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해본 경험

싸이월드 다시 시작하기! 모바일만 가능!(ュㄸĦ ュ 감성속으로@)

728x90
반응형

별자리운세가 아닌 다른 글을 포스팅 하는건

참 .. 오랜만인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은 제목 그대로 >>

싸이월드 다시 시작하기! (ュㄸĦ ュ 감성속으로@)

싸이월드가 4월2일, 42에 맞춰 다시 돌아왔어요ㅎㅎ

몇년만이지 ... ㅆrㅇㅣ월드.. 그 시절 그 감성이

다시 살아난 느낌이에요 (1분동안만...)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돌아온 싸이월드는

pc로는 안되고 모바일 앱으로만 할 수 있게 나왔어요

앱을 다 설치한 후에는 로그인을 해야하는데 ...

그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이 나냐 ...이말이죠;;

그치만 혹시?하는 마음에 자주 쓰는

아이디와 비번을 적었더니 ..

아이디는 맞고 비번은 아니더라고요 

그래서 비밀번호찾기로 겨우 본인인증하고

비밀번호재설정을 해서 로그인을 했어요 :) 

그리고 드.디.어!!

안한지 10년 넘은 저의 싸이월드를

모바일로 맞이할 수 있었답니다!

근데 아직 싸이월드가 복구가

한참 중인지라 ... 휑~@@ , 썰렁~@@

싸이월드 다시 시작하기! 모바일만 가능!(ュㄸĦ ュ 감성속으로@)

원래 미니룸이랑 이름이랑 오늘 기분표시랑

프로필 등 너무 휑~@ 했는데

제가 좀 수정해서 저 정도로 만들었어요

사진첩,다이어리,방명록 등등 그 많던

나의 ㅆrㅇ1감성들 ... 어ㄷ1로 간거ㄴl,,(,,Ծ‸Ծ,, )?

싸이월드 다시 시작하기! 모바일만 가능!(ュㄸĦ ュ 감성속으로@)

 

싸이월드 다시 시작하기! 모바일만 가능!(ュㄸĦ ュ 감성속으로@)

 

다이어리로 들어갔더니 아직 복구중이라는

메세지와 함께 앞으로 쓸 수 있는 기능을

그림과 함께 설명해뒀구요

싸이월드 다시 시작하기! 모바일만 가능!(ュㄸĦ ュ 감성속으로@)

 사진첩도 눌렀더니 저렇게 바로

안내메세지가 뜨더라구요 ...ㄴrºl 싸○l월드..

얼른 복구되nㅓ

 제 풋풋ㅎŁ ㄸĦºl バr진을 보ヱ 싶⊂ト구요..(•́ε•̀;ก)💦

싸이월드 다시 시작하기! 모바일만 가능!(ュㄸĦ ュ 감성속으로@)

모바일 싸이월드에서 설정은

스마트폰의 설정표시처럼 똑같이 나와있는데

그걸 누르면 화면이 저렇게 떠요 

미니홈피 이름이나 나의 닉네임 ,

그리고 프로필텍스쳐트는 미니홈피 소개<

같은 거라 자신의 갬성을 담아

꾸미거나 쓰시면 되구요~ㅎㅎ

싸이월드 다시 시작하기! 모바일만 가능!(ュㄸĦ ュ 감성속으로@)

방명록을 누르면 아직 아무것도

적혀져 있지 않은 상태로 나옵니다 

몇년전만 해도 비공개와 공개글로 가득 차 있던

싸이월드 방명록은 아직 복구가 안됐는지 ,

아님 초기화되고 새로 글을 남겨야 하는지 백지상태네요 

싸이월드 다시 시작하기! 모바일만 가능!(ュㄸĦ ュ 감성속으로@)

쥬크박스는 옛날옛적 도토리로 많은

결제를 했던 ュㄸĦ ュ んı절 ュ 감성의

노래들은 다 사라지고 현재 싸이월드에서 주는

일반 주제곡 밖에는 없어요 ,,,(´°̥̥̥̥̥̥̥̥ω°̥̥̥̥̥̥̥̥`)

어릴때 문상 긁어서 많이 사놓고 들었는데

... 하나도 엄숴... 

싸이월드 다시 시작하기! 모바일만 가능!(ュㄸĦ ュ 감성속으로@)

그리고 싸이월드 계정도 있어서 한번 들어가봤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셨나봐요 ㅋㅋ

방명록이 무려 15.4k...

새로 오픈한지 이틀지났는데 벌써 .. 

그리고 놀라웠던 건 ...ㅋㅋㅋㅋㅋㅋㅋ

싸이월드 다시 시작하기! 모바일만 가능!(ュㄸĦ ュ 감성속으로@)

일촌평!!!

다른 분들이 싸이월드 공식 계정에

일촌을 걸고 일촌평을 다 남겨놓으셨더라구요 ㅎㅎ

저도 이거보고 바로 일촌걸었고

일촌명은 (싸이월드대장)싸이월드 ,

(싸이월드노예)ㅇㅇㅇ으로 걸었어요 ㅋㅋ

그리고 일촌평도 진짜 ...

ュㄸĦ ュ んı절 ュ 감성 그대로 일촌명이랑

일촌평 사람들이 다 써놨더라고요 

이거보고 정말 추억 돋았어요 ,,

얼른 싸이월드 복구되서 그 시절의

제 추억들을 다시 만나고 싶네요 (๑˃̵ᴗ˂̵)و ♡

여러분도 ᄊト○l월드 갬성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얼른 앱 설치하셔서 한번 확인해보세요 ㅎㅎ

현재 선착순으로 이벤트도 하니깐

싸이월드 미니홈피에도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시구요~!

그럼 저는 이만 내일 별자리운세로 찾아뵐게요٩(๑• ₃ -๑)۶♥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