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엘르 재팬(ELLE JAPAN) 2023년 7월 1일 ~ 14일 Saya의 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엘르 재팬(ELLE JAPAN) 2023년 7월 1일 ~ 14일 Saya의 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 

나쁜 소식에 좋고 좋은 경향이 있다. 집착을 놓고 시야를 넓게

6월 18일에 「역행」을 시작한 토성에 이어, 7월 1일에는 해왕성도 「역행」. 이러한 「역행」은, 뚜껑 자리씨에게 있어서는, 「커리어나 라이프 워크」의 방에서 일어나므로, 사회나 지역을 둘러싼 상황의 변화에, 기분이 흔들리기 쉬운 타이밍. 뭔가 나쁜 소식이나 신경이 쓰이는 일이 있으면, 언제까지나 잘 생각해 버리기 쉽기 때문에, 머리의 전환을 소중히.

그런 가운데, 7월 3일에는 「잠재 의식」의 방에서, 명왕성과 함께 보름달이 일어납니다. 명왕성이 여기에 머물렀던 15년간 계속 노력해 온 적이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이렇게 해야 한다」라고 하는 추억이나 의무감은 이제 흘려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과거에 대해서, 「이제 가능성이 없는 것에 집착하고 있었구나」라고 알 수 있다고 말하면 좋을까요. 구애받지 않게 되어 보면 시야가 펼쳐지고, 반대로 가능성의 문이 활짝 변화해 나갈 것 같습니다.

10일에는 화성이 「거처」의 방에. 11일에는 수성이 「환경이나 전달」의 방에 들어갑니다. 사랑과 아름다움의 별·금성도 아직 이 방에 있습니다만, 새로운 환경이나 장소에 흥미를 끌릴 것 같다.


 게자리 

컨트롤을 놓으면 좋은 것이. 인간 관계도 결정

태양이 게 자리를 진행하고 좁은 세계에 안주하는 감각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다만, 6월 18일에 「역행」을 시작한 토성에 이어, 7월 1일에는 해왕성도 「역행」. 전혀 다른 가치관을 요구하는 것도. 「저것을 해, 이것을 하고, 이런 목표를 향해 가자」라고 하는, 모든 컨트롤을 놓아, 빈 공간에 다양한 좋은 것이 들어올 것 같다.

그런 가운데, 7월 3일에는 「인간 관계」의 방에서, 명왕성과 함께 보름달이 일어납니다. 명왕성이 이곳에 머물렀던 15년 동안 다양한 압박을 준 사람이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혼자가 아니고, 복수일지도 모릅니다만, 하지만 실은, 그 사람들을 자신의 세계에 받아들이고 있던 것은 누구도 아닌 자신이라고 깨달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그 사람들에게 자신의 세계에 있을 것인가, 아니면 떠나게 하는 것이 좋은가. 그런 결정도 나올 때입니다.

10일에는 화성이 「환경이나 전달」의 방에. 11일에는 수성이 「경제나 풍요로움」의 방에 들어갑니다. 사랑과 아름다움의 별·금성도 아직 이 방에 있습니다만, 즐기면서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수입을 얻기 위해 어떤 일을 하면 좋을지를 생각해 가는데 딱 맞는 시기입니다.


 사자자리 

전직이나 독립의 기회도, 자신의 관심은 다른 곳에?

확대와 보호의 별·목성, 자립이나 변혁의 별·천왕성, 드래곤 헤드(태양의 궤도와 달의 궤도의 교점) 사시자씨에게 있어서의 「캐리어나 라이프 워크」의 방에. 경력에 있어서는 쫓는 바람이 불어, 전직이나 독립의 기회도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6월 18일에 「역행」을 시작한 토성에 이어, 7월 1일에는 해왕성도 「역행」. 이러한 「역행」에 의해, 내심의 불안감은 강해질 것 같다. 주변의 평가만큼 자신에게는 힘이 없는 것처럼 보일지도 모릅니다.

물론 사랑과 아름다움의 별, 금성, 화성이 가시자리에 있기 때문에, 표면상은 자신감 넘치게 보일지도 모릅니다만, 7월 3일에는 「루틴 워크나 일상생활」의 방에서, 명왕성 함께 보름달이 발생합니다. 명왕성이 여기에 머물렀던 15년간, 「일, 의무, 역할」을 「어떻게, 잘 할까」를 생각해 왔다고 해, 그 대답이 보일 때. 지금은 반대로, 성공이나 달성보다 자신의 기쁨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면, 에너지가 다른 것은 놓아도.

10일에는 화성이 표고자리를 떠나, 「경제나 풍요로움」의 방에. 11일에는 수성이 가시자리에. 금성 만약 자리에 있기 때문에, 즐기면서, 돈도 벌 수 있으면, 충실감이 있을 것 같습니다.


 처녀자리 

풀리는 것으로 파동 업. 화성의 도래에서해야 할 일을 담담하게

확대와 보호의 별·목성, 자립이나 변혁의 별·천왕성, 드래곤 헤드(태양의 궤도와 달의 궤도의 교점)는 “스텝 업”의 방에. 언젠가 하고 싶다고 따뜻하게 한 것에 대해서는 기회의 흐름이. 다만, 6월 18일에 「역행」을 시작한 토성에 이어, 7월 1일에는 해왕성도 「역행」. 이러한 '역행'은 '인간관계'의 방에서 일어나므로 '상대를 믿는다, 풀어주고, 컨트롤을 놓는다'라는 점에서 아직도 과제가 많을지도 모릅니다.

라고 하는 것도, 처녀자리씨는 큰 컨트롤 마. 무의식적으로 자신을 진짜로 묶어 버리는 것입니다. 그런 가운데, 7월 3일에는 「연애나 창조, 아이」의 방에서 보름달이 일어납니다. 명왕성이 여기에 머물렀던 15년간 집착해 온 것에 대해 대답이 보일 것 같습니다. 여기에서 컨트롤을 놓을 수 있으면, 전체에 파동이 올라, 흐름이 더욱 좋아질 것입니다.

10일에는 화성이 처녀자리에 옵니다. 수호성의 수성은 다음날, 하나 앞의 방에. 아직 시야가 좁아지기 십상인 곳은 있지만, 해야 할 일을 담담하게 완수해 가면, 문제는 적게 끝난 것 같습니다. 상대를 결정하지 않고 대화를 소중히 해 가고 싶네요.


by. (ELLE JAPAN). say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