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모니카 2023년 6월 천칭자리
・전체운
6월은 「초대,초청 받는 때」
인간 관계는 신기합니다. 자신 혼자라면 "대개 이런 느낌"이라고 상정할 수 있는 것도 누군가가 더해져 예측 불가능한 루트에 돌입하는 것입니다.
처음부터 파야 만장인 스펙터클 전개도 있으면, 일상계 애니메이션처럼 느슨한 푹신한 흐름이었던 것이, 조금씩 레일이 왜곡되도록 미스터리색을 띠고 오기도 한다.
작가라면 「등장 인물이 마음대로 움직이기 시작했다!」라고 외치고 싶어지는, “무언가에 조종된다” 감각이 있는 케이스도. 하지만 왠지 전혀 무섭지 않고, 오히려 두근두근 두근두근이 멈추지 않는 것입니다.
이달의 천칭자리는 "호기심으로 이끌려 페이지를 넘기는"운기입니다.
차밍으로 센스가 좋은 인물이나, 강인함과 종이 일중의 카리스마성 넘치는 인물, 다예 다재로 사람을 말려들게 하는 파워가 있는 인물 등, 다양한 사교 관계가 당신에게 자극을 줄 것입니다.
그 중에서 당신은 매우 중요한 것을 받게됩니다. 당신의 다음 꿈은 여기에서 형성 될 것입니다.
・일운
재미있는 사람들과의 관계가 자극을주는 6 월
즐기면서 일할 수 있다고 최고군요. 이번 달의 당신이라면, 그것을 실현해 버릴지도 모릅니다. 그렇다고 하는 것은, 지금의 직종에 관계없이, 약간의 게임 감각으로 작업에 임할 수 있게 되기 때문입니다. 조금 개성이 강한 멤버와 얽히는 기회도 늘어납니다만, 좋은 향신료를 줍니다.
・신월과 보름달
이번 달의 새달은 6월 18일에 쌍둥이 자리로, 보름달은 6월 4일에 궁수자리에서 발생합니다.
신월의 날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 적합한 날. 신체의 리듬도 일단 리셋되고, 마음도 리프레시하기 때문에, 앞으로 어떻게 되고 싶은지, 어떻게 가는지를 새롭게 생각 그려, 적극적으로 일하기 시작해 가면 효과적인 타이밍입니다.
보름달의 날은 사물의 완성과 완료, 수확에 어울리는 날. 시간이 가득하고 다음 단계로 향할 준비가 시작될 때입니다. 과감한 감각과 함께 지금까지의 흐름을 끝내거나 과거를 놓아주는 것이 원활해지는 타이밍입니다.
6월의 신월은 「미래를 비추는 등대」
매력적인 사람들과 관련이 있는 동안, 앞으로 자신은 어떻게 하고 싶은지 압도하면서 보입니다. 6/18의 새 달, 당신의 마음에 섬뜩한 그것을 소중히하십시오. 할 수 있든 없든 상관없이 미래를 좌우하는 지표가 될 것입니다.
6월의 보름달은 「꿈에의 가교」로 발을 디딘다
즐거운 예감밖에 없을 때는 인생에서 그렇게 여러 번 없을 것입니다. 6/4 보름달, 당신은 그런 기적 같은 시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어쩐지 동경하는 세계가 있다면, 거기로 이어지는 길은 붙어 있습니다. 나머지는 거기를 걷는 것만으로 좋다.
・금전운
목적에 따라 교제비를 구분하고 싶은 6월
교제비가 과잉 기미입니다만, 이것도 훌륭한 선행 투자. 당신이 필요하다고 느낀다면 제대로 예산을 돌리십시오. 다만, 아는 사람에게 끌려 당기 곳곳의 파티에…라고 하는 전개에는 주의해 주세요.
・미용건강운
6 월은 자연스러운 자기 어필로 가능성을 개척
사교의 장소가 퍼지는 이달은, 당신을 인상 붙이는 코데를 유의하고 싶을 때. 자신에게 무엇이 어울리는지를 숙지하고 있는 당신의 일이니까, 반드시 제작도 없는 것이군요!
럭키 컬러는 메리 골드.
・연애운, 대인운
화려한 사교에 마음 뛰는 6월
사람의 영향을 받는 것은 싫지 않습니다. 그리고 영향을 미치는 것도. 이번 달에는 그런 화려한 사교가 펼쳐질 것입니다. 그 중에는 꽤 개성적인 인물도 있는 모양. 최소한의 경계는 해주세요.
・이번 달의 포인트 데이
6/1 선수 필승운. 중요한 것은 아침에 끝나면 성공률이 업.
6/27 의외의 곳이 평가될 것 같다. 새로운 매력 발견도.
・이번 달 행운의 일
"길은 열렸다"
가능성은 무한합니다. 물건의 비유도 아니고, 말의 아야도 아니고. 가고 싶은 쪽으로 조준을 정합시다.
마담모니카 2023년 6월 전갈자리
・전체운
6월은 “탐구자에게 문이 열린다” 때
사건에는 반드시 원인이 있습니다.
