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이시이유카리 2023년 3월 27일~4월 2일 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이시이유카리 2023년 3월 27일~4월 2일 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천칭자리 

계속해서 인간관계가 크고 긍정적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새로운 만남도 있으면, 관계성의 호전도 있어, 사람과 연계하는 것을 통해, 상황이 점점 진전할 것입니다. 이야기를 듣고 가거나 상담하러 가거나와 「사람을 만나러 가는」기회도 늘어날 것 같습니다. 상대방으로부터 불려지거나 초대받는 일도 많을 것입니다.

지난 주말부터 매우 바쁜 시간에 들어갑니다. 그 바쁜 것이 주위 사람들을 크게 끌어들이고 있기 때문에 사람을 만날 기회가 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혹은 반대로, 만남에 관련된 사람들에게 말려들어가는 형태로 단번에 바빠질지도 모릅니다. 어쨌든,이 시기에 관여하는 사람들은 놀라운 장인 예술과 자신의 기술을 적지 않고 아테로 만듭니다. 그리고 당신도 그 기대에 부응함으로써 깊은 만족을 맛볼 수 있습니다.

사람과 연관되어, 말려들고 말려들어가는 활동 속에서, 당신의 기술이나 실력이 점점 인출되고, 닦고, 단련됩니다. "화이팅!!"라고 의지해야 실력 이상의 힘이 나오고 그것이 새로운 실력으로 덮어쓰는 것입니다.조금 뻗어도 "도전해야 할 일"이있는 시간대입니다.


전갈자리 

예를 들면, 학생 시절에 「즐거웠던 일」로서, 부활동이나 학제를 들는 사람이 있습니다. 어떠한 작업이나 훈련, 「일」에 모두 함께 임하는 것은, 「즐거운」 일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른이 되면 거기에 「수입・수익」그 외가 얽혀 즐거울 뿐이 아니게 됩니다만, 「모두 함께 노력한다」는 것은, 역시 유쾌함이나 안심감이 있어, 그러므로 어른이 되어도 「이벤트 "을 좋아하는 사람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주, 전갈 자리의 세계는 그런 "모두 함께 노력하는 이벤트"적인 분위기로 가득합니다. 바쁘게 열심히 하는 흐름 속에 있습니다만, 거기에 여러가지 재미있는 사람이 관여하고 있어, 「혼자가 아닌」 것의 풍부함을 만끽할 수 있는 것입니다. 「모두」가 있기 때문에 자신의 포지션이 정해진다는 것의 안심감도 맛볼 수 있습니다.

한편, 자신의 「유지보수」에 확실히 임하고 있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세상에는, 자신을 돌보고 소중히 하는 것에, 어딘가 「달콤하다」 「무서워하고 있다」라고 죄책감을 안는 사람도 적지 않지만, 이번 주에는 그러한 이상한 관념으로부터 완전히 자유롭게 되어 합니다. 자신을 소중히 하는 것이 얼마나 소중하고 풍부한 것인지, 곧바로 믿으면서 자신을 케어할 수 있을 때입니다.


사수자리 

계속해서 장엄한 사랑의 시간 속에 있습니다. 지난 주까지와 이번 주가 다른 것은 "마찰 · 충돌 · (너무 강한) 자극"이 사라지고있는 점입니다.물론 두근두근의 스릴 넘치는 '자극'은 아직도 제대로 있을 것입니다만, 논쟁하거나 일촉 즉발의 딱딱한 위험을 느끼는 등 그다지 바람직하지 않은 '자극'은 더 이상 없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장 사랑스러운 사랑을 현실 속에서 굉장히 살 수 있는 시간에 들어가 있는 것입니다.

어리석음이나 불평조차도 이번 주에는 왠지 부드럽고 깊게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말의 가시 그 자체에 관계없이, 「그런 것도 말할 수 있는 사이다」라고 하는 큰 관계성의 분에게 의식의 축을 둘 수 있습니다. 사랑의 관계는 깊어질수록 신뢰관계에 가까워져 갑니다. 예를 들어 사랑의 첫 단계에서는 연인이 '가장 신용이 아닌 상대'입니다만, 사랑의 길을 자꾸자꾸 나아가면 '상대를 얼마나 믿을 수 있을까'가 승부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지금 당신의 사랑은 하나의 고개를 넘어 본격화되고 있을 것입니다.

상기는 「연애」같은 이야기가 되고 있습니다만, 이것은 가족 사랑이나 일에의 사랑, 추억에의 사랑 등, 모든 사랑에 적용됩니다. 또한 창의적인 활동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창조적인 활동에 관해서, 지금까지 딱 맞고 있던 경쟁심이나 누군가에게 비판되고 두드려지는 공포 등이, 이번 주는 이상하게, 가벼워지고 있을 것입니다. 「그런 것보다 더 중요한 일이 있다」라는 진실을, 곧바로 바라볼 수 있게 되어 있을 것입니다.


염소자리 

생활 속에서는 「모두 알려고 하는 사람」 「전부 받아들이는 사람」이 있는 한편, 「물건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 「이쪽의 입장에는 결코 서주지 않는 사람」 또한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협상이나 거래의 상대는, 자신과는 다른 입장으로부터 물건을 보고 있는 것으로, 결코 「같은 기분」이 될 수 없습니다. 한편, 집에서 기다려 주는 파트너라든지, 언제나 측에 있어 주는 친구 등은, 다소 의견이 다르더라도, 존재 자체를 통째로 받고 있어, 거기에 언제라도 돌아갈 수 있는, 특별한 “세계 '가 될 수 있습니다.

이번 주 여러분의 세계에서 둘 다 매우 두드러집니다. 「마치 받아들이는 세계」가 있기 때문에, 밖에 나가 「극히 부분적으로 밖에 이해할 수 없는 상대」라고, 한정적인 합의를 나누게 합니다. 서로 흥분 화내고 눈도 맞지 않는 상태에서도 "이 조건에는 합의한다!"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그게 상처받지 않고 있을 수 있는 이유는 돌아갈 곳이 있기 때문입니다.

「자신에게는 돌아갈 곳 등 없는, 오로지 고독하다」라고 하는 사람도, 혹시 이 시기, 「돌아갈 장소」가 되어 주는 누군가를 만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마음의 문을 조금 열어주면서, 그 건너편이 「거처」라는 것을 알 수 있는 순간이, 돌아올지도 모릅니다.


by.이시이유카리공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