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프란체스카 2023년 5월 1일~14일 별자리 운세(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728x90
반응형

프란체스카 2023년 5월 1일~14일 별자리 운세(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물병자리(1/20~2/18 태생)】

네, 잘해왔어요 :)

물병자씨, 스스로 자신을 「잘 했다. 나 자신 잘해왔다」라고 생각합니까? 차트를 배견하는 한, 물병자씨는 최근 2~3년, 몹시 잘 왔다고 생각해요. 연휴가 끝날 무렵, 당신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까? 예를 들면, 당신이 지난 2년 정도 가장 힘을 쏟고 있던 프로젝트가 완성되는 등, 구분이 붙을 것입니다. 아직 던질 수는 없지만, 슬슬 「주위의 요구」보다 「자신의 요구」를 ​​우선해도 좋은 무렵이라고 생각해요.
「페이스를 떨어뜨리고 한가로이 살고 싶다」 「U턴하고 싶다」 「더 늘어나고 살 수 있는 거리에 이사하고 싶다」 등, 수년전의 자신이라면 절대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의 소망이 솟아올지도 모릅니다――그것은 실수 없이 「미래에 이어지는 문」입니다. 무시하지 마세요.
덧붙여 7일 이후는 사람의 신세로 바쁘다.

★5 월 6일★

「미래에 이어지는 문」이 부상하는 것은, 바로 그 근처.


【물고기자리(2/19~3/20 태생)】

부러울 뿐만 아니라 연구

5월 전반은 사람과 자신을 비교하는 장면이 많을 것 같다. 보다 뛰어난 누군가와 자신을 비교해 우울해… 당신이 이기고 싶은 상대, 부러워하는 상대를 차분히 관찰하십시오. 그 사람에게는 있고, 자신에게는 없는 장점이나 능력이 있을 것. 골격이나 외모 등 여하튼 어려운 차이는 제쳐두고, 노력대로 자신에게 도입할 수 있는 부분도 발견될 것입니다. 동시에 상대에게는 없고 자신에게는 「빛 포인트」도 발견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거기를 보강하거나 최대한으로 늘려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5월 후반 이후, 당신은 스킬 업의 흐름에 들어가므로, 사람과 자신을 비교하면서, 자신의 「무기」를 확인해 두면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5 월 7일★

콘서트? 라이브 배달? 스포츠 관전? 데이트? 이날 이후 왠지 엄청 즐거워 보인다.


【양자리(3/21~4/19 태생)】

돈에 묶는 불안을 클리어

변화가 심한 시대입니다. 부모나 파트너의 금융 계좌나 자산 형성에 대한 사고방식 등――즉, 평상시는 굳이 만지지 않는 「돈에 관련된 저것 이것」――를 확인해 둡시다. 특히 연휴 새벽부터 이달 중반까지는 이러한 화제를 편하게 토론할 기회. 경제면의 불안이나 의문은 애매한 채로 두지 말고 노트에 써 봐. 과제가 명확해지면 이달 중반 이후에 해결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덧붙여 만약 파트너나 가족이 승차하지 않는다면, 이 건은 당신이 리드해 버려. 그쪽이 부드럽습니다.
또, 연휴중은 당일치기나 1박 2일 정도의 「피곤하지 않은 여행」을 추천합니다. 제철의 맛있는 것이 풍부한 장소를 선택해.

★5 월 7 일★

이 날을 경계로 실내 모드로. 자택을 여름 사양으로 재배치하는 것도 ◎.


【황소자리(4/20~5/20 태생)】

겨울철 코트를 벗고 버리고 날아가다

목성이 황소자리에 들어가는 5월 17일 이전과 이후를 「금세」 「내세」라고 생각해 봅시다――장대한 이사와 같은 것입니다. 당신이 '올 세상'에 넣어 가고 싶은 '이제 나에게 필요하지 않은 것들과 신념'은 무엇입니까?
금기에는 황소자리의 천왕성과 임팩트의 강한 각도를 만드는 보름달이 있기 때문에, 특정의 관계성이 「계약 만료」와 같은 형태로 고비를 맞이하는지, 상대에 대한 기대나 집착이 사라질지도 모릅니다- ― 자유로워진 감각을 맛볼 것. 지금까지와는 다른 관계 방법으로 바뀌어 갈지도 모르겠네요.
또 「생각해 보면… 브라보!

★5월 6일★

맞은 편의 위치에서 보름달이 일어납니다. 대인 관계의 터닝 포인트입니다.


by. 프란체스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