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이시이유카리 2023년 4월 3일~4월 9일 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이시이유카리 2023년 4월 3일~4월 9일 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

"사랑이 가득" 때입니다. 특히 당신이 "받는 것"이 ​​너무 많이있을 때입니다. 백만그루의 장미꽃을 연인에게 주는 노래가 있습니다만, 「백만그루의 장미꽃을 받는다」에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 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을 모두 방에 꾸미는 것과 같이 매우 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그 생각, 그 선물의 의미를 '받을 수 있는가? 어떻게 하면, 상대가 「받을 수 있었다」라고 생각해 주는 것인가. 이치큐 씨의 토지에 의지하고 싶은 난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그것을 어떠한 지혜로 받을 수 있으면, 증인의 생각은 조금이라도, 보상받을지도 모릅니다.

많은 사랑이나, 기회나, 희망이나, 기쁨 등을, 어떻게 하면 제대로 「받을 수 있는」가. 이번 주 여러분의 세상에서, 예를 들어 그런 일이 주제가 될 수 있습니다. 단지 답례를 말하면 좋다든가, 답장을 해야 한다고 말하는 것도 아닐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서로의 관계성 속에서 밖에 통하지 않는 말이 있어, 상대가 기대가 아니고, 깊게 희망하고 있는 무엇인가가 있습니다. "응한다"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어떻게 하면 「응답했다」가 되는지를 깊이 생각해, 전력으로 응했을 때, 기적과 같은 사건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게자리

뜨거운 싸움, 도전의 한가운데입니다. 대분투, 큰 도전의 폭풍 속에서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른다! 라고 하는 만큼 텐테코무이의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혹은 미경험의 세계에서 벗어나고 있는 사람, 어느 쪽으로 나아가야 할지 모르게가 오히려 돌아다니고 있는 사람도 적지 않을 것입니다. 이 시기는 「얼마만큼의 열량으로 움직였는가」라고 하는 것에 의의가 있는 것 같습니다. 활기차고 처음으로 문득 문이 있는지 알아내는 것입니다.

주 중반, 약간의 「착지」감을 얻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가족이나 친밀한 사람이 힘을 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자신만의 세계로 돌아가는 시간이 '회복'으로 이어질지도 모릅니다. 현재 위치를 확인하고, 현상을 재검토하고, 한숨을 쉬어 호흡을 정돈하고, 또 도전에 향하게 됩니다. 쭉 밖만 보고 있던 눈빛을, 일단 발밑이나 수중, 몸의 주위를 향했을 때, 기분이 침착해, 파워가 솟아옵니다. 「원점 회귀」와 같은 시도가 상상 이상으로 도움이 될 때입니다.


사자자리

특별한 메시지가 뛰어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희소식을 들고 가슴이 울리는 장면이 있을 것입니다. 초대를 받거나 초대를 받으면 '그 앞'에 이어지는 대화가 나옵니다. 단지 음신이 닿을 뿐만 아니라, 거기로부터 「나가 간다」가 되는 것입니다.

혹은 당신의 측에서 그러한 메시지를 발신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누군가를 향해 고사인을 내거나 응원하거나 초대하는 것입니다. 거기에서 문이 열리고 조금 멀고 멋진 장소로가는 길을 밟을 수 있습니다.

말할지 어떨까 헤매었다면, 이번 주는 「말한다」쪽을 선택하는 것이 피트할지도 모릅니다. 평소에, 당신은 너무 열려 보이지만 "말하지 않는"것이 너무 많은 사람입니다. 그 중 일부를, 지금이라면 「말해도 좋다」일지도 모릅니다.


처녀자리

누군가가 선물을 주면, 그것을 기꺼이 받은 뒤에, 실제로 소중히 하고 있는 모습, 사용하고 있는 모습을 봐 주면, 상대는 자신 이상으로 기뻐해 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세상은 남아 있지 않으며 선물이 실제로 도움이되는 것은 아닙니다. 마음에 들지 않거나 사용하는 기회를 벗어난 채 버려 버린다는 것도 결코 드물지 않습니다. 준 쪽과 받은 쪽의 타이밍이나 센스, 여러가지 기어가 기적적으로 제대로 맞물린 곳에서, 처음으로 「정말 기뻐해 주는 선물」이 성립합니다. 그런 엇갈림을 두려워 "사전에 요청해 준다"라는 방법도 있지만, 그것을 기쁘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으면, "그런 것은 마음이 담겨 있지 않다"고 느끼게 되는 사람도 있습니다. 여기에서도 역시 "기어가 맞물리는지 여부"라는 문제는 남아 있습니다.

이번 주는 그 의미에서 누군가로부터 받은 것, 제안된 것과 당신의 측의 요구가 제대로 맞물리는 것 같습니다. 기다리고 있었던 타이밍에, 훌륭한 것, 기대를 훨씬 넘는 것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도 하면서 기쁨과 만족의 마음을 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야말로 상대방에게 무엇보다 선물이 되고, 또 「또 선물하고 싶다」라고 생각해 주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by. 이시이유카리공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