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아오이시히카리 3월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728x90
반응형

아오이시히카리 3월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물병자리(1월 20일~2월 18일) 

지난 2년간의 중압과 시련의 계절이 끝나고, 3월 7일부터는 맑은 분위기. 토성이 옆의 물고기 자리에 떠나는 것으로, 본격적으로 경쾌하고 자유로운 분위기가 물병자리에 도래합니다. 3월은 중요한 천체의 움직임이 많아, 전 별자리가 정도의 차이야말로 「격동기」에 들어가 있습니다만, 물병자리에게 있어서는 「좋은 일만이 도래한다」놀라운 계절이 될 것 같다. 3월 24일에는 명왕성이 당신에게 들어가 2043년까지 당신은 드라마틱한 파괴와 재생의 삶을 보냅니다. 할 수 있습니다. 이번 달은 불필요한 것을 버리고, 인간 관계도 드라이로 재검토해. 당신의 부담이 큰 관계는 이제 한계가 보일지도. 친구 관계는 비즈니스적인 이익을 가져다주는 인연이 오래 지속되고, 그것이 계기로 서로 존중할 수 있을 것이다.


 물고기자리(2월 19일~3월 20일) 

3월 7일에 29년 만에 시련의 별·토성이 물고기자리에 도래. 29년 전에 물심이 붙어 있던 사람은, 여기로부터 약 2년간은, 당시와 같은 정리 정돈이 행해진다고 이미지하고. 너무 퍼진 것을 축소하거나, 아마추어적인 지향을 전문으로 하고, 전문성을 높이거나, 하는 것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시간을 소중히 사용하고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규율을 만드는 것이 필요하게 될 것 같다. 약속을 지키는, 변덕을 일으키지 않는, 인간 관계의 의존을 극복한다… 사회의 상식에 반한 것은, 즉 체크가 들어 버릴 때이므로, 망설이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룰에서도 건전만은 지켜 두는 것. 말의 트러블에도 경계하는 것입니다. 여기로부터 2년간은 「성장통을 수반하는 대폭적인 성장의 때」이기도 합니다. 스승에 대해 전문적인 기술을 마스터하는 것도 ◎. 그래서 당신의 감각도 떠오릅니다.


 양자리(3월 21일~4월 20일) 

앞으로 장기간에 걸쳐 당신의 미래를 암시하는 사건이 빈발하는 한 달입니다. 원하는 것에 대해 「얻고 싶다」라고 생각하는 마음이 강해지는 한편, 거기에 이르기까지는 지금의 짐을 많이 버려야 한다는 현실에도 눈치채는 것이 많을 것입니다. 새로운 정보나 툴도 손에 넣을 때이므로, 낡은 스펙의 것은 점점 처분해 갑시다. 큰 변화는 토성 이동의 3월 7일부터 연속적으로 일어나고 있습니다만, 점성술의 설날인 춘분의 날(3월 21일)과, 그 다음날의 양양자 신월의 근처는, 보다 당신에게 강력한 정신면에서의 변화가 일어날 것 같습니다. 주위의 움직임에 농락되어 온 사람은, 보다 「자신」에 집중해 가게 될 것 같다. 당신의 본질은 낙관이며 고통보다 즐거움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너무 무거운 의무와 부담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처럼 감사하지 않는 시대로 바뀌고 있습니다. 자신의 역사는 스스로 만든다, 라고 하는 기개를 가져 봐.


 황소자리(4월 21일~5월 21일) 

큰 고비가되는 한 달입니다. 특히 3월 7일 이후는, 당신의 별자리에 있는 천왕성과 장기간에 걸쳐 반목의 배치를 취하고 있던 토성이 별자리를 이동하기 때문에 「심각한 대립·트러블」이 이 점점, 없어져 가는 것이 예상되고 합니다. 평화와 풍요로움을 사랑하는 황소자리의 자연이 주위에 치유를 주는 흐름에. 자신의 일이나 인간 관계에 있어서는, 「엄격한 조건부를 하지 않는다」 「기초에 너무 고집하지 않는다」라고 하는 것을 염두에 있어서. 예외나 엑센트릭한 것에 대해, 알레르기 반응을 보여 버리는 타입의 사람은, 특히 자신의 허용량을 확대해 가는 트레이닝을. 작은 세상에서 찢어지면 싹을 내고 싶을 가능성도 사라집니다. 당신이 받은 躾, 부모나 은사의 말이 '케이지'를 만들지 않았는지, 스스로 음미해 봐. 3월 21일의 춘분의 날은, 자신에 대한 「기대」를 크게 가지고. 「어차피 자신은 이 정도다」라고 생각해 버리면, 지루한 일상이 계속해 갑니다. 그리고 3월 24일은 15년 만에 명왕성이 움직이는 운명의 날. 대담한 이메첸도 다이요시와 나오는 '노부메'입니다.


by.아오이시히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