약점이 있습니다.

친구가 적고 즐겨 따르는 사람이 없으며 독선적인 성격이 강해 아랫사람일 경우에는 윗사람과 굉장한 마찰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대나무처럼 곧이 곧대로 사실만 믿고 뚝심있게 일은 잘 하는 편이지만 현실감각이 부족해 잘못된 일도 꾸준히 밀고 나갈 수 잇습니다. 그러므로 이런 스타일의 사람은 회사원보다는 자영업이 어울리며 프리랜서 직업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남의 의견이나 충고를 성의 있게 받아들인다면 그 누구도 따르지 못할 만큼 비약적인 발전을 이룩할 것으로 보입니다. 적합한 직업으로는 운동 감독, 영화 감독, 프로 운동 선수, 사업가, 의사 등입니다.


연애와 결혼 ミ⛧

황소자리를 타고난 남성의 연애관은 맹목적, 저돌적, 밀어붙이기 스타일! 한번 마음에 드는 상대가 나타나면 상대가 무어라 하든, 상대가 싫든 좋든 무작정 밀어붙이는 저돌성과 도전정신이 투철한 사람입니다. 따라서 여자들은 황소자리 남성에게서 부담스러움과 와일드한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을 텐데요, 이런 성향을 좋아하는 여성이라면 황소자리 남자와 잘맞는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한번 찍은 상대방이 본인이 처음 생각한 이상형과 조금 다르다고해서 이별을 선택하거나 그러지도 않습니다. 뚝심있게 상대방을 사랑하고 또 끝까지 책임을 다하는 편입니다.

소유욕과 질투심이 매우 강해 결혼생활을 하게 될 경우 아내를 다소 구속할 수 있는 성향이 강한 사람입니다. 연애관이 폭넓지 않기 때문에 남자와 여자는 친구로 지낼 수 없다는 생각이 강해 아내와 다른 이성이 함께 있는 것만 봐도 마음이 불안하고 아내를 다그치게 됩니다. 또한 정욕이 굉장히 강해 이런 면을 아내에게 당당하게 요구하기도 하고, 아내가 잘 못해줄 경우에는 쉽게 또 다른 애인을 만들기도 합니다. 그러나 애인은 애인일뿐, 절대 가정을 버리거나 소홀히 하는 사람은 아닙니다.

황소자리를 타고난 여성은 누구를 좋아한다 해도 마음속에만 간직할 뿐 겉으로는 그 마음을 잘 드러내지 않는 편입니다. 처음부터 연애, 혹은 결혼을 목적으로 만나기 보다는 자연스럽게 친구처럼 친해져서 서서히 연인으로 발전하는 관계를 지향하는 편입니다. 따라서 남자가 황소자리 여성을 좋아해 마음이 다급해져 조급해하고 황소자리 여자에게 너무 무지막지하게 대쉬하면 실패할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황소자리 여성은 은근히 그리고 인내심있게 기다려야 마음의 문을 엽니다.

연애가 결혼의 전제라든가 고독해서 해본다는 따위의 생각이 없으므로 아무리 멋있는 남성을 만나도 결혼을 결심하기까지는 상당히 신중을 기하는 편입니다. 그러나 일단 결혼하기로 마음이 정해지면 그 전과는 달리 능동적으로 남성을 대하여 남성을 꼼짝 못하게 사로잡는 능력도 있는 사람이지요. 결혼하고 나면 남편의 외도는 일체 용납하지 않으므로 만약 남편에게 수상쩍은 기미가 있으면 끝까지 파헤쳐 결판을 내고 마는 성향이 강하므로 황소자리 여성과 결혼하게 된다면 되도록이면 실수는 하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어울리는 연애상대 ミ⛧

처녀좌(8월 23일∼9월 22일), 전갈좌(10월 23일∼11월 22일), 염소좌(12월 22일∼1월 20일)의 태생과 만나야 성격적으로 잘 어울리고 좋은 커플, 부부가 될 수 있습니다.


출처 : 산수도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