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유카리 2022년 올해의 운세
물병자리·총론
「욕심을 내는」것이 매우 소중한 해입니다. 원하는 것이 있을수록 2022년은 뜨겁게 따뜻해집니다.
물욕, 지식욕, 권력욕, 자기 현시욕이나 독점욕, 상승 지향 등 어떤 것에서도 「이것이 원한다!」라고 생각하는 것을 찾아,그것을 곧게 쫓는 것으로 만들어 가는 해입니다. 사랑도 꿈도 모두 '욕심'의 범주입니다.2022년의 여러분의 '욕심'은 형태가 없는 것들로 향할 수 있습니다. 실력과 존경과 신뢰, 자신감,「여기에 있어 좋은 것이다」라는 확신. 필요한 응답과 이름을 읽어주는 등 목에서 손이 나올 정도로 원하는 사람도 있다고합니다.
자신이 작게 보이는 것, 자신을 무력하게 느끼는 것은, 2022년은 결코 마이너스가 아닙니다. 성장하려고 힘들 때 사람은 자신을 작게 느끼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오히려 자신을 크게 강한 존재로 느끼면 고독감이 강해질 수 있습니다. 자신이 혼자 되어 있어도 , 그것이 고통이라면, 무엇이 원인인지,생각해 볼 여지는 있습니다. 고립된 것은 자신의 측이 아닌가 하는 것입니다.
가장, 이 「자신이 작게 보이는」상태도 「고립되고 있다」고통도, 2023년에는 해소할 예정입니다. 2022년에 여러분이 갖고 있는 어떤 종류의 새로운 고민은 결코 '나쁜 것'이 아닙니다. 스텝 업의 과정에서, 그것은 반드시 밟게 되는 단계입니다. 「자신」을 응시할 때 「작음」이나 극히 괴로운 것이 됩니다. 한편 '원하는 것'을 응시할 때,그 괴로움은 경감될 것이다. 2022년은 어느 쪽이라든지 당신의 눈빛을 '자신'이 아니라 '원하는 것'으로 향하는 쪽이 흐름에 빠지기 쉬울 것입니다.
예년에 비해 자신 혼자 노력하는 활동도 많아질 것입니다. 지금은 「혼자서 할 일」이 많이 있을 때입니다. 이것은 "고립"이 아닙니다. 오히려,지금까지 모두 하고 있었지만 한번 전부 혼자 해 보고 싶었다는 작업도 있을 것입니다. 지금이라면 그것을 혼자서 청할 수 있습니다. 주위에서 이거 말할 수 없는 분, 해방감이나 자기 효력감을 느끼기 쉽고, 큰 자신감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특히 「선두 많이 하고 후나야마에 올라간다」의 상태였다면, 2022년, 그 상황으로부터 탈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장소에 참가했을 때는 「마을에 들어가면 마을을 따라라」가 가장 합리적일지도 모릅니다만, 잠시 후 마음을 알면「자신의 방법」을 내세울 수 있게 됩니다. 2022년 8월 하순 이후,당신은 "자신의 방식"을 상당히 대담하게 밀어 보인다. 「이것이 자신의 일이야!」라고 표현하면 할수록,주위와의 커뮤니케이션이 고조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원래 훌륭한 "듣는 귀"를 가진 사람입니다. 자신의 방식을 내세운 결과,주위도, 각각의 「자신의 방법」을 말해, 그런 전개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병자리・시기에 대해
1월부터 3월머리는 은밀한 고민이 점점 해결해 나가는 듯한 ‘해방’ 시간이 된다. 또, 3월부터의 활약기에 향해 차분히 준비를 진행하는 사람도. 2021년 중에 열린 문 너머로 복습과 예습을 할 수 있을 때. 1월 중반부터 2월 전반은 특히 「복습」의 흐름이 강할지도. 한 번 멈추고 과거를 되돌아 보거나 '다시 다시 해'를 할 수 있다. 한번 정해져 버린 것도, 다시 한번 「결정 재결정」할 수도 있을지도.
3월부터 4월 중반은 뜨거운 바쁜기, 대활약의 계절. 자신의 껍질을 깨고 한 껍질을 벗기는 대담한 액션을 일으킨다. 2021년에 시작한 것을 본격화시킨다. 4월부터 5월은 경제활동이 클라이맥스를 맞이할지도. 성대하게 벌는 사람도 있으면, 큰 쇼핑을 하는 사람도 있을 것. 무언가를 "얻기"에 집중할 수 있다. 돈에 관한 아이디어를 실천한다.
5월부터 2023년 5월까지 멋진 학습과 커뮤니케이션 계절에. 정력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실력이 몸에 간다. 커뮤니케이션의 고리가 크게 퍼진다. 행동 범위가 점점 퍼진다. 이 시기, 이사나 장기 출장 등, 비교적 대규모 「이동」을 경험하는 사람도. 형제 자매와의 인연이 강해진다. 「신내」가 늘어나는 시기. 특히 5월 말부터 7월 초는 친밀한 사람들과의 상호 작용이 조밀해질 것 같다.
