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프란체스카 2023년 4월 15일~30일 별자리 운세(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728x90
반응형

프란체스카 2023년 4월 15일~30일 별자리 운세(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물병자리(1/20~2/18 태생)】

디자브를 거쳐 성장을 실감

이번 달 하순은 데자브와 같이 「이것은 이전에도 체험한 적이 있다」라고 생각하는 씬에 조우하기 쉬울지도 모릅니다――혹시, 그다지 기분 좋지 않을지도. 그러나 물병자리의 반응은 “옛날/이전”과는 전혀 다르며, 당신은 어느새 자신이 마음의 상처를 극복한 것을 깨닫거나 성장한 자신을 실감할 것입니다. 그 디자브가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과의 사이에서 일어났다면--그들의 언동에 위화감을 안았다고 해도--"이 사람은 이 사람의 길이 있고, 믿고 있는 것이 있다"고 달관했다 마음으로 존중할 수 있을 것. 좋은 의미로의 거리가 생겨서 상대와 관련된 것이 편해지는 암시가 있습니다.
한편, 아모레는 가슴의 고명이!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거나 거리가 줄어들지도.

★4 월 15일★

자신의 느낌을 100% 긍정할 수 있는 희귀한 날.


【물고기자리(2/19~3/20 태생)】

현실을 통해 자신의 가치를 알 수 있다.

지난달 하순 이후, 우오자 씨는 자신의 「가치」를 ​​의식할 기회가 많았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가치는 안개처럼 짙어지거나 얇아지는 팔로워 수가 아니라 구체적으로 '얼마만큼 판매할 수 있을까' '얼마만큼 숫자를 취할 수 있을까'라는 실적 기반의 이야기입니다.
이번 달 하순에, 당신은 자신이 생각했던 것보다 '덱하는 사람 & 취할 수있는 사람'이라고 알 것입니다. 반신반의였던 자신의 ‘가치’를 현실이 눈에 보이는 형태로 보여주는 암시가 있습니다. 작년부터의 노력이 열릴 때도 있어, 경제면이 크게 호전하는 사람도! 자신의 강점과 앞으로 보강해야 할 포인트도 보입니다. 브라보!
덧붙여 기쁨을 나눠야 하는 것은 친구보다 신내. 기뻐해주는 사람이 신내,라고도 말할 수 있네요.

★4 월 20일★

"했어!"라고 침대에서 뛰어 넘고 싶은 뉴스가 도착할지도!?


【양자리(3/21~4/19 태생)】

새 집에 가져 오는 것은 엄선합시다.

양자리에서 1회째의 신월이 일어난 3월 22일부터, 2번째의 신월이 일어나는 4월 20일까지는, 새로운 삶의 방법에 내딛는 타이밍. 지난달 하순부터 몸 안에 큰 변화가 있거나, 이동하거나, 이사를 하는 등, 가족 구성이나 나날을 보내는 환경에 변동이 생겨,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로 이행할 수밖에 없는 사람도 적지 않을 것입니다.
아직 "변화의 물결"은 움직이고 있으며, 당신에게 "자신의 존재 / 생활 방식"을 확인하도록 촉구하고 있습니다. 방안에 「자신의 취향이 아니지만, 할머니로부터 양도받은 것이니까 버리는 것은 조금……」적인 물건은 없습니까? 또는 부모님이나 조부모로부터 계승한 사고방식을 무조건 채용하고 있거나 하지 않습니까? 물리적으로도, 심리적인 의미에서도, 신주에게는 「지금의 자신에게 확고히 오는 것」만을 가지고 갑시다.

★4 월 20 일★

약 1개월전에 그린 큰 꿈이나 비전의 「떨어뜨릴 곳」이 보일 때. 자신에게 「딱 좋은 느낌」을 알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4/20~5/20 태생)】

우주에서 동기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황소자리씨, 봉죠르노!
태양이 황소 자리에 들어가는 20일 이후, 충격이 달리는 결정을 듣거나 긍정적인 기분에 기다렸지만 걸리는 해프닝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것은 우주에서 동기를 시도하고 있는지, "언제가 되면 눈을 뜨고 동기를 내는 것이다!"라고 발파를 받고 있는지, 어느 쪽인가입니다. 21일 황소자리에서 수성이 뒤를 향하면 점차 현실에 저항하는 기분이 풀리고, 여러 사람의 의견을 들어보자는 기분에. 그리고 솔직하게 생각을 전하고 의견을 교환하는 동안 상상을 훨씬 넘는 규모의 변화가 지금 일어나고 있어 인간에게 남아 있는 선택사항은 그 파도에 맞서 날아가거나 흐름 타는 것의 두 가지 선택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4월 21일★

이날 이후 소중한 이야기를 하고 누군가를 만나러 갈 기회가 늘어납니다.


by. 프란체스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