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이시이유카리 2022년 11월 7일~11월 13일 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이시이유카리 2022년 11월 7일~11월 13일 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물병자리 

예를 들어, 사전에 잘 조사해 갔던 숙소에서도, 방에 들어가면 신선한 감동을 기억하는 것입니다. 도면이나 지도를 잘 보고 선택한 「좋을 것 같은 물건」도, 실제로 보러 가서 처음으로 「과연, 이런 방인가!」라고 신선한 생각이 솟아오릅니다. 이번 주, 당신은 그런 식으로, 자신이 찾아, 추구해 온 것의 한가운데에 서서, 「자신이 찾아낸 것은, 이것인가!」라고 하는 식으로, 대납득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벌써 여러가지 조사해, 경험해 왔음에도 불구하고, 거기서는 매우 신선한, 신비한 생각에 싸여질 것입니다. 「이것이 자신의 일부가 되는 것인가!」라고 하는, 두근두근하는 것 같은 감동이 솟아 올 것입니다.

이번 주, 공사 모두 인생의 큰 결정을 하는 사람도 적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여기가 자신의 세계인 것」 「이것이야말로 자신이 있어야 할 곳이다」라고 하는 식으로, 서 위치를 결정하는 선택을 할 수 있는 때입니다. 혹은 그것은, 당신 자신의 선택이라기보다는, 「긴 길의 끝에, 자연스럽게 도착했다」라든가, 「이 장소가 분명히 자신을 기다리고 있었다」라든지, 그런 식으로 느껴지는 도달점일지도 모릅니다.


물고기자리 

깜짝 놀랄만한 희소식이 뛰어올지도 모릅니다. 당신이 은밀하게 생각하고 있었던 것, “자신 혼자서는 아무것도 되지 않는다”라고 비관하고 있었던 것에, 긍정적인 대답이 나올지도 모릅니다. 혹은 조금 경계하거나 거리를 두거나 하고 있던 것에 일전하고 가까이 다가가고 싶어지는지도 모릅니다. 이번 주 여러분에게 보내는 메시지, 전해지는 목소리는 마음의 한가운데 가까이 있는 의문과 어려움, 차가운 고민을 단번에 풀어주는 기색이 있습니다. 혹은 그 일격으로 고민이 사라지는 것은 아니어도, 「빛이 보이는」와 같은 전개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신으로부터 누군가에게 "이것을 말하자"는 결의가 굳어질지도 모릅니다. 조금 말을 걸면 큰 대답이 돌아올 것입니다. 이번 주 전 세계의 커뮤니케이션은 평소와는 완전히 다른 양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주의 커뮤니케이션은 놀랄 정도로 열려 있고, 확성기가 붙어 있고, 마음의 한가운데에 직결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거기에 외부로부터의 윤택한 사랑이 흘러들어올 것입니다.


양자리 

손에서 손으로. 돈도 물건도, 점점 움직여 갑니다. 생산한 것이 유통하는 '움직임'은 물론 손에 넣은 사과를 먹고 혈육으로 만드는 것도 가치 있는 것의 '움직임'입니다. 이 시기, 당신의 세계에서 돈과 물건이 힘차게 움직입니다. 인간 관계 속에서 생활 속에서 큰 돈과 재물이 움직이고 변화하는 것입니다.

가족이나 소중한 사람을 위해 일하고 있는 사람은, 벌기나 만들어낸 것, 서비스등을, 주위의 사람에게 나눕니다. 자신을 촉촉하게 하기 위해서만 일하고 있다고 하는 사람이라도, 그 「일」을 통해서, 타인의 경제와 깊이 관여하고 있습니다. 이 시기는 그러한, 「다른 사람과의 사이에서 움직이는 재물」에 스포트라이트가 맞고 있습니다. 뭔가 멋진 것을 받는 사람도 있으면, 스스로 손에 넣은 것을 모두와 나누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둘 다 울려 퍼져 더 큰 가치를 창출할 수도 있습니다. 경제 활동의 무대가 한층 커질 가능성도 있습니다.

여기서 '재물 교환'은 지금만의 시간 안에 완결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미래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살아갈까」를 예측해, 돈이나 물건을 움직이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황소자리 

특별한 별의 시간입니다. 8일, 당신의 별자리에서 특별한 보름달·월식이 일어나는 것입니다. 이번 월식은 천왕성식이기도 하고, 당신의 지배성·금성도 이 라인에 겹쳐져 있어 매우 드라마틱합니다. 이 날의 전후 몇 일간, 뭔가 미라클인, 강한 「인연」을 느끼는 것 같은 일이 일어나도 이상하지 않습니다. 계속 걸어온 길 위에서 의외의 문에 도착해 그 문을 열고 건너편으로 나오면 마치 새로운 풍경이 펼쳐지고 있다. 그런 스토리가 떠오르는 별의 움직임입니다.

뭔가 중요한 것을 결정하는 사람도있을 것입니다. 누군가와 만나고 '대면'하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혹은 중요한 약속을 나누거나 약속을 완수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보름달은 "가득" 시간이므로, 지금까지 당신이 쌓아 온 것, 노력해 온 것이, 이 타이밍에서의 미라클한 변화의 「타네」입니다. 식 자체가 의외성을 포함하고 있으며, 천왕성도 돌발적인, 의외의 변화를 상징하는 별입니다. 절대로 변하지 않는, 바꿀 수 없다고 생각한 것도, 지금이라면 단번에 바꿀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출처 : 이시이유카리공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