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이시이유카리 2022년 4월 11일 - 4월 17일 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이시이유카리 2022년 4월 11일 - 4월 17일 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황소자리 

3월 머리 무렵부터의 압력으로부터, 이번 주를 경계로 확실히 빠져 나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해야 할 일이 모두 끝나는 것은 아니지만, 긴장감, 스트레스, 몰아치는 초조함에서 어떻게든 탈출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의 챌린지에는 어딘가 「하나 여덟인가, 노루카소루카」와 같은, 리스크가 포함되어 있었던 것이 아닐까요. 그런 스릴 넘치는 상황이 일단 떨어지고 상쾌한 안정적인 실무감이 흘러 들어갑니다. 「무엇을 어떻게 진행하면 좋을까」가 제대로 떼어낼 수 있으므로, 바쁘게도 마음이 온화하게 맑아지겠지요.

지난 주부터 '사람에게 축복받는' 시간은 이번 주에도 계속됩니다. 원래 '축복받는다'라기 보다는 '쏟아지는' 느낌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서로 웃으면서 밀어주는 만두를 하고 있는 듯한 분위기가 있는 것입니다. 물론, 지금은 물리적으로는 아직 '사람과 다가가기'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그러므로 '모두 연락을 잡고 가상에게라도 '바퀴'를 만드는 것'이 요구되고 있을 것입니다. 이번 주 당신은 그런 '환'을 만드는 작업의 이니셔티브를 취하게 될 것일지도 모릅니다.


쌍둥이자리 

공사 모두, 꽤 드라마틱한 전개가 될 것 같습니다. 대외적인 활동에 있어서는 큰 챌린지의 시간에 들어갑니다, 사랑에 대해서는 마음이 깊게 충당되는 사건이 일어날 것입니다. 쭉 목표로 하고 있는 장소에 도달해 「좋아, 할거야!」라고 기합을 넣는 사람도 있으면, 「여기로부터가 자신의 독단장」이라고 놀이가 되는 사람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계속 만들어 온 작품이 완성되어, 「막상, 피로목」이 되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당신이 노력하고 있는 활동에, 지금은 많은 사람이 여러가지 형태로 관여해 줍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활약하고 있는 장소 옆에 있는, 또 하나의 무대에서 노력하고 있는 사람과 문득 눈이 맞을지도 모릅니다. 같은 목표를 목표로 하고 우연히 엇갈리고 의견교환을 하는 장면도 있을 것입니다. 같은 경치에 참가하고 있는 사람들과의 「우연」의 교류가, 이 시기의 당신을 자꾸자꾸, 더 멋진 장소에 이끌어 주는 것 같습니다.

주말, 아주 멋진 일이 일어날 것 같습니다. 진심으로 "최선을 다해 좋았다!"라고 생각하는 장면이 당신을 맞이해 줄 것입니다.


게자리 

요즘 「이것에 의미가 있을지 어떨지 모르지만, 어쩐지 계속하고 있다」 「잘 모르지만, 어쨌든 참가하고 있다」와 같은 활동이 있으면, 금주부터 그 의미를 확실히 알게 됩니다. 예를 들어, 의미도 모르고 매일 경을 주창하고 있으면 어느 날 갑자기 그 의미가 머리에 흘러 들어온다! 같은 현상도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우리가 자각적으로 '알 수 있는'것과 뇌 된장이 '알 수 있는'것은 반드시 완전히 겹치지 않습니다. 뇌 된장은 깊은 곳에서 대략, 이해하고 있는데, 의식 후 「어쩐지 잘 모르겠다」가 되어 있는 경우도 자주 있는 것입니다. 이번 주를 경계로 양자가 서로 맞물리기 시작합니다. 당신이 「진짜는 이미 알고 있었던 것」이, 의식의 뒤에 「알았다!」라고 하는 섬광을 모아 올라오는 것입니다.

지난 주에 이어 멀리서 멋진 메시지가 도착하는 기색도 있습니다. 아니면 갑자기 당신 자신이 어딘가에 나가게 될지도 모릅니다. 이것도 또,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모르는 채, 계속 숲속을 걷고 있었다」상태로부터, 「숲을 빠져,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다」와 같은 현상일지도 모릅니다.


출처 : 이시이유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