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이시이유카리 2023년 5월 8일~5월 14일 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천칭자리 

바빠집니다. 요즘 계속 바쁜 상태가 계속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어떤 의미로 지내고 있던 바쁜 속에, 밝은 바쁜, 기쁘면서도 바쁜, 이 기운이 흘러들어 옵니다. 기회가 돌아올지도 모르고, 뭔가 칭찬받아 자신감을 갖게 될지도 모릅니다. 주목받거나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장면도 늘어나고 의욕도 증폭해 나갈 것입니다.

요즘 누군가와 태그를 짜거나 파트너로 움직이는 기회가 많을지도 모르지만, 그 파트너십이 드디어 "파도를 타고 왔다" "궤도를 타고"라는 대응도 느껴질 것 같습니다. 서로 '좀 더 잘 알고 싶다'는 발판도 부드럽게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전갈자리 

매우 강력한 조류를 타고 인생의 거리를 따라가는 시간입니다. 이 시기의 당신을 실어 가는 조류는, 웅대하고, 묵직하고 있고, 꽤 멀리까지 옮겨져 갈 것이다, 라고 하는 대응이 있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인생의 변전에는, 충격을 수반해 도칸과 바뀌는 패턴과, 「이쪽으로 진행할 수 밖에 없다」라고 확신을 가지고 화가 나서 나가는 패턴이 있습니다만, 지금은 후자입니다. 자신이 삐걱거리는 것인지, 코끼리 같은 것을 타고 죽어가고 옮겨지고 있는지, 어떤 것인지 모르겠지요. 사물이 크게 잘 진행될 때라고 하는 것은, 그런 느낌이 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수자리 

"쏟아지는 공을 가지러 가는"느낌이 강할 수 있습니다. 메인의 작업은 다른 사람이 하고 있기 때문에, 자신은 그 서포트로 돌아간다는 분위기가 있습니다. 튀어나온 부분을 구하든지, 쌓인 것을 받는다든가, 그러한 장면에 「복」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카스텔라의 가장자리, 버킷의 끝, 샌드위치의 잘라낸 귀와 같은 곳에 놀라운 맛이 있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느낌 것 같습니다.

한편, 당신을 위해 특별히, 누군가가 어울려서 주는 것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것은 "엎질러진 공"이 아니라, 정면에서 고맙게 받을 수 있는 선물입니다.


염소자리 

"함께 가자!"라고 누군가가 초대해 줄 것 같습니다. 그 권유 덕분에 마음이 무거운 건이 단번에 「즐거운 이벤트」로 바뀔지도 모릅니다. 혼자 생각했던 것에 누군가가 밝은 힌트를 줄 수 있습니다.

안고 있던 무거운 고민에 대해, 누군가가 「그것은 단순한 추억이야!」라고 그 괴로움을 날려줄지도 모릅니다. 이번 주, 당신의 세계의 헤매고, 고민을, 누군가의 사랑이 강한 빛으로 비추어 주는 것입니다. 그 빛에 비추어 다시 한번 그 고민을 다시 보면 전혀 다르게 보입니다. 고민이 고민이 아니었음을 알고, 매우 마음이 편해질 것 같습니다.


by. 이시이유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