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이시이유카리 2022년 12월 5일~12월 11일 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이시이유카리 2022년 12월 5일~12월 11일 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물병자리 

「사랑이 가득 찬다」 같은 타이밍입니다. 요즘 사랑을 위해 적극적으로 행동을 계속하고 있는 사람이 적지 않을 것입니다만, 그 뜨거운 노력이 열매를 맺는 기색이 있는 것입니다. 당신의 생각이 전해지고, 상대의 생각이 당신의 가슴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스스로 도전해 온 사람일수록, 이번 주에 손에 넣는 과실은 큰 것이 될 것입니다. 세계가 당신의 챌린지에 "응해 준다" 같은 타이밍입니다.

미래를 향해 경제적 전망이 서있을 수 있습니다. 「하고 싶은 일은 있지만, 자금이 어떨까?」라는 불안이 있었다면, 이번 주, 그 불안이 해소될 것 같습니다. 「앞으로의 것은, 이런 산단으로 하자」라고 하는 식으로 플랜이 정리하고, 또한, 자금 자체가 조금 부풀어 오르는 기쁜 전개도, 이번 ​​주 있을지도 모릅니다.


물고기자리 

부동하고 있었던 것이, 딱 「정해지는」 같은 타이밍입니다. 보류되고 있던 것, 아야후야였던 것, 위치가 정해지지 않았던 것 같은 것이 있으면, 이번 주 안에서 딱 맞는 윤곽이 정해져 가는 것입니다. 아니면 자신이 "결정"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라도 괜찮아」 「답은 언제라도 좋다」라고 말해지고 있었던 것 같은 것에, 당신의 측으로부터 「여기로 합니다!」 「이렇습니다!」 수 있습니다.

거주지나 가족의 일, 친밀한 사람과의 관계 등에 요즘, 혼란이 있었다면, 이번 주 그 혼란에 새로운 전개가 일어날 기색이 있습니다. 흔들리고 있었던 것이 단번에 발화하고, 그 결과, 보다 건설적인 방향으로 이야기가 향하기 시작할지도 모릅니다. 뭔가 멋진 '스파크!'와 같은 일이 일어나 클라이맥스를 거쳐 보다 따뜻한 세계를 만들기 시작하는 조건이 조율될지도 모릅니다.


양자리 

여러가지 의미에서, 따뜻한 메시지, 따뜻한 커뮤니케이션의 주입니. 커뮤니케이션은 평소 다양한 제약으로 이루어집니다. 경어나 매너가 있어, 말해서는 안되는 장소, 말해서는 안되는 공기 등이 있어, 입장에 따라서는 「이쪽으로부터 말을 걸는 것은 실례」라고 하는 케이스도 존재합니다. 하지만 이번 주에는, 그러한 모든 제약, 틀을 뛰어넘어, 뜨겁고 순수한 메시지의 교환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날아 다니는 것은 말뿐 아니라 "자신"일지도 모릅니다. 이 시기 '이동' 어쨌든 뜨거운 것입니다. 여기저기 흠뻑 날아다니면 뭔가 특별한 것을 찾아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번 주를 지나면 기도 등을 할 수 없고, 잡담도 남지 않는 듯한 바쁜 시간에 돌입하는 사람도 많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이번 주는 가능한 한 길을 뚫고 많은 사람들과 낭비를 해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에 따라 향후 활동의 폭이 넓어지고, 당신이 사는 세계가 더 큰 것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황소자리 

많은 '은혜'가 있을 때입니다. 자신의 손으로 잡을 수 있는 것도 있고, 사람으로부터 받을 수 있는 것도 있습니다. 형태가 있는 「은혜」도 있고, 형태가 없는 것도 있습니다. 그런 많은 '은혜' 속에, 몇몇 '왜 이 사람은, 자신에게 이렇게 잘 해주는 것일까?' 그렇겠지?”라고 생각하는 것이 포함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어째서 이런 것이?」라고 생각하면, 그것을 물어보는 것도 한 방안입니다. 단지 묵묵히 받아 버려도 좋은 것입니다만, 굳이 그 의도나 동기를 묻는 것으로, 뜻밖의 것을 알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어쩌면 그 "경위"라는 이야기 자체가 지금 당신에게 가장 큰 선물일지도 모릅니다.


by.이시이유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