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소노마렌 2022년 12월, 2023년1월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728x90
반응형

소노마렌 2022년 12월, 2023년1월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쌍둥이자리 

5월 21일~6월 21일 출생

어떠한 감정에 흐르지 않도록 주의

에너지&트러블의 화성이 역행하는 11월 이후, 머리도 몸도 점점 풀 가동 상태에. 연말 가까이는 엔진이 히트 업. 컨디션보다 정신이 줄어들 것. 또, 헛되지 않는 발언으로 주위의 고리를 흐트러뜨릴 우려도.

언젠가의 감정에 사로잡혀 인간관계를 끊으면 후회하는 것은 당신. 조심해. 솔직하게 의지할 수 있는 인물에게 고삐를 조여 주면 요시. 11/28~12/22는 마음이 온화해지는 라이프워크를 발견할 수 있을 것 같다. 핀 낳은 것에 만나면 곧 트라이 해. 어학의 브러쉬업도◯ 

일은 관심있는 분야에 관여하는 것이 개운 미션. 미래를 바꾸는 테마가 될지도. 또, 모타츠키 경향이었던 연애는 12/23부터 전망이 밝아져 갈 것 같다. 형에 빠지지 않는 유연한 혼활으로 운명을 끌어당겨집니다. 게다가 이 시기는 투자나 부동산 구입도 호기.


게자리
6월 22일~7월 22일 출생

주변의 목소리에 농락하지 마라.

홈그라운드에서 존재가치를 다하는 당신이지만, 11/28~12/23은 장외 활동에 잠재력을 찾습니다. 반면, 가족이나 동료 등의 의견을 무시할 수 없는 기질 때문에 흔들린 구절에 계획을 포기할 것 같다. 사회 생활이 테마의 에리어에 목성이 리턴하는 1월 이후, 주위의 목소리에 농락되지 않는 환경을 정돈해 둡시다.

조금만 거리감이 있는 인물에게 어드바이스를 요구하면 요시. 또, 1/3부터는 정신이 센시브에. 사람의 언동을 진정으로 받아 부정적이 되기 쉽다. 코로나 등에서 다리가 멀고 있던 장소나 처음 방문하는 장소에서 마음의 정화를 도모할 수 있습니다.

연애는 목성의 어시스트가 있는 크리스마스 이브까지가 행운기. 강한 라이벌이 보이고 숨어 있던 상대를 순조롭게 떨어뜨릴 것 같다. 어웨이한 장면에도 운명이 숨어 있습니다. 새롭게 발견한 친숙한 가게나 인맥 등도 럭키워드에.


사자자리
7월 23일~8월 22일 출생

손에 넣은 서프라이즈의 사용법을 생각합시다.

12/20까지 유형 무형의 조력을 주는 지역에 행성이 체재. 생각하지 않는 사람으로부터 돈으로는 살 수 없는 지식이나 정보를 줄 수 있을 것 같다. 직장에서 열심히 한 이상의 보상이나 평가를 얻을 수 있는 암시도 있습니다. 손에 든 서프라이즈를 어떻게 활용하는지가 12/20 이후의 그랜드 테마.

어웨이한 테리토리에서 새로운 인간관계를 구축하거나 국제적인 분야로 이어내는 것도 개운 액션이 됩니다. 1/4~26은 훌쩍 향한 바캉스 앞에서 멋진 네트워크를 끌어당길 수 있을 것 같다. 반대로 고개를 벗어나 혼자 되는 것도 파워 차지에.

또, 내년은 1월 초부터 운동의 별 회전. 이상적인 몸을 손에 잡기 위해 계획을 반죽. 해외에서 트렌드 다이어트법을 도입하면 신속하게 결과를 낼 수 있을 것. 연애는 지인이 주최하는 파티에 만남이 숨어 있습니다.


처녀자리
8월 23일~9월 22일 출생

실수나 트러블은 안고 있지 않고 놓아

발전의 행성·목성이 연내까지 일하는 방법이나 건강의 에리어에 체재. 워크 스타일과 몸의 유지 보수 개선이 테마로. 일 등 완성 부조로 스트레스를 모으고 있던 사람은 12/15부터 호전해 갑니다. 화성의 영향으로 불규칙한 안건이 동동 뛰어들 수 있습니다만, 서포트해 주는 우수한 파트너나 동료들이 나타날 것 같다.

다만, 12/1전후는 너무 바빠서 당신답지 않은 실수나 트러블을 초래하기 쉽다. 안아 뿐만 아니라 바사리 잘라 버리는 것이 개선책. 길행성이 모이는 1월 전반은, 자신과 마주하는 오프의 시간을 엔조이 할 수 있습니다. 힐링 스폿에 가서 파동을 정돈하는 것도 추천.

연애는 소원했던 지인이 만남을 옮겨 줄 것 같습니다. 다만, 커플은 파트너의 금전 상황 등으로 모야모야 기분에 빠지기 쉽다. 스트레이트에 마음을 부딪치자.


by.소노마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