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프란체스카 2023년 4월 1일~14일 별자리 운세(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728x90
반응형

프란체스카 2023년 4월 1일~14일 별자리 운세(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물병자리(1/20~2/18 태생)】

정보는 사람을 통해 오는

물병자 씨, 바쁜 것 같네요. 4월 전반은 하는 것 자체가 많아, 곳곳에 나갈 기회도 많다고 한다. 커뮤니케이션도 활발하고 사람과의 대화 중에 다양한 팁과 유익한 정보가 박혀 있습니다. 현재는 어떤 정보라도 검색하면 발견되는 시대입니다만, 이번 시즌에 한해서는 친구나 동료, 형제 자매, 인근 사람들에게 질문하는 쪽이, 당신의 요구에 매치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 중순 이후에 당신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뉴커머가 출현할 가능성이! 커플은 파트너에 접하는 방법을 바꾸어 보면 사랑이 깊어지거나 부활합니다. 서프라이즈적으로 상대를 놀라게 해 봐.

★4 월 11일★

이날부터 장난기가 높아집니다. 아모레를 두근거리는 놀이를 생각해 보는 것은?


【물고기자리(2/19~3/20 태생)】

키워드는 '가치'와 '주장'

물고기자리씨, 봉죠르노!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 이 봄의 당신은 지금까지와는 한 맛도 뚜껑 맛도 다릅니다. 물고기 자리는 부드러운 사람이지만, 매 양 때문에 핥기 쉬운 것이 단점. 그런데 지금의 당신은 거츠가 있어, 공격당했을 때에도 굉장히 밟아 머물고, 돌려보낼 힘이 있습니다. 특히 돈이 얽히는 문제에서는 그 힘이 스트레이트에 나올 것. 주장하는 위험을 피하고 싶다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없습니다. 보상이나 대가의 협상사에는, 확실히 「가치」를 ​​주장합시다.
한편, 중순 이후에는 주거 환경에의 소망이 묵묵히 솟아옵니다. 자신에게 있어서 쾌적한 환경, 쾌적한 거리의 「기준」을 재검토할 때가 오고 있을지도.

★4 월 6일★

자신의 "가치"를 알 때. 좋든 나쁘든, 거기에 어긋남이 있는 경우, 양자를 다가가는 것이 과제.


【양자리(3/21~4/19 태생)】

싸움이나 사랑인지, 결정하는 것은 당신

지난달 25일 정도부터 과거에 느낀 분노나 불신감이 재연하는 사건이 계속되고 있을지도!? 반복적으로 당신을 분개하는 사건이 일어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당신이 정말로 불만을 호소하고 싶은 것은 누구입니까――그 사람은 이미 타계하고 있거나 어디에 있는지 모르는 사람일지도 모릅니다만. 그 「분노의 뿌리」를 뽑아 버리면, 디자브와 같은 사건은 일어나지 않게 될 것입니다. 양자리씨가 태어나 준비하고 있는 불꽃과 같은 양의 에너지를, 싸움을 위해서 사용하는지, 마음의 안쪽의 쓰레기를 태우고, 어둠 밤의 송명이 되어 빛나는지―― 결정하는 것은 당신입니다.

★4 월 6 일★

당신의 부름에 성대한 사랑이 돌아올 것인가, 에고 대 에고의 정상 결전이 될까. 대인관계가 활기찬 날.


【황소자리(4/20~5/20 태생)】

아이디어가 태어나는 토양의 상태는?

황소자리씨, 봉죠르노!
지난달 23일부터 지구는 완전히 '바람의 시대 Ver.'로 ​​이동했습니다. 그러면 앞으로는 눈에 보이는 세계만큼 '보이지 않는 세계'가 힘을 가져옵니다. 즉, 풍요로움을 바라며 필사적으로 노력했다고 해도 잠재의식 속에 그 몇 배나 결핍감을 안고 있다면 풍요롭게 될 수 없는가, 될 수 있다고 해도 안정되지 않는다는 것.
그렇다고 해서, 이번에는 쭉 열지 않았던 납호와 같은 잠재 의식의 문을 열어, 철저하게 청소하는 베스트 타이밍입니다. 노트에 부정적인 생각도 피하지 않고 헹구어 내보내 보거나 신사에서 조용히 하나님과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지는 것도 ◎. 4일부터 황소자씨의 발언력이 강해지기 때문에, 더욱이 내성의 시간이 소중히. 사려 깊은 아이디어는 불안과 공포를 씻어낸 토양에서 태어납니다.

★4월 11일★

금성이 황소자리를 떠난다. 이 전날까지가 집중 스킨 케어 주간. 평소보다 몇 배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by. 프란체스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