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이시이유카리 2023년 3월 20일~3월 26일 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이시이유카리 2023년 3월 20일~3월 26일 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천칭자리 

멋진 만남이있을 것 같습니다. 2023년 전반, 천칭좌의 테마는 「일대일의 인간관계·파트너십」입니다만, 그 테마에 이번 주, 강한 신풍이 불어 넣는 것입니다. 타인과 일대일의 관계를 맺고, 그 관계를 살아가는 것은, 천칭자리의 사람들의 인생 전체에 얽힌 일대 테마이기도 합니다만, 그 테마에 이번 주, 수중에도 스포트라이트가 맞고 있습니다 .

서두에 쓴 것처럼 새로운 만남도 있을 것이며, 이미 있는 인간관계가 새로운 단계로 진행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누군가와 소중한 약속을 나누는 사람도 있다면, 예를 들어 '친구에서 연인으로', '동료에서 가장 친한 친구로'와 같은 관계성의 큰 변화도 일어나기 쉽습니다.

또, 이번 주말부터 뜨거운 미션이 가츠와 시작합니다. 여기에서 5월 중순에 걸쳐, 대승부에 나오는 사람이 적지 않을 것입니다. 여기에서도 「누구와 태그를 짜는지」라고 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혼자서 하면 좀처럼 잘 되지 않는 것도, 누군가와 일대일의 협력 관계를 맺는 것으로, 놀랄 정도로 잘 됩니다. “사람의 손을 빌리는” 가능성을 염두에 두면서 과감하게 도전하고 싶은 시간에 들어갑니다.


전갈자리 

단번에 바빠집니다. 물론, 지금까지도 꽤 바쁠지도 모르겠지만, 그 바쁜 것에 당신 자신이 가툰과 박차를 가하는 것입니다. 이번 주 이후, 스스로 활동의 내용을 결정, 태스크를 나누고, 스스로 자신에게 임무를 부과함과 동시에 주위에도 역할을 쉐어하면서, 건간 움직여 갈 수 있습니다. 막연히 하고 있던 것을 논리적으로 제대로 정리하고 싶어질지도 모릅니다. 아무것도 안고 있던 상태에서 적절한 분담 상태로 시프트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략적으로 "접시 세척"이라고만 인식하고 있던 태스크를, "테이블에서 더러운 접시를 이동시키는, 물에 붙이고, 씻는, 바구니에 두고, 닦아, 버린다"등 세세하게 파악해, 잘라낸 태스크마다 예약하거나 할당하거나 할 수 있습니다. 「모두 전부」로 생각하고 있을 때에는 불가능했던 것이 가능하게 되어, 푹신푹신이 편해지는 것입니다.

이번 주말 이후 멀어질 기회가 늘어날 것 같습니다. 이 "원출"을 통해 "이것은 나의 역할이다"라고 몸을 가지고 맡기는 것의 내용이 바뀔지도 모릅니다. 예를 들어, 학교급식은 당초 아이의 건강상태를 향상시키는 것만이 목적이었던 것이, 요즘에는 「식육」이라고 하는 문화적·교육적 목적도 도입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와 비슷하게, 자신의 역할이나 임무의 의의, 그 목표로 하는 곳이, 이번 주 이후의 「원출」이나 배움에 의해 바뀌기 시작하는 기색이 있는 것입니다.


사수자리 

사랑하고 있을 것인데, 왠지 타인끼리보다 격렬하게 부딪쳐 버린다. 그러한 현상은 결코 드물지 않습니다. 서로 같이 매치하면서, 누구보다도 필요로 하고 있는 등, 제3자에게는 결코 이해할 수 없는 심정입니다. 하지만 그러한 관계가 오히려 일반적이라고 여겨지는 세상입니다. 요즘 당신의 세계에서도 그런 이상한 현상이 빈발했을지도 모릅니다. 그렇다면 이번 주를 경계로 그 왜곡된 현상이 진정해 가는 것 같습니다.

사랑한다면 사랑을 서로 표현하고, 필요하다면 그렇게 접한다. 당연한 일인데, 왠지 그것을 '빛나는'''할 수 없다''라고 하는 사람의 얼마나 많은 것일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주 이후의 여러분의 세계에서는 그게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화해하고 사랑한다. 단순한 일이지만, 어렵게 느끼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이번 주 이후는 어쨌든, 상대의 받아들이는 방법이나 태도가, 갈락과 바뀌는 기색이 있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무슨 말을 해도 엉망이었던 상대가 조금 약점을 보여줄지도 모릅니다. 같은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 왜인지, 응답의 내용이 바뀝니다. 받아들일 수 있는 상황을, 상대의 미미한 변화 속에서 찾아낼 수 있습니다. 거기에 사랑을 똑바로 쏟아 부는 것만으로 상황이 변할 것입니다.

이번 주 사랑의 대상을 만나는 사람도 적지 않을 것입니다. 연애는 물론, 뭔가 열중할 수 있는 것, 자신의 생각을 철저히 쏟을 수 있는 뭔가를 갑자기 만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염소자리 

스포츠 선수나 음악가가 「지도자가 된다」는, 꽤 어려운 곳이 있습니다. 자신이 자랑스럽고 어려움 없이 할 수 있는 것이 가르침들에게는 좀처럼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할 수 없는 느낌'을 모르면 잘 이끌기가 어렵습니다. 왜 할 수 없는지 모르면, 「이렇게 하면 좋겠다」의 어드바이스도 생각나지 않습니다. 명선수명 지도자에게 숨기지 않는다고는 자주 말합니다.

또, 「할 수 없는 사람」의 모습을 보고 처음으로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 것인가」를 이해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과연 이것이 할 수 없는 사람이 있는가!"라는 놀라움은 사람을 오만하게 하는 것보다는 오히려 겸손하게 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왜냐하면 다른 분야에서는 자신도 마찬가지로 '할 수 없는' 부분을 많이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기 때문입니다.

이번 주 이후, 누군가가 서투르게 행동하는 것을 보고 「과연, 자신은 이런 것이 능숙한 것인가」라고 실감하는 장면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사람이 할 수 없는 모습을 보고 「자신의 장점은 여기구나」라고 이해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 이해는 당신의 영적 성장의 계기가 될 것입니다. 마음을 움직여 새로운 공감이 태어나, 사람을 수용할 여유가 나오고, 사람으로서 깊고 커질 수 있다. 그러한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번 주, 거주지나 가족에 관해서 「신풍이 불어오는」 같은 장면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친밀한 사람에의 견해가 바뀌거나 새로운 이해가 태어나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또한 "인간적 성장"의 중요한 단계입니다.


by.이시이유카리공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