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이시이유카리 2023년 6월 5일~6월 11일 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이시이유카리 2023년 6월 5일~6월 11일 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천칭자리 

요즘 당신의 주변은 점점 활기차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이번 주에 그 활기 넘치는 가속화입니다. 당신 주위에 멋진 사람이 모여, 자극을 주거나, 협력해 줍니다. "왠지 인기가 나왔다"고 느끼는 장면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모두에게 갇혀 있거나 동경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혼자서 생각하지 못하는 계획을 모두와 함께 일어나 실행으로 옮길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혼자 쫓아온 꿈을 '공유'할 수 있는 누군가를 만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주말 이후 멀어질 기회가 늘어날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이 움직임은, 어딘가 「원점 회귀」와 같은 의미를 가지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지금까지의 길을 확인하거나 자신의 생각을 확인하거나 하기 위한 여행, 원정을 하는 사람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과거로 인도되는 여행, 과거로부터의 목소리를 듣고 가는 여행 등이 이번 주말부터 다음 주에 걸쳐 실현 될 것 같습니다.


전갈자리 

이미 뜨거운 바쁜 기간에 있지만, 이번 주에는 더욱 거기에 반짝이는 즐거움이 흘러 들어옵니다. 지금까지 어딘가 압력이나 스트레스를 견디면서 과감하게 승부해 온 것이, 여기에 와서 조금 릴렉스 해, 「승부를 즐기는」 여유가 태어나는 것입니다. 당신의 노력이 주위에서 평가되고 있음을 알고, 침착하고 싸울 수있을 것입니다. 혹은 자신의 특기를 살리는 장면이 돌아와서 갑자기 싸우기 쉬워질지도 모릅니다. 게다가, 아군이 단번에 늘어나, 승산이 서는지도 모릅니다.

지난 몇 주간, 어느 쪽이라든가 '외부' '다른 사람'과 대치하는 장면이 많았던 것이 이번 주말을 경계로 '신내' '아군'과 이야기하는 시간이 늘어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밖」에서 얻은 지견이나 경험을 「신내」하에 가지고 돌아가, 나름대로 말해 보았을 때, 자신이 경험한 것을 새로운 형태로 재검토할 수 있습니다. 들었던 것을 언어화해 처음으로 자신의 마음에 하나의 지혜의 나무가 일어납니다. 이 캡처의 과정이 진정한 "배우기"로 이어지는 것 같습니다.


사수자리 

이미 여행의 한가운데! 라는 사람도 많을 것 같습니다만, 이번 주 더 「여행」의 기세가 강해집니다. 여기까지의 여행은 어느 쪽이든 말하면 긴장감이 강했을지도 모르지만, 이번 주부터는 즐겁고 유쾌한 분위기가 거기에 흘러 들어옵니다. 물론, 여행은 어떤 여행이라도 다소의 위험은 붙는 것이므로, 완전하게 릴렉스 해 버리는 것은 아니다. 자신답게 여행을 자유자재로 조종할 수 있게 된다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시기의 외출이나 공부에는, 적지 않고 「임무」 「책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떠한 현실적 목적을 가지고 여행하는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만, 그 임무의 내용도, 이번주부터 한층 진해집니다. 「무엇을 위해서 여기에 왔는지」 「무엇을 가지고 돌아갈 것인가」라는 것이 클리어가 되어, 한층 더 여행에 배우고, 욕심이 될 수 있습니다.

주말, 누군가가 약간의 수수께끼를 해줄지도 모릅니다. 요즘 당신이 직면했던 완전히 새로운 문제에 누군가가 꽤 결정적인 힌트를 줄 걱정이 있습니다. 어쨌든 잡을 수 없었던 테마에 대해 "이 근처에서 들어 보면?"라고 극히 구체적인 아이디어를 받을 수 있으므로, 안심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염소자리 

요즘 즐겁게는 있어도 어딘가 「자신의 손을 떠나 움직이고 있다」가 많다고 느끼고 있었다면, 이번주부터 고삐가 수중에 돌아옵니다. 공이 자신의 손 속으로 뛰어들어, 「그럼, 어떻게 할까」라고 능동적인 자세가 될 수 있습니다. 활기찬 장소를 조금 떨어져 냉정하게 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한 가지를 성공시킨 다음에 「다음」을 생각하기 시작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직 할 수 없는 일이 있다」 「또 좀 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하는 생각이 솟아오르고, 그 생각을 현실에 부딪히기 위한 구체적인 수단을 생각하기 시작하게 됩니다.

지금은 장기적으로 보고 「하고 싶은 것·좋아하는 것」에 스포트라이트가 맞고 있습니다만, 이번 주부터는 특히, 야심이나 열정, 오랫동안의 「집념」과 같은 것이 재연해, 「 하고 싶은 것」과 연결하기 시작합니다. 지금까지도 충분히, 하고 싶은 일을 해왔다, 라고 하는 사람도 「아직 성장할 수 있다」라고 하는 마그마와 같은 희망을 마음에 붙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끈기, 좋은 의미에서 "포기의 나쁜"이 여기에서 당신을 다시 한번 크게 성장합니다.


by. 이시이유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