이른바 사건은 물론, 사람의 약간의 태도, 일이나 기획의 “트위스트”도 이유 없이 나온 것이 아닙니다. 여러 사람의 이해와 의지와 선의가 교착하고 복잡한 루트를 흩어져 다니는 것으로, 결과적으로 「이렇게 되었다」군요.
그것을 이해할 수 있으면, 보기 받아들이기 어려운 것도 스톤과 힘줄에 떨어지거나 하고, 의지악하게 생각된 관계자의 언동도 「어쩔 수 없었지요」라고 흘릴 수 있습니다.
물론 부정적인 것만은 아닙니다.
심플하게 사람으로부터 상냥하게 되어, 왠지 기쁘다고 생각하고 있으면, 그 상대가 실은 사정을 안고 있어, 단장의 생각으로 「그렇게 해 준」케이스도.
그냥 행운이 아니라 누군가의 짜내는 슬픔과 포기 위에 받을 수 있었던 승애였다. 깊은 정서를 이해하는 전갈 자리 씨라면 가슴이 구부러지는 기분이 될 것입니다.
이달의 전갈자리는 “정확도가 높은 통찰력이 세계를 부드럽게 하는” 운기입니다.
・일운
신축성이 소중해지는 6월
인상적인 사건이 일어나기 쉬운 때입니다만, 그렇기 때문에 「어떻게 서는가」 고려합시다. 눈에 보이는 현상은 빙산의 일각. 누구와 누가 싸우고 있고, 이유는 무엇인지 통찰합시다. 당신에게 있어 오이시이 전개가 될 가능성이 있는 이상, 여기는 면밀하게 가지 않으면,군요.
프리랜서의 사람에게 큰 일이 날아갈 가능성이 있다. 다만 조건은 정사해 주세요.
・신월과 보름달
이번 달의 새달은 6월 18일에 쌍둥이 자리로, 보름달은 6월 4일에 궁수자리에서 발생합니다.
신월의 날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 적합한 날. 신체의 리듬도 일단 리셋되고, 마음도 리프레시하기 때문에, 앞으로 어떻게 되고 싶은지, 어떻게 가는지를 새롭게 생각 그려, 적극적으로 일하기 시작해 가면 효과적인 타이밍입니다.
보름달의 날은 사물의 완성과 완료, 수확에 어울리는 날. 시간이 가득하고 다음 단계로 향할 준비가 시작될 때입니다. 과감한 감각과 함께 지금까지의 흐름을 끝내거나 과거를 놓아주는 것이 원활해지는 타이밍입니다.
6월의 신월은 「신비의 유대」에 감사한다
누군가가 지키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것입니다. 그것이 가족인지 동료인지, 혹시 하나님이나 조상님과 같은 “잘 모르는 이상한 것”인지는 검증하는 방법이 없습니다. 6/18의 신월, 당신은 그런 약간의 신비 체험을 하게 될 것 같습니다.
6월 보름달은 '등가교환'의 의미를 알게 된다?
무언가를 지불해서 무언가를 받을 수 있다. 인생은 아무래도 그러한 구조가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지불한 것의 크기를 걱정하는 것보다 받은 것에 감사합시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유익한 사용법이있을 수 있습니다.
・금전운
6월은 무언가와 유혹이 많을 때
투자 및 투기 초대에 신중합니다. 「지금이 찬스」라고 말해지면 우선 의심해 봐. 물론 잉여로 게임을 즐기는 것은 나쁘지 않습니다. 어떤 것도 가스 배출은 필요하니까요.
・미용건강운
6월 테마는 '휴식'과 '복구'
침대 주위를 정돈합시다. 린넨을 마음에 드는 것으로 바꾸거나 침대 옆에서 아로마를 뿌리는 것은 추천. 충분한 휴식은 무엇보다 약. 어떤 최신 보충제도 이길 수 없습니다.
럭키 컬러는 바이올렛.
・연애운, 대인운
반면 교사로부터 배우는 경우가 많은 6월
인간은 개성의 덩어리. 이번 달은 그런 당연한 일을 다시 인식하게 됩니다. 서투른 상대를 만난다면 그 언동을 먼저 관찰합시다. 어떤 상대에게도 반드시 '이유'와 '약점'이 있습니다.
・이번 달의 포인트 데이
6/2 브레이크 스루 운. 다소 장애물이라면 기세 좋게 넘어질 것 같다.
6/29 목적지를 확인하는 날. 그리고는 젓아내면 좋을 뿐!
・이번 달 행운의 일
"뿌리는 생각 외에 깊다"
왜 그렇게 되었는지의 원인에 주목합시다. 그리고 그 영향력도. 거기에 중요한 힌트가 숨겨져 있습니다.
by. 마담모니카
'별자리운세 '◡' >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리끌레르 2023년 6월 12별자리 월간운세 (0) | 2023.06.01 |
---|---|
마담모니카 2023년 6월 월간 별자리운세 (사수자리,염소자리) (0) | 2023.06.01 |
마담모니카 2023년 6월 월간 별자리운세 (사자자리,처녀자리) (0) | 2023.06.01 |
마담모니카 2023년 6월 월간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게자리) (2) | 2023.06.01 |
마담모니카 2023년 6월 월간 별자리운세 (양자리,황소자리) (0) | 2023.06.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