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년도 별자리운세 ʕ•ᴥ•ʔ

이시이유카리 2023년 양자리 연간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이시이유카리 2023년 양자리 연간 별자리운세


 ​양자리·총론 

"개성적으로 되고 싶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적지 않습니다.
「자신의 개성이란 무엇인가?」
「개성을 더 어필하려면 어떻게 하면?」
등의 질문을 가슴에 안고 있는 사람도, 많은 것 같습니다.
이 "개성적"이라는 단어는 모순을 겪고 있습니다.
'개성적인지 여부'를 판단하려면 다른 사람과 비교할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타자와 비교해 자신은 돋보이는가, 비슷한 것일까.
이 관점은 그 자체로 별로 "개성적"이 아닙니다.
자신의 '개성'을 도모하는 함정이 '타인'과의 사이에 있는 시점에서, 어딘가 몰 개성적인 가치관이 보이고 숨어 있습니다.

양자리의 2023년은 "자신을 사는 해"입니다.
라고 하는 것도, 별점에서 사용하는 「홀로스코프」라고 하는 그림에서는, 「자신/타자」의 축, 「내부/외부」의 축의 2축이 직교해, 4상한을 만들고 있습니다.
2023년은 양자리에서 보고 이 「자신」의 쪽의 2상한에, 주립한 별이 꽉 모여 있는 것입니다. '타인'의 측에도 루틴의 별이 돌아다니지만, 롱스팬의 시간을 담당하는 별들은 어디까지나 당신의 수중, 발밑, 매우 친밀한 장소에 있습니다.
즉, 「다른 사람과의 비교」라고 하는 것만을 그다지 이용하지 않고, 자신에게 축을 둔 삶을 살 수 있는 해,라고 말할 수 있는 것입니다.
특히 3월 이후에는 그 경향이 현저합니다.
「다른 사람과의 비교」를 개입시키지 않고 「개성화」를 목표로 하는 것이, 당신의 2023년입니다.

예를 들어 '영웅'의 개성은 대개 누군가를 돕는 것을 중심으로 나타납니다.
원래 자기 희생을 지불하고 열심히 사람을 위해 다한다는 것에 있어서는, 어느 히어로도 비슷하다. 그 자체로는 개성의 두드러짐은 보이지 않습니다.
다만, 「누구를 어떠한 기준·입장으로 도울 것인가」 「어떻게 도울 것인가」등의 부분에 개성이 나타납니다.
2023년 양자리의 "개성화" 과정은 그런 형태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자신을 살다'라고 해도 결코 자기 중심적으로 '자신이 자신이!'라는 삶의 방식을 선택하는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이 시기에 당신은 매우 이타적이고, 혹은 수많은 영웅들처럼 자기희생적입니다.
그 이타적인, 자기희생적인 스탠스 속, 「어떠한 기준으로」 「어떻게 해서」 살 수 있을까 하는 부분에 두드러지고 뾰족한, 강력한 개성이 표출하는 것입니다.
거기에서는 더 이상 「다른 사람과의 비교」라고 하는 것 말은 필요 없습니다.

"자신이란 무엇인가" "자신의 개성이란 무엇인가"를 생각하는 과정은 이콜, 과거를 바라보는 작업입니다.
「자신」은 「자신의 과거」로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미래의 자신으로부터 개성을 찾았다고 하는 것은, 아마, 어려울 것 같습니다.
물론, 생각하고 있는 꿈, 쫓는 꿈을, 셀프 이미지와 겹치는 삶의 방법도 있을 수 있습니다.
다만, 적어도 2023년이라는 시간 속에서는 그 경향은 아직 그다지 현저하게 나타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양자리의 2023년은, 「자신」이라고 하는 세계 안에, 안쪽으로, 바닥으로 점점 들어가는 시간,이라고 말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렇게 쓰면 뭔가 어두운, 폐쇄적인 이미지가 떠오를지도 모르지만, 현실에 일어나는 것은 결코 어두운 일 등이 아닐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신비한 인광이 반짝이는 깊은 숲으로 나뉘어, 그 안쪽에 있는 사당의 먼지를 쓸어내리면, 갑자기 거대한 문이 나타나 그 저편에, 찬연하게 빛나는 새로운 세계가 보인다, 라고 하는 이미지가, 2023년부터 여러분의 세계에 딱 맞습니다.
그 장소에 서 있을 때, 「과연 여기였는가」라는 신기한 납득감이 솟아올 것입니다.


 양자리・시기에 대해 

새해는 성장과 확대의 별·목성이 당신의 별자리에 들어간 상태로 시작됩니다. 여기에서 5월 중반에 걸쳐, 훌륭한 기회를 잡는 사람도 있으면, 인생을 크게 바꾸는 결정을 하는 사람, 캐릭터가 격변하는 사람도 적지 않을 것입니다.