7월부터 8월 전반은, 이사나 가족 구성의 변화 등, 평상시의 풍경이 「움직이는」 때. 집에 가만히 있을 여유가 없을 만큼, 여기저기 튕기는 사람도. 가족이나 신내끼리 평소 참고 있는 것을 분명히 전하고, "고름을 낸다"도 할 수 있다. 억압 해제를 위한 충돌. 8월 하순부터 2023년 3월에 걸쳐 사랑과 열정의 계절이 된다. 하고 싶은 것에 건간 임할 수 있다. 재능을 발휘하는 장소에 축복받는다. 재능이나 개성으로 「승부」할 수 있을 때. 크리에이티브한 활동을 하고 있는 사람에게는, 뜨거운 기회가 돌아온다. 이 대처를 통해서 매우 배우고 성장할 수 있다.
인맥이 생긴다. 대연애를 하는 사람도. 게다가 8월부터 9월 머리는 「사람에게 축복받는」시기. 공사 모두, 멋진 사람을 만날 수 있을 것 같다. 9월부터 10월 전반, 사람에게 빌려주었던 것이나 맡기고 있던 것이 수중에 돌아올지도. 또, 자신이 맡고 있던 것을 돌려주게 될지도. 10월은 멀어질 기회가 늘어날 것 같다. 멀리서 기쁜 권유의 목소리가 걸리는 기색도.
10월 말부터 12월 중순에 걸쳐 경제활동에 다시 열이 담긴다. 년 전반에 뿌린 씨앗에서 성대하게 수확할 수 있을지도. 11월 중반부터 12월 중순은 동료나 교우 관계에 축복받는다. 멋진 사람들과 교류하고 새로운 계획을 점점 세워 갈 것 같다. 연말은 매우 활기찬 분위기에. 연초부터 해 나가고 싶은 것을 주위에 말할 수 있다. "유언 실행". 많은 아름다운 아이디어가 태어나는 연말 연시가 될 것.
물병자리·사랑에 대해서
자신에게 자신이 없는 사람이 열정적으로 말해진다. 예를 들어 그런 장면이 2022년의 물병자리의 별자리를 보고 떠올랐습니다. 혹은,내면의 깊은 고민을 안은 사람이,뜨거운 연인에게 절대로 상담하고 있다고 하는 풍경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2022년, 물병자리의 사랑은 매우 뜨겁고 훌륭한 커뮤니케이션으로 가득합니다. 특히 8월 하순부터 2023년 봄에 걸쳐 사랑의 열정이 타오릅니다.
하지만 당신 자신 중에는 긴장감이나 경계심,자신감 등이 느껴집니다. 사랑에 대해 솔직하게 마음을 여는 오픈은 없는 것 같습니다. 사랑에 대해, 특히 첫 단계에서는 단단히 문을 닫아 버릴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사랑의 열정 자체는 그 문 안쪽에서 불타 퍼집니다. 이 긴장감과 내면의 열정을,당신이 어떻게 살 것인가. 그것이 2022년의 사랑의 하나의 분기점일지도 모릅니다. "자신에게 자신감을 가진다" , "자신을 사랑한다" 등을 많은 사람이 추천합니다.
하지만 적어도 올해의 당신의 세계에서 무리 "자신을 좋아하자"고 노력할 필요는 없을지도 모릅니다. “자신”도, “노력”하고 가질 수 있는 것도 아닐 것입니다. 오히려, 자신이 외로워하는 것이나 진지한 성질인 것, 진짜는 겁쟁이인 것, 타인을 소중히 하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것 등을 중시하면 좋을지도 모릅니다. 열정적이고 적극적인 인물을 동경하거나 혹은 그러한 접근을 받아도 상대와 '동화'할 필요는 없습니다.
자신이 무엇을 두려워하는지, 그것에 대해 깊이 생각할 때, 다른 사람에 대한 거부적인 감정은 어쩌면 침착할지도 모릅니다. 인간은 자신의 내면의 공포를 타인에게 투영하여 상대를 비난하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공포를 이해할 수 있다면 다른 사람은 그렇게 무서워 보이지 않습니다. 그 대신, 아름다운 곳이나 약한 곳이 두드러져 보입니다.
자신의 "두려움"과 마찬가지로 자신의 열정에 대해서도 이해하고 긍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앞서 언급한 2022년 테마인 '무언가를 갖고 싶으면' 은 사랑에도 그대로 적용됩니다. 이솝 이야기의 「신맛 포도」 같은 상태에 빠진 사람은 거기에서 빠져나갈 수 있습니다. "어차피 손에 들어 가지 않는 것이고 분명 신맛이 틀림없다" 라고 등을 돌려 버리지 않고, 자신이 그 사랑을 원한다고 인정해 버리는 것만으로도, 사랑의 꿈이 실현으로 향할지도 모른다 아니. 만나기에 강한 돌풍이 불는 것은 3월부터 4월 머리, 4월 말부터 7월 중반, 그리고 8월 하순부터 2023년 3월입니다.
8월 이후의 장기에 걸친 「정열의 계절」은 사랑에 진심으로 임하고, 분투해 사랑의 본질을 깊이 배울 수 있는 시기가 되고 있습니다.
