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12 별자리 특징 ☾

the Gemini 쌍둥이자리에 대하여 (5월 21일 ~ 6월 21일)

728x90
반응형

the Gemini 쌍둥이자리에 대하여 (5월 21일 ~ 6월 21일)


성격 ミ⛧

쌍둥이 자리에 태어난 사람은 재능이 매우 많은 사람입니다. 재치와 유머가 있고 연설에 능하며 문장력도 뛰어나서 언변에 능하고 글솜씨도 화려할 것입니다. 여러 방면에 걸쳐 재능이 풍부하여 어떤 일을 막론하고 일단 착수하기 시작하면 일의 성과를 꼭 얻어내고야 마는 사람이지요. 이해 관계를 초월해서 온 정성을 다해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것을 이뤄내는 사람입니다. 본인의 능력을 알아주고 귀히 평가해주는 회사에서는 이런 능력이 빛을 발하지만 그렇지 못한 회사에 다니거나 일을 할 경우 불만이 많아 비관론적인 인식이 많아질 수 있습니다.

모든 재주꾼이 그러하듯이 천부적인 재능으로 인해 꿈이 크고 이상이 원대하여 어떤 일이든 자신만만하게 해낼 수 있다는 자부심을 가지면서도 운명에 대해서는 회의를 느껴 자칫 타락하기도 쉽답니다. 염세주의적인 성향이 강해서 사회에 대한 저항심이 발동하기 쉽고 정의를 실현하기 위해 사회운동가나 인권운동가 기질을 보일 수 있습니다. 마음을 닦고 안정하여 학문이나 예술 방면에 진력한다면 상당한 명성을 얻을 수 있을 것이며 예술가나 문학가, 평론가 등의 직업이 적합합니다. 정치쪽에 관심이 많다면 정치계에 입문해도 좋겠습니다.


연애와 결혼 ミ⛧

쌍둥이좌 태생은 다소 이성에 냉담한 편이어서 평소 자기가 꿈꾸던 완전한 이상형이 아니면 쉽게 사랑을 시작하지 않는 성향이 강한 사람입니다. 따라서 지금 당장 연애를 하고 있어도 본인이 바라는 이상향의 사람이 언젠가 꼭 다시 나타날 것이라고 생각하고 마음의 여지를 늘 비워둡니다. 그렇기 때문에 연애가 오래 가기 쉽지 않고, 또 쉽게 연애를 시작하지도 않습니다. 좋아한다는 것과 사랑한다는 것의 한계가 분명하여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도 쉽게 사랑한다는 말을 하지 않습니다.

결혼생활에 있어서 쌍둥이좌의 남성은 결혼생활을 본인의 위주대로 이끌어가려는 성향을 보이기 쉽습니다. 약간의 바람기도 있어서 아내외의 다른 사람을 쉽게 만나 가정을 위태롭게 하기도 할 것입니다. 가정생활에 충실하기 보다는 본인이 원하는 방식대로 이어가길 원하는 것에 더 가깝겠습니다. 또한 아내와 함께 취미생활을 즐기는 것도 좋아해서 아내와는 매우 다정다감한 사이로 지낼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본인에 대한 애정이 더욱 강한 사람이라서 자녀는 그리 많이 낳지 않고 두 사람이서 오손도손 행복하게 지내길 바랄 것입니다.

쌍둥이좌의 여성은 같은 자리의 남자와 비슷한 연애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애에 그다지 충실한 타입도 아니며 남자에게 의존하는 스타일도 아닙니다. 좋으면 만나고, 귀찮으면 안만나는 스타일이지요. 본인이 사랑하는 사람이어야지만 연애를 시작하며 아무리 주변에 본인을 사랑하는 사람이 많아도 마음이 내키지 않으면 가볍게 만나기만 합니다. 그래서 쌍둥이 좌의 여성은 좋아하는 남성과 스킨쉽을 하고 있어도 그 순간만 좋아할 뿐 그 순간이 지나면 다른 이상향의 사람을 만나고 싶어한다거나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으면 바로 만남을 가지기도 합니다.

결혼생활에 있어서 쌍둥이좌의 여성은 결혼생활에 그다지 큰 기대를 걸지 않아 굉장히 무난하고 평탄한 가정생활을 이룰 것으로 보입니다. 쌍둥이좌의 여성이 선택한 결혼이라면 분명 좋아하는 남자일 것이고 그런 사람과의 생활이라면 책임을 다해 임할 것입니다. 다만 이성향의 남자가 아닌 남자와 결혼할 경우 본인의 남편과 다른 사람의 남편을 끊임없이 비교하여 가정을 위태롭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결혼은 꼭 좋아하는 감정이 충만할 때 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어울리는 연애상대 ミ⛧

물병좌(1월 21일∼2월 19일), 천칭좌(9월 24일∼10월 23일), 사수좌(11월 23일∼12월 22일) 출생과 만나면 원만한 가정을 이룰 것이며 좋은 관계로 발전하기 쉽습니다.


출처 : 산수도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