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켈리폭스 2023년 3월 27일 ~ 4월 2일 이번주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켈리폭스 2023년 3월 27일 ~ 4월 2일 이번주 별자리운세

주간 개요: 2023년 3월 27일 - 4월 2일

이것은 이전 주보다 훨씬 더 조용한 점성술 주간이지만 몇 가지 흥미로운 측면이 있습니다 . 2월이 저물어가는 화요일, 수성은 당신의 관점에 따라 순수한 천재성 또는 광기의 불타는 전시로 목성을 결합시킵니다 .

그런 다음 3월이 시작되는 목요일에 화성은 토성을 삼켜 우리가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고, 금성은 천왕성을  연결하여 사랑, 돈 또는 둘 다에서 큰 놀라움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주말은 주로 따뜻하고 창의적이며 화려한 사자문이 지배합니다 .

파티를 하거나 기분 좋은 영화를 즐기기에 좋은 시간입니다!


 물병자리 

화요일에 새로운 아이디어와 혁신을 여러분의 삶에 가져오면서 좋은 상태로 한 주를 시작합니다 . 이것은 귀하의 분야에서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순간입니다.

화성과 토성은 또한 여러분을 대신하여 일하고 있습니다. 특히 목요일에 그들이 금융에 대한 좋은 소식과 동료들과의 향상된 업무 관계를 가져오는 때입니다. 금성이 차트 맨 아래에서 천왕성을 결합 하므로 목요일에도 가족 생활에서 몇 가지 놀라움을 찾으십시오 .

주말을 앞두고 특히 토요일에는 로맨틱한 달의 에너지가 가득합니다. 웅장한 로맨틱한 제스처를 취하기에 아주 좋은 날입니다!


물고기자리 

수성이 화요일에 목성과 섞일 때 풍요 를 실현할 완벽한 기회를 갖게 됩니다. 출생 차트의 돈 영역에 있는 이 연결은 중요할 수 있으므로 놓치지 마세요!

주중에도 더 자신감이 생기고 자기 표현력이 높아질 것입니다. 특히 화성이 토성을 삼키고 창의력과 진정한 자신이 될 수 있는 능력을 여는 목요일에요. 같은 날 금성 결막은 행성 천왕성을 놀라게 하는데 , 이는 당신의 일부 충동적인 발언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왜 안 될까요?

주말, 특히 토요일은 일상을 계속하고 가능한 한 작업을 진행하기에 좋은 시간입니다. 지금 더 많이 할 수 있을수록 다음 주에는 더 자유로워질 것입니다.


양자리 

2월은 수성과 목성이 화요일에 양자리에서 힘을 합쳐 매우 큰 아이디어를 만들어 내면서 여러분에게 영감을 주는 메모로 마무리됩니다 . 이것으로 실행하고 시간을 앞서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목요일에 당신의 지배자 화성은 토성과 건설적인 연결로 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 하지만, 금성과 천왕성의 연결은 돈을 둘러싼 드라마를 만들 수 있습니다. 금융 거래를 주의 깊게 확인하고 아무 것도 운에 맡기지 마십시오.

주말은 재미, 웃음, 사랑을 위한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가능하면 나가서 스포츠나 자연을 즐기십시오. 신선한 공기 당신과 당신의 삶에 대한 사랑을 젊어지게 할 것입니다.


황소자리 

2월은 출생 차트의 가장 심령 영역에서 힘을 합치면서당신은 이것을 이상한 초자연적 사건, 불안한 꿈, 또는 이상한 우연의 일치로 경험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우주가 당신의 신성한 선물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목요일에 당신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황소자리에서 예측할 수 없는 천왕성과 결합합니다 . 이 영향은 사랑이나 돈에서 놀라움 또는 충격을 가져오는 경향이 있습니다. 삶의 이 두 영역 모두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더라도 과잉 반응하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먼저 에너지를 진정시키십시오.

주말은 특히 토요일에 가족 생활을 축복하는 사랑스러운 달의 영향으로 차분한 휴식을 가져와야 합니다.


쌍둥이자리

당신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당신의 우정 영역에서 목성과 결합하는 화요일에 위대한 사람들은 똑같이 생각합니다 . 다른 사람과 브레인스토밍하고 아이디어를 공유하세요. 팀워크에는 천재의 덩어리가 있습니다. 목요일에 화성과 토성사이의 건설적인 연결 직장에서의 좋은 소식과 함께 수입 및/또는 직업적 지위에 매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과거에 대한 예측할 수 없는 감정이 감정적인 표면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기한이 지난 작업을 확인하고 친구들과 수다를 떨며 주말을 보내세요. 특히 토요일에는 매우 바쁜 달의 분위기가 있지만 그것이 당신이 좋아하는 방식입니다.


게자리

화요일에 수성과 목성이 힘을 합쳐 큰 성공을 거둘 때 당신의 경력에 ​​천재적인 순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자신의 재능을 보여줄 기회가 있다면 임팩트를 줄 것이기 때문에 두 손으로 잡으십시오.