1월은 별자리를 불문하고, 슬로우 페이스에 스타트합니다. 바쁘게는 있습니다만, 본격적으로 스피드감이 나오는 것은 1월 하순 이후, 2월 상순까지 지연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2월은 사람의 상냥함에 싸이는 것 같은, 「구원」을 느낄 수 있는 타이밍입니다. 또한 자신으로부터도 사람에게 애정 깊게 접할 수 있을 것입니다. 교우 관계에도 밝은 확산이 느껴집니다.

3월은 어느 별자리의 사람에게도, 강한 변화가 느껴지는 타이밍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 양자리 사람들에게는 인간 관계에 있어서의 「호전」의 대응이 있을 것 같습니다. 친밀한 사람과의 트러블이나 욕설은 수렴으로 향하고, 교우 관계에 있어서의 「냉각」상태가 해제됩니다. 거리가 되어 있던 사람과 재회·화해할 수 있거나, 싸움이 끝나거나 하는 타이밍입니다.
또, 2008년경부터 매우 워커홀릭이었던 사람, 야심에 빠진 것 같은 상태였던 사람은, 이 근처에서 푹신하게 「성공에의 집착」과 같은 것이 빠져 갈지도 모릅니다. 어깨의 힘이 빠지는 변화가 일어날 것 같습니다.

3월 말부터 5월은, 「거처가 움직이는」시기가 되고 있습니다. 이사나 가족 구성의 변화 등 생활 환경이 크게 바뀔 것 같습니다. 또, 집에 가만히 있을 여유가 없을 정도로 여기저기 날아다니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2022년 5월부터 '인생의 일대 터닝 포인트'가 5월 중반에 한 단락합니다. 지금까지 폭풍과 같은 변전의 나날을 보내고 있던 사람은, 이 근처에서 안심하고 한숨 돌릴 것입니다. 여기까지 새롭게 시작된 것이, 이후 "안정 궤도를 타는"단계로 이행합니다.
게다가, 여기로부터 2024년 중반에 걸쳐서는, 경제 활동이 크게 활성화하는 시기가 됩니다. 성대하게 벌 수 있는 사람도 있으면, 큰 쇼핑에 임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돈이 움직입니다.

5월 하순부터 10월 초순에 걸쳐서는 ​​「사랑과 열정, 창조의 계절」입니다.
특히 6월부터 7월 초에는 사랑이 한여름의 태양처럼 빛나는 매우 드라마틱한 타이밍이 될 것입니다. 자유의 사람도, 커플도, 멋진 사랑의 드라마를 살 것입니다.
크리에이티브한 활동에 임하고 있는 사람도, 이 여름부터 아키구치는 훌륭한 기회를 잡을 것 같습니다. 단번에 브레이크를 하는 사람도 있을 것 같습니다.

7월 중순부터 10월 초는 꽤 바쁜 시기가 되었습니다. 잡다한 작업을 가져오거나, 사람의 서포트를 하지 않으면 안 되는 등, 나날이 태스크로 깔끔하게 메우는 기색이.
피로나 무리를 너무 하면 컨디션을 무너뜨릴 위험도 있습니다. 이 시기는 바쁜 가운데, 굳이 '일하는 방법' '생활 방법'을 자신의 컨디션에 맞는 형태로 조정·개혁할 수 있을 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리를 지나가는 삶의 방식을 바꾸어 오랫동안 달려가는 조건을 정돈할 때입니다.

8월 말부터 10월 중반은 인간 관계에 열이 가득합니다. 힘든 협상에 임하는 사람, 누군가와 "진지 승부"하는 사람도있을 것입니다. 사람과 부딪히고 배를 나누고 이야기를 나누어 얻는 것이 있을 것 같습니다.

10월 중반부터 11월은 5월부터 이미 고조된 경제활동이 크게 움직이는 전환점입니다. 돈에 관해서 당신이 거듭하고 있는 노력, 일에 대해, 주위가 「응해 준다」같은 움직임이 일어날 것 같습니다. 많은 것을 손에 넣을 수 있는 풍부한 시간대입니다. 욕심을 내고 싶을 때입니다.

11월은 '사람에게 축복받을' 때이기도 합니다. 공사 모두 멋진 만남이 있을 것 같고, 인간관계 전반, 파트너십에도 사랑이 넘칩니다. 당신이 손에 넣은 것을 소중한 사람들과 제대로 공유할 수 있을 때입니다. 나눔으로써 풍요로움과 행복이 새로운 의미를 가지고 배가됩니다.

