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엘르 재팬(ELLE JAPAN) 2023년 7월 1일 ~ 14일 Saya의 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엘르 재팬(ELLE JAPAN) 2023년 7월 1일 ~ 14일 Saya의 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별자리운세


 물병자리 

거리가 있던 사람의 따뜻함을 알아차린다. 쌓아온 것이 형태

확대와 보호의 별·목성, 자립이나 변혁의 별·천왕성, 드래곤 헤드(태양의 궤도와 달의 궤도의 교점)는 “거처”의 방에. 지금까지 당신과는 상당히 정신적으로나 물리적으로 거리가 있는 것처럼 보였던 사람들의 따뜻함을 알 수 있습니다. 다만 「경제와 풍요로움」의 방에서는 6월 18일에 「역행」을 시작한 토성에 이어, 7월 1일에는 해왕성도 「역행」. 경제적인 기반 만들기, 새로운 수입의 형성이 서둘러지는 타이밍입니다만, 생각할 정도로는 진행되지 않게 느낄지도. 단지 꾸준히 계속해 나가는 것으로, 발전할 가능성도 크다.

그런 가운데, 7월 3일에는 하나 전의 방에서 보름달이 일어납니다. 이 15년, 당신이 쌓아온 것이 하나의 형태가 될지도 모릅니다. 지금까지는 가상에 하고 있었다고 해도, 향후는 리얼하게 표현해 가는 등, 알기 쉬운 변화가 일어나는 일도.

10일에는 화성이 「잠재의식」의 방에. 수성은 다음날 "인간 관계"의 방에 들어갑니다. 여기에는 사랑과 아름다움의 별·금성도 체재하고 있기 때문에, 상대와 확실히 토론하고 인정하는 의식이 필요하게. 분노나 비판은 마음에 머무르고, 파트너십을 발전시켜 나가고 싶을 때입니다.


 물고기자리 

머리 위에서 토성, 해왕성이 '역행'. 이상적인 실현을 향한 도전

물고기 자리에 토성이 들어간 것은 3월 7일. 6월 18일에 '역행'을 시작한 토성에 이어 7월 1일에는 해왕성 이미 자리에서 '역행'을 시작합니다. 우자 자리가 요구하는 이상적인 비전, 세계는 하나 같은 꿈의 실현에 대해 큰 도전이 시작되는 시기입니다. 다만, 그 한편으로, 불안감도 있을 것 같다. 굳혀가야 하지만 누설이나 흐트러짐이 있을지도.

그런 가운데, 7월 3일에는 「동료나 미래」의 방에서 보름달이 일어납니다. 지난 15년, 당신이 만들어 온 인간 관계가 있다고 해서 그 본질이 나타날지도 모릅니다. 또 그 사람들과 노력해 온 것의 결과를 형태로 세상에 내놓는 것도 있을 것 같습니다.

10일에는 화성이 「인간관계」의 방에 들어갑니다. 이 무렵부터, 인간 관계에 있어서, 트러블이 되는 일도 있을 것 같다. 상대방이 요구하는 것과 자신이 하고 싶은 것 사이에 근본적인 격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11일에는 수성이 「루틴 워크나 일상생활」의 방에. 여기에는 사랑과 아름다움의 별·금성도 있으므로, 자신의 마음대로 하고 싶은 기분도 강해질 때. 균형 잡힌 생각을 하는 것으로, 상황이 좋아져 갈 것 같습니다.


 양자리 

일면만 보지 않는 것. 무서움을 극복하고 세상을 믿는다

6월 18일에 「역행」을 시작한 토성에 이어, 7월 1일에는 해왕성도 「역행」. 이러한 「역행」은, 양자리씨에게 있어서의 하나전의 방에서 일어나기 때문에, 불신감이 강해질 것 같다. 마음을 사로잡고 우주에 맡길 수 없고 모든 것을 통제하고 싶어질지도 모릅니다. 그렇지만, 거기서 무서움을 극복하고, 주위를 믿어 보면, 흐름이 바뀔 것 같습니다.

7월 3일에는 양자리씨에게 있어서의 「커리어나 라이프 워크」의 방에서, 명왕성과 함께 보름달이 일어납니다. 명왕성이 이곳에 머물렀던 15년간 열심히 해온 일이라도 둘러싸는 상황이 바뀔 것 같다. 15년 전 당신이라면, 그것을 부정적으로 잡았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성장한 지금이라면, 물건을 다른 면에서도 볼 수 있을 것이다. 일면만을 보거나 상황이나 사람을 결정하지 않고 전체를 볼 수 있습니다.

10일에는 수호성의 화성이 「루틴 워크나 일상생활」의 방에. 11일에는 수성이 「연애나 창조, 아이」의 방에 들어갑니다. 사랑과 아름다움의 별·금성도 아직 이 방에 있고, 일도 사랑도 취미도 가득 즐기고 싶다는 모드로. 여름을 만끽하고 싶네요.


 황소자리 

이해자가 적은 외로움도. 부감하면서, 하고 싶은 것을 생각해

확대와 보호의 별·목성, 자립이나 변혁의 별·천왕성, 드래곤 헤드(태양의 궤도와 달의 궤도의 교점)는 황소자리에. 지금까지의 길을 긍정할 수 있고, 자신에게 자신도 나올 때입니다만, 6월 18일에 「역행」을 시작한 토성에 이어, 7월 1일에는 해왕성도 「역행」. 이러한 '역행'은 이해가 없는 외로움을 강화시킬 수 있다. 아니, 분명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은 소수면서 있습니다만, 그 수가 압도적으로 적게 보이는 것도.

그런 가운데, 7월 3일에는 「스텝 업」의 방에서, 명왕성과 함께 보름달이 일어납니다. 명왕성이 이 방에 머물렀던 15년간을 객관적으로, 부감적으로 볼 수 있을 때. 형태만 열심히 와서 마음을 떠나지 않았는지 등 되돌아보면 좋을 것 같다. 지금의 자신이 되기 위해서는 필요했지만, 더 하고 싶었던 것이 따로 있다면, 다른 선택을 해도.

10일에는 화성이 「연애나 창조, 아이」의 방에. 11일에는 수성이 「거처」의 방에 들어갑니다. 수호성의 사랑과 아름다움의 별·금성도 이 방에 있어, 프라이빗을 우선하고 싶어질 것 같습니다. 성실하게 사람과 마주하고, 즐거움, 편히 쉬면서 보내는 이미지가 있습니다.


by. (ELLE JAPAN). say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