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엘르 재팬(ELLE JAPAN) 2023년 7월 15일 ~ 31일 Saya의 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엘르 재팬(ELLE JAPAN) 2023년 7월 15일 ~ 31일 Saya의 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별자리운세


 물병자리 

신월에서 친밀한 곳으로 흥미가 옮겨진다. 인간 관계는 상대방이 불만을 품기 쉽습니다.

미즈가메자씨에게 있어서의 「잠재 의식」의 방에 화성이 들어갔습니다. 아무렇지도 않게 보이면서도, 실은, 어떤 것도 제대로 생각하고 있는 미즈가메자씨의 꼼꼼함이 두드러질 때.

단지 수성, 금성은 아직 "인간 관계"의 방에 있기 때문에, 파트너와의 사이는 화려한 이미지도. 상대가 밝게 놀고 있는 가운데, 당신은 혼자 딱딱하게 작업하는 곳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런 가운데, 18일에는 「루틴 워크나 일상 생활」의 방에서 신월이. 이날에는 드래곤 헤드가 「환경이나 전달」의 방으로 이동하는 일도 있어, 바깥쪽으로만 눈이 향하고 있던 상태로부터, 친밀한 곳으로 흥미의 방향이 시프트할 것 같습니다.

23일 태양이 '인간관계'의 방에 들어가지만 이날부터 금성이 이 방에서 '역행'을 시작합니다. 당신이 바쁘고 상대가 너무 많지 않다면 상대가 좀 와가 엄마가 될 수도 있습니다. 29일에 수성도 「잠재의식」의 방에 들어가고 나서는, 보다 치밀하게 플랜을 하면 좋을 것입니다. 또한 여름이 끝날 때부터 가을에 걸쳐도 모습이 보일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인간관계에서는 불만과 고민을 안기 쉽다. 이상을 요구하지 않는 것도 중요

물고기자리의 머리 위에서는 현실화와 룰의 별·토성은 「역행」중. 이렇게 해야 한다는 이상이 강해져 가는 가운데, 「인간관계」의 방에 화성이 들어갔습니다. 상대가 자신의 이상이나 룰에 맞지 않으면 불만을 가지는 일도 있을 것 같다. 무심코 비판하거나 하고 있으면, 상대로부터 부메랑이 있는 것도. 토성의 무게에 의한 좌절을 부딪치지 않는 것도 중요합니다.

수성, 금성은 아직 「루틴 워크나 일상생활」의 방에 있기 때문에, 즐거운 분위기도 있습니다만, 그런 가운데, 18일에는 「연애나 창조, 아이」의 방에서 신월이. 연애나 아이에 대한 욕망이 갑자기 나오기도 한다. 이날에는 드래곤 헤드가 '경제와 풍요로움'의 방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이를 위해 무언가를 원한다는 느낌이 될 수 있습니다.

23일에 태양이 「루틴 워크나 일상생활」의 방에 들어갑니다만, 이날부터는 금성이 이 방에서 「역행」을 시작합니다. 생각대로 어려운 운기입니다만, 거기는 훨씬 참을 때, 당신의 인상은 업. 29일 수성도 '인간관계'의 방에 들어서고는 그저 비판하는 것이 아니라 제대로 토론하고 성실하게 마주하는 것이 요구될 것 같습니다.


 양자리 

드래곤 헤드가 양자리에. 자유롭게 되고 싶다

양자리씨에게 있어서의 「루틴 워크나 일상생활」의 방에 수호성의 화성이 들어가 있습니다. 수성, 금성은, 금기 초, 「연애나 창조, 아이」의 방에 있으므로, 더 놀고 싶은데 그렇게 가지 않는다고 하는 상태로, 일이나 생활의 잡사에 쫓기고 있을지도.

그런 가운데, 18일의 「거처」의 방의 신월에는 드래곤 헤드가 양자리에 옵니다. 「이런 것은 자신답지 않다」라고 영혼이 비명을 지르는 것 같은 감각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더 천천히 하고 싶고, 쉬고 싶고, 자유롭게 되고 싶다는 소원이 가슴에 퍼질 것 같습니다.

23일 태양이 '연애나 창조, 아이'의 방에 들어가면 이날부터 금성이 여기서 '역행'을 시작합니다. 놀이 부족하다고 하는 기분으로부터, 너무 빠져 버리거나, 사랑받지 않는 것 같은 신경이 쓰여 버리거나. 인정받고 싶다는 생각도 태어날지도 모릅니다. 그런 기분이 진정되는 것은 9월 초에 금성이 '순행'하고 나서입니다만, 7월 29일에 수성도 '루틴워크나 일상생활'의 방에 들어가면 상황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에. 숙련하고 생각하고 일한다는 이미지군요.


 황소자리 

달콤한 마음과 매너 사이에서 마음이 흔들릴 때

「연애나 창조, 아이」의 방에 화성이 체재. 수성, 수호성의 금성은, 「거처」의 방에. 밖에서는 제대로 흔들리면서도, 프라이빗에서는 무심코 응석해 버린다고 하는 것처럼, 일이 바쁜 가운데에도, 중점은 생활에 둘 것 같다. 가끔 쉬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런 가운데, 18일의 「환경이나 전달」의 방의 신월에는 드래곤 헤드가 황소자리를 떠나기로. 2022년 이래 드래곤 헤드는 황소자리에게 "풍부함을 획득한다"고 자극하고 있었을지도 모르지만, 그러한 충동은 조금 진정될 것 같다. 그렇다고는 해도, 아직 확대와 보호의 별·목성은 황소자리에 있기 때문에, 완전히 없어지는 것이 아니라, 아늑함이 나올 것.

23일 태양이 '거처'의 방에 들어오면 이날부터 금성이 여기서 '역행'을 시작합니다. 그러면 가족 등 친한 ​​사람들에게는 응석 무제한이 될 가능성도. 그러한 와가마마가 진정되는 것은 9월 초에 금성이 '순행'하고 나서입니다만, 7월 29일에 수성도 '연애나 창조, 아이'의 방에 들어가면, 매너를 소중히 하려고 하는 곳 도 나올 것 같다. 예의 바른 가운데도 귀엽게 응석할 수 있게 되면, 주위의 평가 벌써 올라갈 것 같습니다.


by. (ELLE JAPAN). say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