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아오이시히카리 7월 별자리 운세 (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728x90
반응형

아오이시히카리 7월 별자리 운세 (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쌍둥이자리

지금까지의 스택이 무슨을 말하는 타이밍. 인맥, 커리어, 기술에 있어서 「굉장히 온 것이 열매를 맺는다」감촉이 있을 것 같습니다. 6월 중에 혼란스럽거나 미주하고 있던 것은 7월의 목소리를 들은 순간에 흐린 하늘이 맑은 듯한 전개에. 버려 대사를 토하지 않고, 타인의 탓에 해오지 않았던 쌍둥이 자리의 힘이, 새롭게 평가되게 될 것 같다. 평소부터 오픈 마인드를 유의하는 것과 인사를 빠뜨리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귀찮아 사소한 커뮤니케이션을 생략해 버리면, 막상이라고 할 때에 원권으로 되어 버릴지도 모릅니다. 초여름 레저는 액티브. 다시 여행을 즐기는 쌍둥이 자리도. 7월 11일 이후에는 국내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유익한 정보도 모입니다.


게자리

다시 대인관계의 하우스로 리턴해 온 명왕성의 영향으로, 사회나 타자로부터 휘두르거나 과도하게 신경쓰지 않으면 안 되는 장면이 늘어나는 예감. 태양이 게에 머물고 있기 때문에, 당신 자신은 강력하고 적극적이지만, 기척으로 다른 사람의 압력을 느끼거나 지배 될 것 같은 상황에 휘말리기도합니다. 혼란스런 장소를 혼자 정돈하려고 해도 힘든 고생을 따랐다고 한다. 「방해 둔다」 「신경쓰지 않는다」라고 하는 대잡파인 태도도 중요할지도 모릅니다. 평소부터 온화함을 요구해 온 게 자리일수록, 기초가 불안정해지기 쉽기 때문에 쿨다운 해. 일면에서는, 너무 지나치게 주의. 일량도 물론 호전적·도전적인 태도는 마이너스로 넘어지기 쉽다. 이해할 수 없는 반응에 대해서도 스루 추천입니다.


사자자리

파워가 풍부하지만, 어디까지나 자신의 테리토리에 한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타인의 문제에 목을 찌르거나 욕심을 내고 중간적인 이익을 취하려고 하면 어깨 워터마크를 먹을 것 같다. 원래 자랑스러운 사자자리. 약한 존재를 구하려고 하는 마음은 강합니다만,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은 타인과 쉽게 교제하지 않을 만큼 특별합니다. 시모카미를 고려하는 후배나 어시스턴트의 움직임에도 경계를. 평소부터 그들의 움직임에도 눈을 나눠 두는 것이 좋습니다. 조금만 혼돈으로 한 공기감이 감돌기 때문에, 누가 아군으로 누가 적일지도 코로코로 바뀌어 갈 것 같습니다. 레저운은 계속 호조. 혼자서만 비경이나 마이너나 파워 스폿을 방문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처녀자리

주도권이 자신에게 돌아오는 감각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가서 돌아온 문제나 「자신이 결단하지 않으면 어쩔 수 없다」라는 테마에 관해서 드디어 본격적으로 움직여 나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다른 사람의 지배력이 당신의 자유 의지를 봉쇄해 왔을지도 모르지만, 그것도 시간 문제에. 화성이 약 2년 만에 당신의 별자리에 들어가는 7월 11일 이후, 그 실감은 강해져 갈 것입니다. 「현상의 괴로움을 미래까지 끌고 싶지 않다」라고 생각하면, 과거의 방식을 바꿀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처녀자리는 이미 충분히 견뎌 온 것이 아닌가? 당신에게 「움직이자!」라고 말해 오는 상대에게는, 우선 귀를 빌려. 오래된 가장자리를 적에게 돌리는 것을 두려워하면 모순이 자신에게 집중할 수 있습니다. 키퍼슨은 임팩트가 있는 미래주의자. 전통주의자의 말을 너무 듣지 않는 것.


by.  아오이시히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