3월이 시작되면서 게자리의 화성은 토성을 삼켜 경계를 확장하고 이전에 피했던 일을 할 수 있는 용기를 줍니다. 그러나 금성이 예측할 수 없는 것과 섞이면서 도움이 되는 달의 영향이 당신의 돈 상황에 많은 빛을 비춥니다. 예측할 수 없는 천왕성 사회 생활의 사건이 당신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주말 동안 도움이 되는 달의 영향은 당신의 돈 상황에 많은 빛을 비춰줍니다. 토요일은 표현을 하거나 새로운 수입원을 창출하기에 특히 좋은 날입니다.


사자자리

2월이 사라지면서 마음을 펴십시오. 화요일에는 수성과 목성의 긍정적인 연결 이 배움과 탐험을 장려하므로 육체적인 여행은 아니더라도 지적인 여행을 떠나십시오.

목요일에 금성과 천왕성이 당신의 차트 맨 위에 모여 당신의 직장 생활이나 공적 생활에 놀라움 또는 충격을 약속합니다. 바라건대 이것은 당신을 미소 짓게 만드는 무언가가 될 것이지만, 반갑지 않은 놀라움이라면 긴장을 하십시오. 과잉 반응하지 마십시오. 주말의 사자달은 특히 토요일에 당신이 더 강해지고 자신감을 갖도록 도와줄 것이므로 그때까지 중요한 결정을 미루십시오.


처녀자리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능력이 있으며 , 화요일에 당신의 통치자 수성과 풍요로운 목성을 연결하여 2월이 사라질 때 이것에 대한 한 가지 시연이 옵니다 .

목요일도 매우 건설적인 날이 될 것 같습니다. 화성이 어떤 식으로든 우정과 사랑을 함께 가져오는 도움이 되고 긍정적인 분위기로 토성과 연결되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같은 날 금성과 천왕성이 힘을 합치면 사랑에 새로운 지평이 열릴 수 있습니다. 출생 차트의 가장 비밀스럽고 영적인 영역에서 빛날 것이기 때문에 한 주의 조용한 끝을 목표로 하십시오 . 달이 특히 토요일에는 삶의 모든 영역에서 더 적은 것이 더 좋습니다.


천칭자리 

이번 주 초에 파트너와 꿈과 이상을 공유하십시오. 수성은 당신의 반대 기호 에 있는 목성을 연결 하므로, 당신의 다른 절반은 당신의 목표에 약간의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주중은 직장에서 진지한 진전을 이루기에 이상적인 시간입니다. 화성과 토성은 특히 목요일에 도움이 되는 분위기를 제공하며, 순전한 의지력을 통해 앞서 나갈 수 있습니다. 또한 목요일에는 당신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놀라운 행성 천왕성과 팀을 이루 므로 예상치 못한 일을 기대하세요! 특히 달의 영향이 우정과 재미에 집중되는 토요일에는 사교적인 한 주의 끝입니다.


전갈자리 

 이번 주 초에 시간을 절약하거나 하루를 정리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이 제공됩니다 . 이것은 매우 혁신적인 영향이므로 삶을 더 쉽게 만들어 줄 앱이나 새로운 기술을 찾으십시오. 목요일은 금성이 천왕성을 당신의 반대 별자리 에 결속시키기

때문에 당신의 연애 생활에서 파란색에서 잠재적인 볼트를 가져옵니다 . 이것은 또한 화성과 토성 사이의 건강한 연결에 의해 고무되는 아드레날린 스포츠 또는 야외 모험을 위한 좋은 날이 될 것입니다 . 그러나 주말 동안, 특히 달이 뜨는 토요일에 당신의 생각은 확고하게 일에 몰두합니다. 차트 맨 위에서 빛납니다.


사수자리 

특히 화요일에 수성과 당신의 지배자 목성의 결합에 의해 지원되는 주 초에 당신에게 가장 기쁨을 가져다주는 무엇이든 더 많이 하세요 . 이것은 한계를 뛰어넘고 일상 믹스에 더 많은 '나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기회입니다. 주중과 목요일에는 치유의 분위기가 있습니다. 화성과 토성은  특히 가족 불화나 논쟁에서 용서를 더 쉽게 하기 위해 공모합니다. 그러나 같은 날, 온순한 금성이 예측할 수 없는 천왕성에 의해 화를 내면서 직장과 동료들 사이에서 화를 낼 수 있습니다 . 주말을 최대한 활용하여 외출하십시오. 신선한 공기 속에서 늘 건강하세요

특히 토요일의 달 에너지는 매우 자연 중심적입니다.


염소자리 

당신의 가족이 곧 확장될 예정입니까?  화요일의 수성 - 목성 모입 은 차트 하단의 뿌리 영역에서 발생하며 출생, 입양, 애완 동물, 이사 또는 다른 종류의 가족 확장과 관련된 행복한 소식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주중에도 좋은 소식이 더 있습니다. 목요일에 당신의 통치자인 토성은 당신의 가장 가까운 관계에서 결단력과 의사소통을 개선하기 위해 화성과 팀을 이루고 , 같은 날 금성과 천왕성은 당신의 연애 생활에 놀라움과 흥분을 만들기 위해 공모합니다.

더 조용한 주말이 다가오고 있지만 특히 달의 에너지가 건설적이고 영감을 주는 토요일에 내면의 작업과 자기 계발에 집중하기에 좋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by.켈리폭스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