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엘르 재팬(ELLE JAPAN) 2022년 12월 1일~ 14일 Saya의 물병,물고기,양,황소자리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엘르 재팬(ELLE JAPAN) 2022년 12월 1일~ 14일 Saya의 물병,물고기,양,황소자리 별자리운세


 물병자리 

토성이 떠날 때까지, 한숨. 신경질이 되기 쉬운 면도

물병자리씨의 머리 위에는 현실화와 룰의 별·토성이 체재하고 있습니다. 책임은 무거워지는 반면, 물병자리씨는 더 이상 열심히 할 수 없다는 목소리도 듣습니다만, 내년 3월 7일에는 드디어 머리 위를 떠나 주기 때문에, 한층 더 노력합니다.

그런 가운데, 12월 4일에는 「경제나 풍요로움」의 방에서 해왕성이 「순행」합니다. 6월 하순부터 이 장르에 대한 불안은 진정될 것 같다. "어떻게든 좋음"이라는 밝은 분위기가 나올 것입니다. 인사를 다하고 천명을 기다리는 심경일지도.

단지 7일에는 수성이, 10일에는 금성이 하나 앞의 방에 들어가기 때문에, 안심하는 것도 무리의 사이, 여러가지 신경질적으로 생각해 버리는 경향도. 그것은 돈뿐만 아니라 더 넓은 범위가 될 것입니다. 이 기간 동안 8일 보름달은 '연애, 창조, 어린이'의 방의 화성과 가까운 위치에서 일어납니다. 화성은 「역행」하고 있기 때문에, 장난기, 바람기심이 가득하다. 호기심을 억제할 수 없을지도.


 물고기자리 

불안감이 푹신 푹신하다. 주위에 대한 기대가 너무 크지 않은 것

12월 4일, 수호성의 해왕성이 물고기자리씨의 머리 위에서 "순행"합니다. 6월 하순부터의 「역행」기간, 지난 10년, 예년 이러한 「역행」시기는 있었기 때문에 어느 정도 익숙하다고는 해도, 그동안 무려 불안에 겁을 먹고 있던 사람도 많을지도 모릅니다 . 특히, 상실의 공포는 특징으로, 자신의 하트의 중심에 있는 것 같은 존재를 없애는 것을 두려워하고 있었다고 해도, 그것은 침착해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런 불안이 흩어져 안개가 가는 가운데, 7일에 수성이, 10일에 금성이 「동료나 미래」의 방에 들어가면, 주위에의 기대가 커져 버리는 일도. 거리감을 틀리지 않게 하고 싶을 때. 그동안 8일 보름달은 '거처'의 방의 화성과 가까운 위치에서 일어나기 때문에 기대를 배반당했다고 생각했을 때 모순은 달콤한 존재로 향해 버릴 것 같다. 너무 말에는 조심하고 싶은 타이밍입니다.


 양자리 

훌륭한 기회는 눈앞에. 언동에 신중하게

수호성의 화성은, 「환경이나 전달」의 방에서 「역행」중. 「드디어, 실망」, 말이 너무 가서, 힌슈쿠를 사는 일도 있을 것 같은 시기. 그런 가운데, 12월 4일에 하나 앞의 방에서, 해왕성이 「순행」하면 불안감은 침착할 것 같다.

7일에 수성이, 10일에 금성이 「커리어나 라이프 워크」의 방에 들어가면, 향후에 대해서도, 하나의 방향이 보일 것이다. 화성의 「역행」에 의한 발언의 한 걸음 등도, 8일의 보름달을 지나면, 상당히 침착해 온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이 보름달 전후는 아직 마음이 빠지지 않는 분위기. 어색한 것은 말하지 마라.

이달 후반에는 양자리 씨의 머리 위에 목성도 옵니다! 앞으로 내년 5월 17일까지 훌륭한 기회도 있을까 생각합니다. 나쁜 말로, 그들을 쓸모 없게 하도록, 언동에는 신중하게 되고 싶네요.


 황소자리 

과거에 되돌아오는 감각은 사라진다. 돈 면에서는 역풍도

평상시는 참을성 있는 황소자리씨입니다만, 지금은 좌절하기 쉽다. 특히 "경제와 풍요로움"의 방에서 화성이 "역행"하고 있기 때문에, 돈의 면에서는 서로의 인식의 차이 등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지금의 일량으로 어떤 예산이 필요한지, 확인하는 편이.

그런 가운데, 12월 4일에 해왕성이 「순행」하면, 친구나 동료와의 관계는 차분해질 것 같다. 과거에 되돌아오는 감각도 없어져 오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7일에 수성이, 10일에 금성이 들어가는 것은, 「스텝 업」의 방. 어떤 새로운 목표라도 노력을 쌓아 골을 목표로 하면 좋다는 마음에. 다만, 이 사이, 8일의 보름달은 「경제나 풍요로움」의 방에서 일어나므로, 생각하지 않는 역풍, 뒤집는 안건등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자립이나 변혁의 별·천왕성도 머리 위에서 「역행」해, 자립이 육박되는 가운데, 마음의 여유를 가지는 것이 반드시 중요합니다.


 (ELLE JAPAN) by. say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