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엘르 재팬(ELLE JAPAN) 2022년 11월 15일~30일 Saya의 물병,물고기,양,황소자리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엘르 재팬(ELLE JAPAN) 2022년 11월 15일~30일 Saya의 물병,물고기,양,황소자리 별자리운세


물병자리 

시끄러운 마음을 품으면서도 건전한 관계를 구축해 나갈 것

머리 위의 현실화와 규칙의 별·토성이 '순행'하여 3주 이상이 지났습니다. 책임의 무게로부터는 어느 정도 해방되었을지도 모르지만, 이번에는, 화성이 「연애나 창조, 아이」의 방에서 「역행」. 마음이 시끄러운 시기로, 파트너가 있어도, 다른 사람에게 기분이 가 버린다는 것도. 그렇지만, 11월 16일에 금성이, 17일에 수성이 「동료나 미래」의 방에 들어가면, 본래의 자신을 되찾을 수 있을 것 같다. 신경이 쓰이는 사람과도 건전한 관계를 구축해 나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22일에는 태양도 이 방에. 24일에는 이 방에서 신월이 일어나, 목성도 「순행」하기 때문에, 긍정적인 인간 관계, 그룹등의 관계가 좋은 분위기로 연결될 것 같다.

단지 11월 25일에는 「동료나 미래」의 방의 달과 「연애나 창조, 아이」의 방의 화성이 하드한 각도. 그리고 30일에는 수성과 화성도 힘든 각도로. 여기서는 역시 연애와 우정 사이에 흔들릴 수도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흔들림 속에서 앞으로 불안감도. 성장에 대한 희망이 싹트는

목성은 물고기자리씨의 머리 위에 와 있습니다만, 수호성의 경계를 녹이는 별·해왕성은 아직 머리 위에서 「역행」중. 화성도 「거처」의 방에서 「역행」하고 있습니다. 좋은 바람이 불고 있는 것 같고, 거기에 밟아 들어도 좋을지도 모른다. 발밑이 흔들리는, 자신도 어떻게 하면 좋을지 모르는, 그런 시기를 보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렇지만, 11월 16일에 금성이, 17일에 수성이 「커리어나 라이프 워크」의 방에 들어가면, 성장하고 싶다고 하는 기분이 될 것 같다.

게다가 22일에는 태양도 이 방에. 24일에는 이 방에서 신월이 일어나, 목성도 「순행」하기 때문에, 더 이상 헤매지 않고, 오는 기회에 도전해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단지 11월 25일에는 「캐리어나 라이프 워크」의 방의 달과 「거처」의 방의 화성이 하드한 각도. 그리고 30일에는 수성과 화성도 힘든 각도로. 어디에 있어야 하는가가 다시 자신 속의 질문이 될 것 같다. 해외 이주나 유학을 생각하는 사람도 많을지도 모릅니다.


양자리 

스텝 업을 목표로 하고 싶은 자신에 대해 생각한다

11월 16일에 금성이, 17일에 수성이 「스텝 업」의 방에. 지금까지 자신의 안쪽에 모여 있던 마음이 밖에 넘쳐 갈 때입니다. 더 두근두근하고 싶다는 기대가 멈추지 않게 되어, 마그마의 폭발과 같이 느껴지는 일도.

게다가 22일에는 태양도 이 방에. 24일에는 이 방에서 신월이 일어나, 목성도 「순행」. 양자리에서의 보름달은 10월 10일에 있었고, 그 무렵, 「스텝 업」에 대해, 결의한 적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12월 20일에는 목성이 양자리에 오기 때문에, 되고 싶은 자신이 되기 위해서 무엇을 하고, 무엇을 배우는지, 인생을 생각해 가게 될지도.

11월 25일에는 「스텝 업」의 방의 달과 「환경이나 전달」의 방의 수호성의 화성이 하드한 각도에. 이 무렵에는 내년의 비전이 눈앞에 퍼져 퍼지는 것 같은 감각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 때문에 구체적으로 움직이자는 기분이 되는 것이 30일쯤입니다.


황소자리 

마음이 넘치기 쉬울 때. 재설정에 유의

황소자리에서 월식이 있었던 것이 11월 8일. 평소에는 침묵하는 것이 많은 황소자리이지만, 11월 16일에 수호성의 금성이, 17일에 수성이 「잠재 의식」의 방에. 교착한 인간 관계에 지치거나 때로는 질투하거나 하고 있던 사람 등, 감정이 넘쳐날지도 모릅니다.

게다가 22일에는 태양도 이 방에. 24일에는 이 방에서 신월이 일어나, 목성도 「순행」. 이 무렵이 되면, 넘쳐 온 감정을 리셋할 수 있도록. 예를 들어, 진짜는 의심하고 있는 일이 있다고 해도, 그것은 이미 흘려 가자고 하면, 아늑함이 나올 것 같습니다.

다만 11월 25일에는 「잠재 의식」의 방의 달과 「경제나 풍요로움」의 방의 화성이 하드한 각도를 취합니다. 요즘은 마음 속에 있는 생각이 행동에 그대로 나와 버릴지도. 그것은 분명 무의식적인 행동입니다. 30일경이 되면, 또한, 수성과 화성이 하드한 각도를 취하기 때문에, 생각하고 있던 것이 터득 입을 붙여 버려, 실언으로 이어지는 일도 있을 것 같다.


출처 : (ELLE JAPAN) by. say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