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메이오 헤카테] 2023년 11월 6일 ~ 11월 12일 별자리운세 ★천칭,전갈,사수,염소자리★

728x90
반응형

https://pin.it/5SioBuJ


천칭자리 

● 전체운
 이번 주 천칭 자리 별 분위기는 "깊은 사이를 소중히 해." 마음 속에서 연결될 수 있는 사람, 존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 사람을 의식적으로 소중히 하도록 해 보면 좋을지도. 기분이 좋을지도 모릅니다만, 청춘과 같은 감각으로, 역시 소중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에게는 소중히 하고 있는 것을 제대로 전해 갑시다. 인생은 언젠가 끝나 버리는 것이므로, 지금 중에 사랑을 전해 두는 것이 정답이라고 생각할 것 같습니다. 깊고 깊게 숨어 갑시다.

● 연애운 
  자신에게 반짝반짝 한 필터가 걸린 것처럼 느껴지는 분위기입니다. 세세한 깨끗한 입자가 자신을 감싸고 있는 것 같은 이미지로 생활을 해 보세요. 밝은 색을 익히면 ◎.

● 일 운
  강력한 적이 나타났을 때는 「오오오오오!」라고 기합이 들어간 큰 소리를 내 봅시다. 목소리가 굉장한 힘이 있습니다. 부끄러워하는 분은, 사람이 없는 곳에서 해 봅시다. 배의 바닥에서입니다!

● 금전운
  아무래도 양보할 수 없는 곳, 거기에 포커스 해 갑시다. 자신이 무엇을 가져야 하고 무엇을 가져야 하는가. 모든 것을 손에 넣으려고 하면, 조금 너무 기분이 되어 버릴 것 같아 요주의.

 

 



전갈자리 

● 전체 운
  운세 1위! 이번 주 전갈 자리의 별의 분위기는 "자신이 하지 않으면 누가 할 것"입니다. 사회에 세력을 넓혀가는 그런 인상이 있는 시기. 자신의 신념과 같은 것의 세력을 넓혀가는 감각으로 움직이면, 여러가지 잘 작동하는 예감입니다. 특히 지배력을 능숙하게 컨트롤하고, 다른 사람에게 이익이나 기쁨을 가져다 주도록 움직여 보세요. 전갈 자리는 좋은 리더가 될 수있는 소질이 많이 있습니다. 확실히 잘 작동하기 때문에 그대로 타는 배로 젓아 나갑시다. 동료는 평소와 함께옵니다.

● 연애 운 
 전갈 자리는 자신의 애정을 특정한 사람에게 걸리는 분도 많다고 생각합니다만, 이번 주는 아무래도 애정이 흩어져 있는 것 같은 분위기. 좋은 의미로, 드물게 박애 같은 상태가 될 것 같습니다. 「이런 일도 있구나, 생각보다 사교적이구나」라고 받아들여 OK입니다.

● 일 운
  취미에 몰두하는 것으로, 일에도 정이 나올 것. ON과 OFF를 제대로 전환하는 것이 포인트에. 푹 잘 수 있도록 수면에 힘을 넣으면 일의 순회가 좋아지는 예감.

● 금전운
  금운 새롭게 만난 사람과 급접근해, 말이 맞아, 기쁨이 태어날 것 같습니다. 마음이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사람과 즐겁게 보내 봅시다. 함께 배를 타고 멀리까지 여행에 나가는 이미지를 가진 분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사수자리 

● 전체 운
  이번 주 궁수자리 별의 분위기는 '침묵도 중요하다'. 일만으로 싫어지거나 자신은 무엇을 하고 싶을까? 라고, 어딘가 정지가 걸리는 것 같은 기분이 되거나 하는 별 모양일지도 모릅니다. 그것은 나쁜 것이 아니라 좋은 징조입니다. 지금의 시기에 멈추고, 상황을 확인해, 가고 싶은 방향을 정해 둡시다. 조금 바보 씨가 된 생각으로, 화내지 않을 정도로 많이 놀아 보는 것도 ◎. 조금 정도 즐겨도 들키지 않으니까. 12월은 움직이기 쉬워질 것 같아요.

● 연애운
  인으로부터 주목을 받기 쉬운 시기입니다. 암캐가 있는 경우는 서브구로 중얼거리는 편이 좋을 것 같다. 어떻게 자신을 프로듀스할지가 중요한 별 모양입니다. 「확실한 사람」이라고 하는 인상을 붙여 두어 손해는 없을지도?

● 일 운
  AI와 같은 일이 아니라, 인간 맛이 있는 일이 사람을 근저로부터 돌진해 갈 것 같습니다. 흙, 인간, 냄새. 「이제 유행하지 않아」라고 하는 것이 반대로 신선하게 비치는 것도. 인간다움을 의식하면서 움직여 보면 좋은 일이 있을 것 같다.

● 금전운
  친구 관계가 은혜를 옮겨 줄 가능성이 있을 것 같다. 친구에게 부드럽게 하려면, 약간 여유가 없으면 안 되네요. 살짝 돌보는 것 같은, 여유로운 감각을 소중히 해, 느슨하게 교류해 보는 것이 좋을지도.

 

 


염소자리 

● 전체 운
  이번 주 염소자리 별의 분위기는 "옛날부터 연결할 수 있었던 것을 자기 흐름에"입니다. 염소자리는 꽤 성실하게, 어리석게 물건마다 다루겠지요. 매우 존경합니다. 그렇지만, 지금의 시기는 그것을 참신하게 개량해 버려도 좋습니다. 자기 흐름으로 OK. 규칙을 소중히 하는 염소자리에게는, 「에? 좋은거야?」라고 생각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OK입니다. (이번 달은 특히.) 지금까지 시도하고 싶었던 것을 도입해 보세요. 조금 어리석은 편이 더 잘 작동합니다. 


●  연애운
  운울고 싶어지는 것이 있으면 울어도 OK입니다. 우는 벌레 같은 느낌으로 갑시다. 자신을 격려하는 영화와 책이 있으면 최고입니다. 멋진 친구, 좋아하는 장소도 있으면 GOOD. 자신을 소중히 감싸도록 케어해 봐.

● 일 운
  「진지한 회사에서 엄격한 규칙이 있지만, 낮잠 시간을 채용한다!」정도의 큰 방향 전환이 있어도 좋을 것 같다. "그래도 필요하다고 생각해." 정도의 어바웃함, 생리적 욕구에 충실한 감각이 중요하다.

● 금전운 
  여기가 아닌 멀리 가려고 하는 기분이 중요. 움직여서 인간은 근본적으로는 두려워합니다만, 어딘가 두근두근하는 곳으로 향한다는 의지가 발전을 낳을 것 같습니다. 가까운 곳에서도 좋기 때문에 가고 싶었던 곳에 가보자.

 


𝐛𝐲.  메이오헤카테

728x90
반응형