11월 중반부터 연말에는 멀리 여행을 떠나는 사람이 적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적 활동, 발신 활동 등도 고조됩니다. 당신의 목소리가 멀리까지 닿을 것 같습니다.
연말은 「멀리서 돌아오는 것」도 많다고 합니다. 돌아오는 사람을 맞이하는 사람도 있으면, 스스로 그리운 장소에, 먼 거리를 넘어 돌아오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양자리·사랑에 대해서 

2023년은 새해부터 「약 12년에 1번의, 인생의 일대 터닝 포인트」에 들어가 있기 때문에, 인생을 바꾸는 만남, 운명적인 만남, 전격 결혼 등의 가능성도 단연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사랑을 찾는 사람에게는 특히 좋은 의미로 "개도 걸으면 막대기에 닿는" 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풋워크 잘 움직이고, 곳곳에 말을 걸어, 항상 「흐름·움직임」을 만들어 두는 것으로, 의외의 기회를 빨리 잡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3월까지는 배움의 장소에서의 만남, SNS 등 커뮤니케이션 툴을 통한 만남, 여행을 계기로 한 만남 등이 유망합니다. 물리적인 움직임, 커뮤니케이션에서의 움직임을 만들어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 2023년은 6월부터 10월 초순에, 오로지 반짝반짝 사랑의 쫓기는 바람이 계속 불어옵니다. 자유의 사람도 커플도, 이 시기는 뭔가 기쁜 일이 있을 것입니다. 사랑이 스트레이트에 「진전」을 보일 ​​것 같은 타이밍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또, 10월 중반에도 기적적인 만남의 기색이 있습니다. 파트너십에도 긍정적인 신풍이 불어옵니다.

목성이 돌아오는 '일대 터닝 포인트'는 그 사람의 '급성장의 계절'이기도 합니다. 사람은 성장하면 사람을 보는 눈이 바뀌고, 관련된 상대가 바뀌고, 주변 사람들의 태도도 변화하기 시작합니다. 그러므로 이 시기는 「인간관계 전체가 크게 바뀌는 시기」라고도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지금까지 시야에 들어가지 않았던 타입의 사람에게 마음에 끌리게 될지도 모릅니다.
또한 파트너가 있는 사람도 파트너십의 본질을 크게 바꿀 수 있습니다. 매번 같은 패턴의 싸움을 반복하거나, 묘하게 관계가 잘 되지 않아 고민하고 있던 사람은, 갑자기, 상대에 대한 이해가 깊어지거나, 접하는 방법을 궁리하거나 하고, 관계가 틀릴 정도로 좋아진다 , 등의 전개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바뀌면 주위도 바뀐다」라고는 잘 말해집니다만, 이것은 사물의 절반의 측면 밖에 파악하고 있지 않은 말일 것이라고도 생각합니다. "모든 자신의 탓"이라고 생각해 버리는 것 자체가, 문제를 낳는 일도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적어도 양자리의 2023년 전반에 한해서 말하면, 당신 자신의 「변화의 진폭」이 매우 큰 시기입니다. 그러므로 "자신이 바뀌었기 때문에 주위가 바뀌기 시작한다"는 현상이 일어나기 쉬울 것입니다.


 양자리·끝 

2022년 5월부터 양자리 사람들은 “약 12년에 1번 순회하는 삶의 일대 터닝 포인트”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이 "터닝 포인트"는 2023년 5월까지 계속되고 있으며, 2023년 전반은 계속해서, 당신의 생활과 인생을, 기세 좋게 리셋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돌아올 것입니다. 예를 들면 전직이나 이사, 만남, 결혼이나 출산 등의 레어 이벤트가 복수, 거듭해 일어나는 시간대입니다.
큰 결단을 하는 사람도 있다면, 과감한 액션을 일으키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한번 손에 넣은 것을 모두 놓을 수 있는 선택을 하는 사람, 혹은 안을 수 없는 것들을 손에 넣기 위해서 가만히 활동하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대담하게, 용감하게, 다이나믹하게 행동해, 무엇인가 소중한 것을 잡을 수 있는 것이, 2023년이라고 하는 시간입니다.

주체성이 풍부하고 속도를 사랑하는 양자리 사람들은 꽤 소중한 일이라도 너무 주위에 상담하지 않고 결정해 버리는 것이 적지 않습니다.
하지만 2023년의 '터닝 포인트'는 항상 대화의 소용돌이 속에서 전개해 나갈 것입니다. 주위와 이야기하면서 상담하면서 의사표시, 자기표현, 자기주장하면서 '전기'가 진전되는 것입니다.
사람에게 말하는 것, 사람의 고리 속에 자신을 두는 것. 그것이 당신에게 더 큰 은혜를 가져다주는 것이 2023년입니다.
그런 「전기를 말하는 것」의 연장선상에, 사람을 신뢰해, 사람을 사랑하기 위한 시간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by.이시이유카리공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