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이시이유카리 2022년 4월 11일 - 4월 17일 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이시이유카리 2022년 4월 11일 - 4월 17일 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전갈자리 

지난주 “이것이라도! 라고 할 정도로 규모의 큰 사랑의 계절에 들어간다”고 썼습니다.이번 주에도 그 흐름이 더욱 기세를 늘립니다. 이 "사랑"은 매우 넓은 의미입니다. 대연애에 뛰어든 사람도 있으면 이미 있는 사랑에 연료가 쏟아지는 사람, 취미에 열중하는 사람, 「추천」에 열정을 쏟는 사람, 재능을 개화시키는 사람, 아이와 애완동물 등, 사랑의 대상으로 시간을 자꾸자꾸 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자신 중에서 "이것!"라고 생각하는 것에 자신을 던져 버리는, 매우 강력한 시간이 여기에 놓여 있습니다.

게다가, 이러한 전개에 대해 「사람에게 말하는」 것도 중요해질지도 모릅니다. 예를 들면 연애 등은, 타인에게 새벽에 말해 상처받을 수 있는 것도 있습니다만, 자신이 좋아하고 일하고 있는 활동에 대해 친밀한 사람에게 설명하거나, 작품을 프레젠테이션 하는 등, 「좋아하는 것・물건에 대해 전하는 작업은 세상에서는 자주 발생합니다. 또, 연애에 있어서도 가족이나 친구에게 소개하는 등 「피로목」과 같은 장면은 있는 것입니다. 이번 주부터 그러한 '사랑하는 것에 대한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 

2022년의 궁수자리 테마에 「거처・가족・주처」가 있습니다. 이번 주는 그 주제에 단번에 드라이브가 걸릴 것 같습니다. 가족이나 친밀한 사람과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고, 이사 등에 임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가족이 늘어나고, 손님이 있거나, 혹은 반대로 「집에 가만히 있을 여유가 없을 만큼, 여기저기 날아간다」라고 하는 움직임이 일어나거나 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당신을 둘러싼 풍경을 「거처의 풍경」이라고 한다면, 그 풍경이 점점 바뀌어 갈 때입니다. 이 변화는 이미 2021년에 시작되었을지도 모릅니다만, 여기에 와서 갑자기, 리얼한, 큰 움직임으로서 전개해 가는 것 같습니다.

'움직이는' 때, 미세한 것을 별로 제대로 설명하지 않는 경향이 있는 궁수자리 사람들이지만, 이 시기는 특히, 친밀한 사람이 있을수록, 자신의 의도나 의향을 말로 전달할 필요가 있습니다. 「알 수 있을 것」 「아직 스스로도 잘 모르기 때문에 설명할 수 없다」등의 생각도, 침묵하고 있는 것보다는, 그대로를 말로 전하는 것만으로, 분위기가 바뀌어 옵니다.

주말, 매우 기쁜 일이 일어날 것 같습니다. 막다른 것이라고 생각했던 장소에 확 길이 연결되어 있는 것이 보이는, 「미래가 떠오른다」 같은 사건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염소자리 

2022년 테마인 '커뮤니케이션, 배우기, 이동'이 이번 주부터 단번에 가속화됩니다. 많은 대화, 많은 배우기가 여러분의 세계로 흘러들 것입니다. 혹은 당신 쪽으로부터 커뮤니케이션이나 정보의 소용돌이 속에, 뛰어들어가게 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호기심을 가지는 것, 새로운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 말을 건 용기를 가지는 것 등이, 이 시기의 당신을 자꾸자꾸, 새로운 장소에 데려가 줍니다. 좀처럼 자유롭게 여기저기 나가기가 어려운 시기입니다만, 그래도 극히 넓은 의미로의 「풋워크」가, 이 시기는 가장 큰 무기가 됩니다. 하나의 장소에만 머물러 있으면 이 시기는 「바람이 불지 않는 시기」라고 느껴질지도 모릅니다. 가상에도 여러 장소에 가서 새로운 장소에 서있는 자신을 살고 싶을 때입니다.

주말, 목표로 한 곳에 도착할지도 모릅니다. 혹은 책임을 가지고 노력해 온 것이 인정되어 주위 사람들에 대한 존재감이 한꺼번에 커지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염소자리 사람들에게 "최선을 다하는"것은 매우 중요하지 않습니다. 결과를 내는 것만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적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누군가를 위해, 무언가를 위해, 한층 더 노력을 계속해 온 것은, 분명히 존중할 것입니다. 그 존중을, 이번 주 누군가가 분명히 인정해 줄지도 모릅니다.


출처 : 이시이유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