물병자리·끝
2022년의 주제 중 하나로 '구원'이 있습니다. 2022년의 목성과 해왕성에 나타나는 물병자리에 있어서의 「구원」이란, 어떤 것일까요. ‘구원’은 ‘위난에서 벗어나는 것’, ‘희망과 밝기를 느끼게 하고 기분을 안심시키는 것’ 등을 의미합니다. 고통에서 벗어나게 하는 것이 「구원」이라면, 물병자리의 「고통」이란 무엇입니까.
물병자리는 자유의 별자리이며, 미래의 별자리이며, 사회적 공정, 공평과 평등의 별자리입니다. 더 좋은 세상으로 하고 싶다는 소원을 진심으로 바라볼 수 있는 것이 물병자리 사람들입니다. 미지의 것, 불가사의한 것, 보이지 않는 것나 형태가 없는 것을 사랑해, 기성 개념이나 상식, 조직의 논리등에 묶이는 것을 싫어합니다. 「이미 있는 것」 「해결하고 있는 것」에 묶이는 것은, 물병자리에 있어서 가장 고통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리 사욕으로 밖에 움직이지 않는 사람이나, 손익계정에 무게를 두는 사람과 관련되는 것도, 물병자리의 사람들에게 있어서는, 끔찍한 것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상을 공유할 수 없는 것은 물병자리 사람들에게 힘든 일입니다.
2022년 목성과 해왕성이 위치한 물고기 자리는 물병자리에서 보아 '소유·획득·재' 장소에 있습니다. 자신의 손으로 획득하는 것, 자신의 창고에 축적하는 것, 자신의 예금 계좌에 쌓아 가는 것. 욕망하고 손에 넣는 것을 관할하는 것이 이곳입니다. 누구로부터도 자유가 되고 싶은 물병자리의 마음에, 왜 「소유」가 구원이 되는 것일까요.
천공의 별자리, 물병자리에는 높은 이상이 있고 깊은 사랑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그대로 공중에 흩어져 긁어 버립니다. 물병이 필요한 것은 물을 그대로 운반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물병자리의 사랑하는 것, 추구하는 사람들은 그들을 펌핑하는 상자나 그릇 같은 것을 필요로 합니다. 형태가 없는 것을 얻는, 형태 있는 것. 물병자리의 참을성은, 그것을 운반하기 위한 「물건」을 필요로 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12 별자리는 앞의 별자리의 세계관을 부정하면서 진행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특히 염소 자리에서 물병 자리로의 도약은 충격적입니다. 전통과 조직, 권력을 상징하는 염소자리 뒤에, 그들 모두를 부정하고 자유와 미래에 살려고 하는 물병자리가 나타납니다. 염소자리가 '오랫동안 계속된 사회'로, 물병자리는 '혁명'입니다. 하지만 오래된 세계를 새로운 이상으로 파괴한 후에는 새로운 세계를 건설해 나가야 합니다. 새로운 세상을 건설하는 가운데, 인간은 아마 어딘가에서 눈치채게 될 것입니다. 즉 「인간이 인간인 한, 아무래도 반복될 수밖에 없는 일이 있다」라는 점입니다. 높이에서 밝히는 빛과 같은 이상하에 어두운 현실의 그림자가 떨어집니다.
사물을 소유하고, 물건을 저장하고, 이익을 추구하는 것. 이들은 물병자리의 세계관의 "외부"에있는 테마입니다. 하지만 인간인 한, 이러한 충동을 물병자리 사람들도 제대로 안쪽에 안고 있는 것입니다. 이상적인 사회인 유토피아의 이미지는 종종 폐색으로 그려집니다. '디스토피아'와 '유토피아'는 둘 다, 예를 들어 '우연과 필연'과 같이 흔들리는 양의성 하에서 사용됩니다.
이상향 밖에 있는 것은 이상향 안에서 부정된 끈적한 인간성입니다. 아무것도 가지지 않고 가벼운 몸으로 여행을 떠나는 것이 이상적이더라도, 현실에서는 우리는 무거운 짐을 가지고 움직이는 것을 멈출 수 없습니다. 그래도, 무거운 짐은 이상적인 「출구」가 되어 줍니다. 예를 들어 미니멀리스트를 목표로 물건을 처분하고, 모두 버렸어야 할 사람이 아무래도 버릴 수없는 한 장의 비싼 그림. 그것이 물병자리에서 본 2022년의 “구원”일지도 모릅니다.
출처 : 이시이유카리공홈
'별자리운세 '◡' > 이번년도 별자리운세 ʕ•ᴥ•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시이유카리 2022년 양자리 연간 별자리운세 (16) | 2022.04.02 |
---|---|
이시이유카리 2022년 물고기자리 연간 별자리운세 (4) | 2022.04.02 |
켈리폭스 2022년 염소자리 별자리 연간 운세 (36) | 2022.03.31 |
켈리폭스 2022년 사수자리 별자리 연간 운세 (10) | 2022.03.31 |
켈리폭스 2022년 전갈자리 별자리 연간 운세 (2) | 2022.03.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